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삐뽀삐 하면 생각나는 그룹이 있으신가요뽀삐뽀삐 글자만 봐도 동물 장갑을 끼고 귀여운 표정을 하고 있는 티아라가 생각나죠. 수많은 곡들을 히트시키며 그룹명에 걸맞게 가요계의 왕관을 오랫동안 쓴 걸그룹인데요티아라 멤버 중 Cute Pretty 합친 이름 큐리(Qri)라는 이름에 걸맞게 귀여움을 담당했던 멤버 큐리 SNS의 하와이 여행 사진이 이슈입니다.

사진이 잘 나오기로 유명한 하와이에서 힐링중인 큐리의 행복한 모습이 SNS에 올라왔습니다하와이의 그림 같은 석양을 배경으로 찍은 큐리의 비키니 사진은 감탄을 자아내는데요석양에 비치는 비키니 샷은 예전에 귀여웠던 큐리와는 다른 성숙한 느낌을 줍니다. 그래서일까요? 찍는 곳마다 화보 같은 하와이의 여행 사진도 연달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큐리는 티아라 활동 시 노래나 매스컴에 노출이 적은 비중으로 눈에 잘 띄지 않았던 멤버였는데요그런 이유인지 큐리 모습이 예전 티아라 활동 때와는 다른 모습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된 거 같습니다하와이의 멋진 해변을 배경으로 찍은 큐리의 모습이 활동 당시와 얼마나 다른지 알아보겠습니다

하와이 최고의 셀카 뷰 ‘카할라 비치’

카할라 비치는 오하 후 부촌 중 하나인 카할라 에비뉴 거리에 위치하는 작은 비치입니다큐리가 이 비치에서 꽃다발 든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카할라 비치는 와이키키에서 차로 15분 정도 이동해야 하기 때문에 관광객보다 근처 주민들이 많이 찾는 해변 중 하나입니다.

해변의 맑은 물빛과 큰 나무들이 많아 낮 시간 2시 정도에 셀프 촬영이나 웨딩촬영하는 분들이 많으니 사진으로 남기는 것도 좋겠습니다해변의 바람과 파도의 세기가 적당하기 때문에 아이들과 물놀이를 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바다표범과 함께 ‘하나우마베이’

하나우마 베이는 1967년도에 해양공원 보호구역으로 지정된 하와이의 대표적인 스노쿨링 명소입니다. 하와이의 이스트 호놀룰루 하와이 카이 인근에 있는 사화산 또한 볼 수 있죠 3 2천 년 전 수성화산 분출로 형성된 화산입니다. 이후 파도에 침식이 돼서 산의 중심부(분화구)가 만(bay)로 변하였죠큐리는 이 화산의 분화구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었는데요파란색의 투명한 해변이 큐리의 모습을 더욱 이쁘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하나우마 베이에 가서 만을 보고 있으면물 색깔이 맑아 굳이 물에 들어가지 않아도 산호초를 보실 수 있습니다또한 산호초 중심에 열대어들이 많기 때문에 스노쿨링 장소로도 유명합니다. 간혹 하나우마베이에 바다표범이 모래사장으로 올라오기도 하는데요관광객들이 많은 곳이긴 하지만 바다표범은 놀라거나 도망가지 않을 정도로 자주 출몰한다고 하죠.

모든 사람들이 만족하는 ‘와이키키 비치’

하와이를 대표하는 와이키키 비치는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명실상부 하와이의 대표 해변입니다오하우섬의 호텔 접근성과 명품가게 즐비한 와이키키 쇼핑센터가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언제 가도 사람이 많습니다구역에 따라 파도가 조금 치는 구간, 높게 치는 구간, 잔잔한 구간으로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아이들과 놀기에도 좋고 서핑 장소로도 인기가 높죠

그래서 와이키키 비치는 모든 사람이 만족하는 해변입니다낮 시간은 언제나 북적이기 때문에 석양이 질 무렵에 큐리처럼물에 비치는 노을 샷사진 하나 남겨두는 것도 좋습니다석양의 한적한 느낌이 북적이는 낮과는 다른 느낌을 선사하는 와이키키 비치입니다.

세계 최대, 코나 커피 로스터 ‘커피 갤러리’

하와이 커피코나 커피 많이 들어 보셨나요세계에서 가장 큰 코나 커피 로스터인 호놀룰루에 위치한 커피 갤러리입니다로열 하와이안 커피,로 열 코나 커피, LION 커피 등 하와이 커피 브랜드가 있으며 로스팅 하는 공간 또한 볼 수 있습니다하와이에 간다면 지인분들 선물로 꼭 하나씩 들고 가는 커피 중 하나인데요. 직접 로스팅 하는 곳을 가서 신선한 원두로 내린 커피 한 잔을 맛보기 위해 찾는 관광객들로 항상 인산인해를 이루는 커피 갤러리입니다.

하와이 유명 맛집 ‘지오반니 새우 트럭’

백종원에 스트리트 파이터에도 나온 지오반니 새우 트럭입니다큐리 또한 이 새우 맛집을 자주 방문한 것을 알 수 있는데요. 호놀룰루 오아우 북부로 들어가면 공터에 있는 지오반니 새우 트럭을 곧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너무 유명하기 때문에 오픈 시간 10 30분부터 언제나 대기줄이 길게 있습니다. 금방 조리돼서 나오기 때문에 기본 30분 정도의 웨이팅이 소요됩니다갈릭 새우와 핫&스파이시 새우 두 종류가 제일 인기가 많습니다새우가 아주 통통해서 탱글탱글 식감이 좋고 껍질도 잘 벗겨져서 먹기 편하고소스에 밥을 적셔 새우와 함께 먹는 맛이 일품이죠.

공원과 해변이 한곳에 ‘알라모아나 비치 공원’

알라모아나 비치 공원에서 하와이의 햇살 받으며 찍은 큐리의 셀카를 볼 수 있습니다. 하와이는 많은 해변에 비해 의외로 쉴만한 공원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알라모아나 비치 공원은 하와이 주민들에게 꽤 특별한 장소로 통합니다. 또한 유명 쇼핑센터도 근교에 있기 때문에 공원까지의 접근성도 좋습니다.

근처 쇼핑센터에서 하와이 로컬푸드나 간식을 사서 공원에 돗자리를 깔고 먹는 관광객들과 주민들의 모습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죠. 주변 주민분들이 낚시도 하고 아침마다 조깅하는 모습을 보실 수도 있습니다큰 나무와 잔디가 잘 조성되어 있지만 너무 넓기 때문에 햇빛이 강한 낮 시간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와이키키 산책코스 ‘카피 올라니 파크’

카피 올라니 파크는 와이키키 남동쪽 해변과 가까운 공원입니다. 공원 앞은 와이키키 바다가 있고 뒤쪽으로는 동물원이 있어 남녀노소 불문하고 즐기기 좋은 장소입니다큐리의 사진 배경과 같이 넓은 공원의 녹색과 해변의 파란색이 조화로워 사진이 이쁘게 나오는 명소이기도 하죠공원이 워낙 넓기 때문에 산책을 하기에도 좋고 아침이나 이른 낮 시간에 카피 올라니 파크에서 러닝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