instagram@yjoo_oh

많은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던 하트 시그널이 곧 시즌 3으로 돌아온다고 해서 벌써 설렘을 느끼고 있는 사람이 많습니다. 하트 시그널은 러브라인 추리 게임 프로그램으로 성황리에 시즌 1, 2를 모두 잘 마쳤는데요. 시즌 2에 출연한 오영주는 평범한 회사원이지만 우아한 외모를 갖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instagram@yjoo_oh

얼마 전, 그녀가 다녀온 여행 사진을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 올리면서 크게 화제가 됐습니다. 사진 속 여행지는 바로 하와이인데요. 이번 여행은 엄마, 그리고 친구와 함께했다며 여행 소식을 알렸죠. 또한 그녀는 자신이 다녀온 여행지 중에 하와이가 최고라며 하와이 여행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과연 하와이가 어떤 곳이길래 오영주와 팬들이 난리가 난 것인지 함께 알아보실까요?

스노클링 명소, Hanauma Bay

YUTUBE@오영주 OH!YOUNGJOO

하와이 스노클링 명소 중 한 곳인 Hanauma Bay(하나우마 베이)입니다. 수심이 얕고, 산호초가 거친 해류를 막아주어서 스노클링을 하기에 최적의 장소인데요. 바로 이곳으로 오영주도 스노클링을 하러 떠났습니다. 그녀가 인스타그램에 스노클링을 하러 간 것을 올리자 주말에 하러 갈 것인데 어떠냐는 댓글이 달렸는데요. 아주 좋았다며, “다만 사람이 많아서 엄청 이른 아침에 가시는 거 추천드려요!!”라고 친절하게 답글을 남겨주기도 했죠.

걸어서 이동가능한, Laniakea Beach와 Kailua Beach

YUTUBE@오영주 OH!YOUNGJOO

오영주는 Laniakea Beach(라니카이 해변)에 일몰을 보러 갔는데요. 하와이 여행을 가면 무조건 가야 하는 장소로 유명한 해변입니다. 운이 좋으면 바다거북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 해변 역시 스노클링을 하기에 좋은 장소이지만 인명구조 요원이 없으므로 조심해서 스노클링을 해야 하는 곳이죠. 이 해변 바로 옆에는 Kailua Beach(카일루아 해변)가 존재해서 많은 이들이 두 해변을 모두 방문하고 있습니다.

instagram@yjoo_oh, YUTUBE@오영주 OH!YOUNGJOO

그녀 역시 카일루아 해변으로 자리를 옮겨 사진을 찍었는데요. 정말 바로 옆에 있기 때문에 걸어서 이동이 가능한 곳입니다. 라니카이 해변보다 더 넓고 샤워 시설까지 준비되어 있어 워터 스포츠를 즐기러 해변에 가는 것이라면 이곳이 더욱 적합할 것 같습니다.

야경까지 완벽한 서핑명소, Waikiki

instagram@yjoo_oh

그녀가 Waikiki(와이키키)로 간 이유는, 바로 서핑입니다. 와이키키는 해안에 고층 호텔이 들어서 있고 서핑 명소로 이미 유명한 곳이죠. 내로라하는 패션 매장이 칼라쿠아 애비뉴와 인근 거리에 자리 잡고 있어 서핑이 아니어도 많은 이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야경이 아름다워 저녁이 되면 칵테일 바나 식당들에 사람이 붐비기도 하죠. 그녀도 어둑어둑한 밤까지 서핑하면서 와이키키의 야경을 제대로 즐겼네요.

오영주가 추천하는 하와이 음식은?

YUTUBE@오영주 OH!YOUNGJOO

오영주는 7일 동안 하와이 여행을 했는데요. 여행 기간 동안 먹었던 것 중 가장 맛있었던 음식은 아사이볼이라고 합니다. 7일 여행 중 4번이나 먹었다고 하니 얼마나 맛있게 먹었던 것인지 알 수 있는데요. 그녀가 아사이볼을 사 먹은 곳은 Hawaiian Crown Plantation입니다.

instagram@yjoo_oh, YUTUBE@오영주 OH!YOUNGJOO

하와이의 ‘말라사다’라는 도넛은 현지인뿐 아니라 관광객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는 디저트입니다. 오영주도 그 유명한 도넛을 먹어보기 위해 말라사다의 원조 가게인 Leonard’s Bakery에 방문했는데요. 폭신폭신한 식감이 아주 별미라고 합니다. 하와이의 현지 음식을 제대로 맛보고 싶다면 Waiahole Poi Factory도 괜찮을 것 같은데요. 그녀는 이곳에 가서 라우라우라는 하와이 전통 음식을 먹기도 했습니다.

instagram@yjoo_oh

사실 그녀는 하트 시그널이 끝난 후에, 방송인을 꿈꾸며 다니던 직장을 그만뒀었는데요. 이렇다 할 방송 활동은 없었지만, 유튜브를 통해 꾸준히 근황을 알렸습니다. 얼마 전에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나와 자신의 최종 목표는 배우라며, 배우라는 꿈에 대한 포부를 밝히기도 했죠. 이미 많은 이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봤기에 그녀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