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셀럽여행지 ‘얼짱시대’ 홍영기가 올린 사진 하나에 46만 조회수 터진 이유

‘얼짱시대’ 홍영기가 올린 사진 하나에 46만 조회수 터진 이유

11915

홍영기는 2000년대 얼짱의 반열에 올라 유명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얼짱시대에 출현하면서 그 인기는 더욱 높아졌고 남편 이세용과의 결혼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죠. 현재 그녀는 두 아이를 둔 엄마가 되었고 쇼핑몰을 운영하며 유튜버로 활동 중입니다. 그녀의 유튜브 영기TV는 구독자 59만 명을 훌쩍 넘길 만큼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홍영기는 처음 방송 출연을 할 때부터 수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았고 현재까지도 팬들과 소통하며 SNS 활동을 진행 중입니다. 홍영기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78만 명이 넘으며 그녀가 올리는 사진마다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평소 패션, 뷰티, 육아, 일상, 여행 등 다양한 내용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꾸준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홍영기는 함께 얼짱시대에 출연한 아름송이와 현재까지도 친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아름송이와 함께 발리 여행을 떠나기도 했는데요.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발리 여행 사진은 조회수 46만을 넘어설 만큼 큰 인기를 끌었죠. 그렇다면 그녀들의 발리 여행지는 어디일지 함께 알아볼까 합니다.

인기 5성급 호텔 알릴라 스미냑

홍영기는 발리의 5성급 호텔인 알릴라 스미냑 리조트에 머물렀습니다. 스미냑의 인기 있는 호텔 중 하나인 이곳은 유명한 비치클럽인 포테이드 헤드 옆에 위치해있어 접근성이 좋은 편입니다. 그녀도 포테이도 헤드 비치클럽에 방문하기도 했는데요. 알릴라 스미냑 객실은 오션뷰에 개별 테라스도 갖추고 있으며 바다와의 거리 또한 가까운 곳입니다.

알릴라 스미냑의 비치바는 탁 트인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풍경으로 유명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투숙객들은 이곳의 수영장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드러내고 있음을 알 수 있죠. 알릴라 스미냑에는 총 3개의 인피니티 풀이 있으며 해변가로 바로 나갈 수 있는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트렌디함 그대로, 스미냑 거리

홍영기는 스미냑 거리로 나가 쇼핑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여러 가게들을 돌아보며 쇼핑을 즐겼는데요. 발리 스미냑 거리는 발리의 유행을 선도하는 거리로 개성 있는 로컬샵과 유명한 패션 브랜드 매장이 위치해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지닌 카페나 펍, 음식점 또한 다양하며 감각적인 숍들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곳은 다른 지역보다 가격대가 높은 편이기에 참고하면 좋을 듯합니다.

홍영기가 추천하는 Finns Beach Club

홍영기는 발리 여행 중 핀스비치클럽에 방문했습니다. 그녀는 유튜브 영상을 통해 이곳이 제일 좋다며 애정을 드러나기도 했습니다. 스미냑에서 핫 플레이스로 알려진 이곳은 해변에서 수영할 수도 있고 넓은 수영장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따로 입장료가 없지만 베드를 예약하면 그 가격만큼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해가 지기 시작하면서부터 핀스비치클럽 분위기도 더욱 흥겨워집니다. 신나는 노래와 DJ 공연, 칵테일을 즐기며 발리의 밤을 즐길 수 있죠. 해질녘에는 아름다운 석양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오전에는 너무 덥기 때문에 저녁에 방문하는 걸 추천하는 여행객들도 많습니다.

인기있는 발리 비치클럽 Potato Head

홍영기는 스미냑의 인기 있는 비치클럽인 포데이토 헤드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구글 평점도 높으며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에 속하는 곳입니다. 바다와의 접근성도 좋으며 분위기 있는 음악과 함께 흥겨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합니다. 특히 일몰 시간에 방문하게 되면 황홀한 발리의 풍경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다이빙 장소로 유명한 Mrs Slippy Bali

홍영기는 발리 여행 중 다양한 비치 클럽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발리 미세스시피 비치클럽으로 다이빙을 할 수 있는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영장도 넓고 예뻐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곳 중 한 곳입니다. 홍영기는 미세스시피에서의 사진을 여러 장 업로드했는데요. 수많은 네티즌들은 그녀의 미모를 칭찬하는 댓글과 함께 그녀가 착용한 수영복과 화장품에 대한 문의 또한 이어졌습니다.

수영을 하다 선베드에 누워 휴식을 취할 수도 있고 음식을 주문할 수도 있어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미세스시피 비치클럽은 서쪽 해변에 자리 잡고 있어 수영하면서 일몰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저녁이 되면 DJ 파티를 진행하는 날이 있으니 홈페이지 참고 후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미냑 핫플레이스 Motel Mexicola

스미냑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모텔 멕시콜라는 멕시코 음식점입니다. 낮에는 멕시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이지만 저녁이 되면 클럽으로 변해 흥겨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의 독특한 인테리어 덕분에 어디서든 포토존이 되어 인증샷을 남기기에도 좋은데요. 발리의 흥겨운 밤을 즐기고 싶다면 스미냑 모텔 멕시콜라에 방문해도 좋을 듯합니다.

분위기 좋은 Bambu Bali

그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리 맛집 소개도 빼놓지 않았습니다. 홍영기는 우리나라의 청담동 분위기를 지닌 맛집이라는 설명과 함께 뱀부레스토랑은 소개했습니다. 이곳은 따로 드레스코드가 정해져있기 때문에 방문 전 복장에 신경 써야 합니다. 맛과 분위기, 서비스까지 갖추고 있다는 평이 대부분이며 고급스러운 현지식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홍영기 추천 맛집 Made’s Warung

홍영기는 발리 여행 중 현지인 추천으로 마데스와룽에 방문했다고 소개했습니다. 마데스와룽은 현지식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입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에 발리 여행 중 꼭 방문해볼 만한 맛집이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였습니다. 나시고랭과 미고랭, 모닝글로리를 맛보면 좋을 것 같다며 메뉴 추천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