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instagram @junghwa_jjung

결혼할 사람은 느낌이 온다고들 하죠. 누군가는 첫 만남에서부터 결혼할 것 같다는 예감을 느끼기도 하고, 누군가는 오랜 기간 만나면서 그에 대한 믿음으로 결혼을 생각해본다고 하는데요. 만난 지 한 달 만에 초고속 결혼을 올리며 당시 화제가 됐던 부부는 지난해 하와이 여행을 떠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 달 만에 결혼했지만 다정하게 잘 살고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보는 사람이 부러워진다는 잉꼬부부, 배우 김정화-유은성 부부의 달달한 여행, 어땠는지 한 번 따라가볼까요?

출처 – instagram @junghwa_jjung

지난 2019년 7월, 김정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출바알~~~♡♡♡♡ 한국을 부탁해요~~”라는 글을 올리며 공항에서 찍은 사진들을 올렸습니다. 다정한 남편과의 투샷은 물론 공항에서 유모차를 끄는 모습, 라운지에서 쉬는 아이들의 모습 등이었는데요. 사진만 봐도 여행을 떠나는 가족이라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출처 – instagram @junghwa_jjung

하와이에 도착하자마자 김정화는 사진과 함께 감상을 적어 공유했는데요. 그는 “아름다운 하늘과 맑은 바다~ 사랑하는 사람들♡ 천국이 이런곳일까..??”라며 행복함을 드러냈습니다. 사진 속 장소는 알라모아나 해변(allamoana beach)라고 하네요.

출처 – instagram @junghwa_jjung

김정화는 하와이에서 먹은 브런치 맛집도 공유했습니다. 사진에 보이듯 ‘요거스토리(Yogerstory)’였는데요. 가성비 맛집으로 유명한 이곳은 100불이 채 안 되는 가격으로도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어 인기라고 합니다. 김정화는 이곳에 방문한 사진을 올렸는데요. 민낯으로 찍었다곤 하지만 감출 수 없는 미모, 꿀피부가 돋보였습니다.

출처 – instagram @junghwa_jjung

하와이안 피자 등 하와이 하면 떠오르는 것이 많죠. 이처럼 바다와 수영 외에도 하와이 하면 먹거리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김정화는 하와이에 간 만큼 하와이안 버거를 비롯해 맛있는 버거를 즐겼다고 하네요. 이들이 방문한 곳은 햄버거 맛집 ‘KUA’AINA’이었는데요. 하와이안버거와 아보카도버거, 감자튀김 등을 알차게 즐겼다고 합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도는 것 같죠?

출처 – instagram @junghwa_jjung

하와이 갈 때 꼭 챙겨야 하는 건 수영복이겠죠. 하와이 리조트를 간다면 꼭 해야하는 것이 수영이니까요.김정화 역시 아이들과 간 만큼 더욱 빠트리지 않고 수영을 즐긴 듯했습니다. 김정화는 “매일 수영타임^^”이라며 “애들은 신나고 엄빠는 지치는ㅎㅎ”이라고 달아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러면서도 “너희들만 좋다면…….”이라는 글을 덧붙이기도 했죠. 이날 김정화가 아이들과 간 수영장은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안에 있는 수영장이라고 하네요.

출처 – instagram @junghwa_jjung

하와이는 역시 하늘과 바다 등 경관이 아름다운 곳 아니겠어요? 김정화는 하와이에 간 만큼 자연 자체를 즐기고 싶었는지 미세먼지 없는 하늘에 수없이 감탄하며 사진을 남겼는데요. 사진 속 보이는 파란 구름과 새하얀 구름이 선명히 보였습니다. 김정화는 맑은 하늘과 좋은 날씨에 행복한 듯 미소를 지으며 사진을 찍었는데요.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듯했습니다.

출처 – instagram @junghwa_jjung

남편바보뿐 아니라 아들바보이기도 한 김정화는 하와이 여행에서도 아이들과의 유대감을 빠트리지 않았습니다. 아들바보를 자청한 그는 “여기서도 so~~~~ sweet 내사랑 유화♡ 떨어진꽃 주워서 예쁘다며 엄마 가져다주고^^ 자기전에 팔배게 해주는 다정한 아들~ 내눈에만 엄청 잘생겨보이는건 어쩔수 없는거죠??ㅋ아들바보 공개해서 미안해요ㅎㅎ”라며 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태그도 ‘#사랑해#유화#내아들#아들바보#도치맘’이라고 달아 아들바보임을 입증했죠.

출처 – instagram @junghwa_jjung / 아고다 / Hilton hawaiian villige / 여행산책 / 클럽리치투어

김정화는 하와이가 무척 만족스러웠던 것인지 “너무 좋아서 하루 더 있다 가요~~^^ “라는 글을 인스타그램에 남기기도 했습니다. 김정화 부부가 머무른 곳은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Hilton hawaiian villige)와 쉐라톤 와이키키(Sheraton waikiki) 리조트 였다고 하죠. 마지막까지 행복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한 김정화의 모습에 보는 사람도 흐뭇해졌습니다.

출처 – instagram @junghwa_jjung

하와이 여행은 끝이 났지만 김정화의 여행과 부부의 달달함, 가족의 행복함은 끝이 아니었죠. 하와이를 다녀온 이후에도 김정화는 제주도를 다녀온 모습을 공개하는 등 가족끼리 나들이와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종종 공개했습니다. 김정화의 인스타그램에서는 달달함을 뽐내는 부부답게 떡볶이 데이트 등 데이트를 즐긴 사진은 물론, 얼굴 맞댄 사진을 쉽게 찾아볼 수 있었죠.

출처 – 솔트 엔터테인먼트 / instagram @junghwa_jjung

최근 김정화는 촬영 때문에 방문한 강릉에서 잠시 힐링타임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것 같았습니다. 현재 김정화는 SBS 인기 드라마 ‘스토브리그’ 출연 후, 차기작을 검토 중인 듯했죠. 올해는 채널A ‘유별나 문셰프’에 특별출연하기도 했는데요. 본격적으로 돌아올 다음 활동도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