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instagram @hellobeen
출처 – instagram @hellobeen

스타들의 패션, 그들이 듣는 음악을 비롯해 그들이 찾는 여행지까지 하나하나 알 수 있는 만큼 스타들이 했던 것을 따라하거나 스타들이 방문한 곳을 방문해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스타들이 다녀간 식당이면 맛집일 것 같다는 생각과 검증된 곳이라는 생각이 들기 때문이죠. 또 여행지의 경우에도 그들이 간 곳은 감성도 분위기도 있는 곳인 듯해 따라가서 인생샷을 찍고 싶다는 욕구가 따르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여행지를 고민하는 사람들이 참고하면 좋을 만한 스타들의 ‘베트남 다낭 여행’을 살펴볼까 합니다.

출처 – kkday / interpark tour / 트래블바이크 뉴스

베트남 다낭은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로 지난 2018년 기준 250만 명 이상의 외국인 관광객이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지난 2019년에는 약 280만 명 정도의 관광객이 다낭을 찾았다고 합니다. 베트남의 도시들이 곳곳 휴양지이자 관광지로서 꼽히곤 하는데 그중에서도 나날이 성장세를 띠는 곳이 다낭이었죠.

출처 – 이스타항공 / 트리플

인천공항 기준으로 베트남 다낭까지는 비행기로 약 ~시간이 소요됩니다. 상대적으로 물가가 저렴하면서도 3박 4일 정도의 짧은 일정으로도 소화할 수 있어 직장인에게도, 방학을 맞은 학생들에게도 줄곧 인기를 끌어왔는데요. 배우들에게도 예외는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많은 배우들이 베트남 다낭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여행했던 걸 보면 말이죠.

배우 이선빈의 화보같은 낭만여행

출처 – instagram @sunbin_eyesmag

뚜렷한 이목구비와 시원시원한 마스크, 큰 키로 초반부터 대중의 시선을 받았던 이선빈은 이후 연기력까지 갖춰진 것이 알려지면서 더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선빈은 지난해 7월 베트남 다낭에서 찍은 사진들을 공개하며 다낭 여행 중임을 알렸는데요. 물가에서 찍은 사진은 물론, 튜브를 낀 채 수영하는 사진까지 올리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출처 – instagram @sunbin_eyesmag

단아한 블라우스와 스커트, 원피스 차림 등을 모두 선보이며 패션과 미모가 주목받기도 했는데요. 이선빈은 해변가에서 바다를 보는 풍경은 물론이고, 바다하면 빠질 수 없는 해산물 요리까지 모두 정복했습니다. 주위에 해변이 펼쳐진 풍경 속에서 해산물 먹기를 즐기는 이선빈의 모습은 부러움을 살만했죠. 이선빈은 생동적인 모습으로 사진을 찍어 더욱 눈길이 갔습니다.

배우 이주빈의 사진 가득 인생샷 여행

출처 – instagram @hellobeen

이주빈은 베트남을 알차게 즐겼습니다. 좋은 풍경에서 수영을 할 수 있는 곳인 만큼 화보 같은 인생샷을 다수 공개했는데요. 예쁜 얼굴과 몸매가 갖춰진 데다 화보에 나올 법한 배경들을 보면 마치 여행기가 아니라 화보를 찍으러 간 듯했죠. 이주빈은 생생하면서도 예쁘고 선명한 사진들을 많이 올려 보는 사람에게도 여행 욕구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출처 – instagram @hellobeen

맛집투어도 빼놓지 않은 이주빈이었는데요. 이주빈은 팔로워들에게 그들이 추천해준 곳을 가보겠다고 말하면서 카페 및 먹거리도 놓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또, 베트남에 간 만큼 베트남 전통 의상까지 차려입고 현지인에 빙의해 거리를 누비기도 했죠. 배에서 찍은 사진 역시 낭만 가득한 모습이었는데요. 사진만 보면 낭만 여행하러 베트남 다낭으로 떠나고 싶어집니다.

배우 손예진의 여행 마니아급 감성 여행

출처 – instagram @yejinhand

최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손예진 역시 베트남 다낭 여행을 한 적이 있다고 하죠. 평소 손예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행 사진을 게재하며 여행기를 공유하곤 하는데요. 다양한 대륙과 섬을 오가며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출처 – instagram @yejinhand

미국여행까지 빠지지 않았는데요. 손예진의 사진들은 다양했습니다 배에서, 거리에서, 바다 앞에서 등 다양한 배경으로 사진을 찍곤 했었죠. 베트남 다낭에서도 찍은 사진도 종종 커뮤니티에 다시 올라오곤 했는데요. 최근 ‘사랑의 불시착’이 종영한 만큼 차기작과의 텀에 또 한 번 여행기가 올라올지도 모르겠네요.

배우 권나라의 필수코스 정복 알짜여행

출처 – instagram @hv_nara

아이돌 그룹 ‘헬로비너스’ 나라에서 배우 권나라로 변신 후,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권나라. 권나라 역시 과거 헬로비너스 활동을 하며 베트남 다낭 여행을 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당시 수영장, 해변, 베트남 다낭 길거리 등을 모두 누리며 필수코스로 꼽히는 것들을 하나하나 도장깨기하듯 완성한 듯 보였습니다. 큰 키와 시원시원한 외모로 유명세를 얻었던 권나라인 만큼 여행기에서도 돋보이는 미모를 선보였죠.

배우 성유리의 리조트 힐링여행

출처 – instagram @sung_yuri_

그룹 ‘핑클’의 멤버로, 배우로 사랑받은 성유리 역시 베트남 다낭을 찾은 적이 있었습니다. 성유리는 당시 리조트에서 찍은 사진들을 공개했었는데요. 성유리가 찾은 곳은 베트남 다낭의 반얀트리 랑코 리조트였습니다. 반얀트리 랑코 리조트는 5성급 호텔로 남중국해와 덤카우하이 석호가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래서 리조트 내에서 바다 또는 석호, 해변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아늑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죠. 시설 역시 대형 욕조와 정원, 전용 수영장들이 갖춰져 있어 프라이빗한 홀리데이를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라고 하네요.

배우 박민영의 휴양지 코스 정복여행

출처 – instagram @rachel_mypark

배우 박민영 역시 공백기에 틈틈이 여행을 즐기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해변이 있는 휴양지를 많이 찾는 편이었죠. 미국 하와이, 발리는 물론이고 태국 방콕, 마카오, 스페인 등 다양한 곳을 찾았습니다. 그중 베트남 다낭도 있었는데요. 박민영은 더운 날씨에도 화려한 이목구비를 뽐내며 화보 같은 사진들을 찍었습니다.

출처 – instagram @chanmi_96a / @marcellasne_

이외에도 많은 스타들이 베트남 다낭을 찾았습니다. 다낭은 건축물 등의 볼거리도 있고, 전통시장을 즐길 수도 있으며 이국적이면서도 로컬틱한 매력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캉스를 즐기는 사람들에게도 다양한 호텔과 야경 등 볼거리와 부대 시설이 갖춰진 곳이 많아 최적화돼 있는데요. 해변이면 해변, 시장이면 시장, 먹을 거리면 먹을 거리, 볼거리면 볼거리 원하는 것들이 있는 다채로운 매력을 즐길 수 있는 다낭인 만큼 스타들에게도 인기를 끈 것 같습니다. 2020년에도 관광객은 늘 것으로 예측되는데요. 다낭 여행을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스타들의 여행기를 참고해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