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연예인 못지않은 외모와 끼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이들이 있습니다. 바로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같은 플랫폼을 통해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인플루언서들이죠. 그리고 여기 SNS를 통해 대한민국 힙합의 역사라고도 할 수 있는 가수 남편을 제치고 남다른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셀럽이 있습니다.과연  연예인 못지않은 독보적인 미모와 톡톡 튀는 패션 센스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는 오늘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남편보다 유명한 셀럽, 김수미

오늘의 주인공은 몇 년 전 개코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몇 장의 사진으로 단숨에 SNS 스타가 된 김수미. 그녀는 늘씬한 몸매와 연예인 못지않은 미모로 연예인 못지않은 어마어마한 팔로워 수를 자랑하는데요. 최근에는 몇 년간 꾸준히 늘던 팔로워 수가 연예인 남편 개코를 따라잡아 화제가 되기도 했죠. 올해 37살, 결혼 생활 9년 차인 김수미는 가수 개코와 슬하에 자녀 2명을 두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나이를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난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데요. 한 방송에서는 임신 중 개코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에 대시를 받은 에피소드를 공개해 크게 화제가 되기도 했죠. 개성 있고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만인의 이상형이자 뮤즈로 떠오른 김수미. 하지만 그녀는 단순한 인스타 스타, 셀럽이 아닌 화장품 브랜드 ‘유이라’의 대표입니다.

그녀는 지난 2017년 뷰티 브랜드 ‘유이라’를 론칭하고 본격적으로 화장품 사업에 뛰어들었는데요. 이를 계기로 남편보다 더 유명한 셀럽으로 자리 잡으며 Olive 예능프로그램 <겟잇뷰티 2018>의 MC로 발탁되기도 했습니다. SNS 그리고 방송 활동을 통해 꾸준히 인지도를 쌓은 김수미. 그녀의 일거수일투족은 항상 대중들의 관심의 대상이 되는데요. 최근 그녀가 의외의 곳에서 근황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죠. 그럼 지금부터 남편보다 유명하다는 셀럽 김수미의 근황을 낱낱이 파헤쳐 보겠습니다.

동양의 나폴리, 나트랑

개코의 아내이자 연예인 못지않은 외모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김수미. 그녀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 달 전 1″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올 초 아이들과 함께 베트남의 해안 도시 나트랑으로 여행을 떠났을 당시의 모습이 담겨있었는데요.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남다른 외모와 몸매를 뽐내는 그녀의 수영복 자태에 네티즌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죠.

동양의 나폴리라 불릴 정도로 이국적인 풍격으로 매년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베트남의 대표적인 휴양도시 나트랑. 한없이 펼쳐진 해안선을 따라 모여있는 섬들은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하는데요. 게다가 일 년 내내 온화한 날씨와 보석 같은 해변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죠. 김수미 역시 오랜만에 아들과 떠나는 여행지로 바로 이곳 나트랑을 선택했는데요.

섬 전체가 테마파크, 빈펄 리조트

너무 바빠서 가지 못했던 늦은 휴가를 아이들과 함께 보낸 김수미. 그렇다면 과연 그녀가 나트랑에서 선택한 리조트는 어디일까요? 그곳은 바로 나트랑으로 가족여행을 온다면 꼭 가야 하는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한 빈펄리조트입니다. 빈펄 시내에서 케이블카(혹은 배)를 타고 약 15분 정도 더 들어가는 작은 섬 전체를 리조트로 개발한 빈펄 리조트.

섬 전체가 큰 테마파크로, 이 작은 섬에는 리조트, 놀이공원,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사파리, 골프장까지 모두 모여있는데요. 게다가 해변이 뒤로는 울창한 숲이 조성되어 있어 휴양지 특유의 분위기까지 모두 만끽할 수 있죠. 여럿이 묵어도 여유로운 넓은 객실에 야외 수영장 및 정원, 키즈 카페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빈펄 리조트.

나트랑 빈펄리조트에는 각 테마별로 여라 가지 종류의 리조트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빈펄 나트랑 리조트’는 가장 역사가 깊은 4성급 숙소로 합리적인 가격과 메인 수영장이 넓은 것이 장점을 가지고 있죠. 이 외에는 모두 5성급 호텔로 2015년에 지어 깨끗한 분위기에 시내와 워터파크가 한 번에 보여 활기찬 느낌에 ‘빈펄 나트랑 베이 리조트 & 빌라’.

그리고 골프 코스가 있어서 부부동반이나 비즈니스 여행객들에게 유명한 ‘빈펄 골프 랜드 리조트 & 빌라’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빈펄 럭셔리 나트랑 리조트’는 빈펄 리조트 중에서도 평점도 좋고, 가격이 가장 높게 책정된 곳이기도 한데요. 전 객실이 프라이빗 한 빌라 형태이기 때문에 허니문을 온 신혼부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죠.

출처-instagram @sumige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