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8년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과 일본 톱모델 야노 시호 부부가 딸 사랑이와 함께 미국 하와이로 이주해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야노 시호가 한 인터뷰에서 밝힌 바에 따르면 “자녀 교육 때문에 국제적인 환경에 딸을 두고 싶다”라며 이주의 이유로 가장 먼저 사랑이의 교육을 꼽았습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야노 시호의 하와이 이주가 본인의 교육법을 향한 비난 때문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죠.

그 이유는 바로 당시 야노 시호는 후지TV 예능프로그램 <다운타운 나우>에서 친구와 함께 사랑이를 데리고 신칸센으로 여행하던 중 사랑이가 다른 사람의 전화기를 만지는 등 피해를 주는 동안 혼내지 않고 모른척해 ‘혼내지 않는 육아법’이 도마 위에 올랐었기 때문입니다. 20대에 모델로서 탑을 찍고, 30대에 사랑이를 낳아 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정신없이 40대를 맞이한 야노 시호.

그녀는 비단 대중들의 비난과 사랑이의 교육뿐만 아니라, 그동안 일과 육아를 병행하며 정신없이 살아온 자신을 위해 하와이 이주를 선택했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톱모델 야노 시호의 하와이에서의 삶은 어떨까요? 작년 여름 그녀는 한국의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집과 하와이 생활을 꾸밈없이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야노 시호의 하와이 라이프를 함께 보시겠습니다.

재벌들도 탐내는, 75억 초호화 아파트

야노 시호와 추성훈, 그리고 사랑이까지. 세 가족이 하와이로 이주해 살고 있는 곳은 어마어마한 가격으로 유명한 고급 아파트 파크레인(PARK LANE)입니다. 2017년 완공된 이 럭셔리 하우스는 쇼핑과 관광지들의 밀접해있고, 다양한 인종의 사람들이 모여사는 알라모니아 지역에 위치해 있는데요. 수영장과 스파, 요가 룸, 피트니스센터, 스킨케어 및 마사지 등 부대시설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고 하죠.

또 방송을 통해 공개한 것처럼 통유리 너머로 보이는 탁 트인 해변 뷰는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낼 정도로 절경을 이루고 있답니다. 야노 시호의 SNS 사진들과 방송을 통해 유추한 바에 따르면 현재 사랑이네 가족이 살고 있는 이 아파트는 55평 정도 사이즈에 침실이 두 개. 욕실이 2.5개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큰 평수는 아니지만 현재 올라온 매물의 가격을 보면 무려 6백25만 달러.

무려 한화로 약 75억 원에 해당되는 어마어마한 금액을 자랑하죠. 부동산 전문가의 따르면 이 럭셔리 하우스는 매달 관리비가 300만 원, 재산세가 400만 원 정도 된다고 하는데요. 방은 2개밖에 없지만 가격은 상상을 초월하는 가격으로 놀라움을 안겼죠.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교육을 위해 큰 결심을 하고 하와이로 이주한 만큼 사랑이가 다니는 사립학교 또한 남다르다고 하는데요.

하와이에서 손꼽히는 명문학교, 세인트 앤드류 스쿨

1867년 개교해 150여 년간 사립명문 여학교의 전통을 이어온 세인트 앤드류 수도회 스쿨(St. Andrew’s Priory School for Girls). 이곳이 바로 예능 프로그램에도 등장한 하와이에서 사랑이가 다니고 있는 학교인데요. 호놀롤루 다운타운에 위치한 이곳은 하와이에서도 손꼽히는 사립 명문 국제 학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세인트 앤드류 스쿨은 남녀공학으로 변경하면서 같은 학년의 여학생에 비해 시험 성적이나 대학 입학률이 상대적으로 낮은 편인 남학생들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들을 마련해 화제가 되기도 했죠. 학비가 연 2만 4천 달러, 한화로 무려 약 2천8백만 정도의 어마어마한 학비로 유명한 세인트 앤드류 스쿨. 사랑이는 올해 벌써 10살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모델 엄마의 유전자를 물려받아 벌써부터 남다른 비율을 자랑한다고 하죠.

하와이의 트레킹 명소, 다이아몬드 헤드& 코코 헤드

야노 시호는 하와이 자신의 집 근처에서 사랑이와 산책을 하거나 맛집을 찾아가는 등 SNS를 통해 자신의 소소한 삶을 공개했는데요. 하와이의 이국적인 풍경 속 밝은 표정의 야노 시호와 사랑이의 모습이 보는 사람들 마음까지 훈훈하게 만들죠. 그럼 과연 야노 시호가 하와이에서 자주 가는 명소들은 과연 어디인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델인 만큼 평소 운동을 좋아하는 야노 시호는 하와이에서 트레킹을 자주 즐기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에메랄드빛 바다와 와이키키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헤드와 철길을 따라 정상에 오르면 하와이 카이 주택가의 멋진 풍경이 기다리고 있는 코코 헤드를 선택했죠. 특히 얼마 전에는 추성훈과 사랑이 세 가족이 함께 코코 헤드를 찾기도 했는데요. 단란한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하와리 로컬 맛집, 파이올로지 피자

하와이의 중심 와이키키에서 하나우마베이로 향하는 중간지역인 카이. 사랑이네 가족이 선택한 파이올로지 피자가 바로 카이에 위치해 있는데요. 샌드위치 전문점 서브웨이처럼 본인이 원하는 취향대로 소스와 토핑을 선택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진 파이올로지 피자. 이곳은 관광객보다는 하와이 현지인들 사이에서 유명한 피자 맛집이죠.

09주문과 동시에 바로 화덕에 구워 5안에 피자가 완성된다는 파이올로지 피자. 이곳에서 추성훈과 사랑이는 함께 피자를 먹여주며 여전히 다정한 부녀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세 사람은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피자 먹방을 뽐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죠. 하와이로 이주 후 조금 더 여유롭고 자유로운 삶을 살고 있는 사랑이네 가족. 전 국민을 랜선이모, 삼촌으로 만든 깜찍한 사랑이를 방송으로 다시 볼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