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betterlee_0824

어린 시절부터  노래 부르고 춤추는 걸 좋아해 연예인을 꿈꿨다던 에이프릴 나은. 부모님의 지원 덕분에 중학교 3학년이었던 2014년 여름 JYP엔터테인먼트 공채 11기 오디션에 3등으로 합격하면서 정식으로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는데요. 하지만 연습생 생활을 하던 중 슬럼프를 겪으며 8개월 만에 JYP엔터테인먼트에서 퇴사하게 되죠.

그렇게 JYP엔터테인먼트에서 나왔지만 나은은 노래 대신 독학으로 연기 공부를 하며 연예인이라는 꿈을 놓지 않았는데요. 역시 ‘될놈될’이라고하나요. 2015년 5월 매점을 가던 중 DSP 미디어의 연락을 받아 오디션을 보게 되고 연습생 생활 3개월 만에 데뷔에 성공합니다. 그리고 지난 2018년 첫 주연으로 출연한 웹드라마 <에이틴>이 대박 나면서, 나은은 브라운관과 광고계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데요.

작년 연말까지 바쁜 드라마 촬영을 끝내고 꿀같은 휴식기를 보내고 있는 그녀가 얼마 전 해외로 화보 촬영 겸 여행을 떠난 근황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걸그룹 에이프릴의 비주얼 센터를 넘어 연기자로서 입지를 단단히 굳힌 나은 이 꿀같은 휴식을 보내고 있는 여행지는 과연 어디일지 함께 따라가볼까요?

오랜만에 휴식기를 갖고 있는 나은이 이번에 떠나게 된 여행지는 바로 호주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라는 어마어마한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도시 멜버른. 거대한 자연과 그 자연 그대로를 사랑하는 사람들. 그리고 자유분방한 호주의 색을 강하게 느낄 수 있는 명소들로 가득한 멜버른은 호주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로도 유명한데요.

뿐만 아니라 호주 속 유럽, 커피의 도시, 코알라의 도식 등 멜버른을 표현하는 수식어는 다양하죠. 그만큼 세계 각국의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살기 때문에 멜버른의 곳곳에서는 다양한 문화들을 접할 수 있는데요. 벽면에 아름답게 꾸며진 그라피티 아트, 거리에서 버스킹을 하는 아티스트 등 여행을 즐겁게 해주는 색다른 경험들로 가득하죠.

지난 10일 나은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색다른 경험으로 가득한 멜버른 여행 사진들을 대방출하며, 팬들에게 여유롭게 여행을 즐기고 있는 근황을 전했습니다. 호주 공원을 비롯해 길거리, 장난감 가게, 레스토랑 앞에 선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의 사진 속에는 청량한 미모가 돋보이는 나은의 모습이 담겨있죠. 이날 나은은 흰색 크롭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한 힙한 패션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했는데요.

머리카락을 높게 묶어 상큼한 매력을 한층 더 뽐내는 나은은 바람이 불어 머리카락이 휘날려도 상관없다는 듯 환한 미소를 짓고 있죠. 멜버른의 파란 하늘 아래 여전히 눈부신 미모를 자랑하는 나은. 이렇게 지구 반대편에서도 미모 열일하는 나은의 근황을 접한 팬들의 반응 역시 폭발적이었습니다.

특유의 해맑은 웃음을 본 팬들은 “잘 놀다 와요””그냥 찍어도 인생샷이에요””나은아 네가 있어 호주 맑아졌다””이 세상 레몬 자몽 다 죽었다 나은이가 상큼킹먹어서 다 이겨” 등의 유쾌한 반응을 이어가고 있죠. 그렇다면 팬들까지 심쿵 하게 만든 나은이 멜버른에서 첫 번째로 찾은 관광지는 어디일까요?

워낙 초록이 우거진 멜버른의 특성상 장소를 정확하게 유추할 수 없지만, 사진 속 배경이 되는 장소는 멜버른을 대표하는 관광지 ‘로열 보타닉 가든’으로 추정되는데요. 멜버른 로열 보타닉 가든은 매년 19만 명이 넘는 방문객을 유치하는 관광 명소로, 있는 그대로의 자연환경을 보존한 아름다운 경치, 고요한 호수, 다양한 식물들은 관람객들에게 맑고 신선한 힐링을 선사하죠.

복잡한 도시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자연 속 산책길을 자유롭게 거늘며 여유로움을 느끼고 있는 나은. 특히 로열 보타닉 가든은 관람객들이 편히 쉴 수 있는 아름답게 꾸며진 테라스와 카페로도 유명한데요. 또 종종 가든은 야외극장으로 활용해 공연이 펼쳐지기도 한답니다. 공원에서 산책을 마친 나은은 이어서 ‘POPPY SHOP’이라는 장난감 가게 앞에서 인증샷 한 장을 남겼는데요.

귀여운 장난감이 가득한 쇼윈도 앞 앙증맞은 아이스크림을 들고 과즙미를 뿜뿜하고 있는 나은. 비록 화보 촬영 때문에 멜버른으로 떠난 거지만 화보 촬영 전 오랜만에 갖는 꿀같은 휴식이 너무 달콤해 보이는데요. 한편 나은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으로, 이미 대중들에게 연기력을 인정받은 그녀가 다음 작품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모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