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홍영기, 유혜주, 강혁민 등이 출연해서 큰 화제가 되었던 ‘얼짱 시대’라는 프로그램을 기억하시나요? 당시 싸이월드 얼짱으로 유명했던 이들이 대거 출연해 그야말로 ‘얼짱 신드롬’을 일으켰는데요, 그 중심에는 얼짱시대 시즌 7에 출연했던 지윤미도 있습니다.

지윤미는 방송 출연 이후 지하윤으로 개명하고 드라마 ‘후아유’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약했습니다. 최근에는 연기 활동을 접고 쇼핑몰 CEO로 거듭났는데요. MBC 예능 프로그램인 ‘호구의 연애’에도 출연해 양세찬과 허경환 등 남성 출연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활발한 근황을 전하고 있는 지윤미의 게시물은 여행 사진으로 가득한데요. 그중에서도 올해 1월에 다녀온 여행지가 눈에 띄었습니다. 지윤미의 여행 장소는 어디일까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국과 태국에만 있는
‘버거 앤 랍스터’

지윤미가 방문한 태국의 맛집은 바로 ‘버거 앤 랍스터’입니다. 버거 앤 랍스터는 방콕 유명 백화점인 ‘게이손 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식당인데요. 놀랍게도 버거 앤 랍스터는 런던과 방콕밖에 지점이 없다고 합니다. 메뉴는 버거와 랍스터 두 종류로 주메뉴에 주력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사진 속 지윤미는 앞치마를 두르고 거대한 랍스터를 들고 있는데요. 버거는 3만 원대부터 11만 원대까지 있으며 가장 고가의 랍스터는 2100바이트로 한국 돈 약 8만 원대입니다. 이곳은 태국 물가에 비하면 굉장히 비싼 곳이지만 맛과 분위기 때문인지 언제나 사람들로 넘쳐나는 곳이죠.

방콕 최초로 애플스토어 입점
‘아이콘 시암’

지윤미가 찾은 방콕의 두 번째 핫플레이스는 ‘아이콘 시암’입니다. 아이콘 시암은 방콕에서 비교적 최근에 생긴 쇼핑몰로, 수상시장을 콘셉트로 한 식당가가 유명합니다. 또한 방콕 최초로 애플스토어가 입점되어 있죠.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된 덕분에 항상 관광객들이 북적이는 곳입니다.

또한 아이콘 시암은 분수쇼로도 유명합니다. 하루에 3~4회 정도 하는 편인데 시간이 계속 바뀌므로 확인하고 가시면 좋습니다. 보통은 오후 6시부터 세 번 정도 하는데요, 더불어 공연장과 박물관까지 있는 대형 멀티플렉스 쇼핑몰이기 때문에 이곳에서 하루를 보내도 좋습니다.

베트남 6성급 호텔
‘리베리 사이공’

지윤미는 방콕에 이어서 베트남 호찌민도 찾았습니다. 특히 지윤미는 베트남에서 6성급 호텔로 불리는 ‘리베리 사이공’호텔에 숙박했는데요. 이곳은 호찌민 최고의 호텔이라고 불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고급스러운 객실과 호찌민 강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리버뷰를 자랑하는 곳이죠.

지윤미는 호텔 객실을 소개하며 ‘이렇게 좋을 일인가~’라는 코멘트를 함께 남겼습니다. 또한 호찌민이 한눈에 보이는 수영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리베리 사이공의 1박당 가격은 한화 35만 원부터 시작하는데요, 호찌민 주요 관광지와도 접근성이 좋아 관광객들에게 인기 만점인 호텔입니다.

지윤미의 인생 쌀국숫집

베트남 하면 생각나는 음식은 아무래도 쌀국수죠. 지윤미는 ‘pho so7’를 찾아 쌀국수 먹방을 즐겼습니다. 그녀는 고기와 야채가 듬뿍 올라간 쌀국수 사진과 함께 ‘아, 진짜 대박이다 여기.. 와..’라는 감탄사를 함께 남겼는데요. 코멘트만 봐도 ‘인생 쌀국수’라는 것을 알 수 있죠.

이외에도 유명한 베트남 쌀국수 맛집으로는 ‘퍼 10 리꾸옥스’, ‘퍼틴’, ‘퍼스엉’, ‘퍼자쭈옌’ 등이 있습니다. 또한 물가가 저렴한 베트남 특성상 길거리에 늘어선 식당의 쌀국수 한 그릇 가격은 한국 돈 약 3천 원대에 맛볼 수 있으니, 그야말로 가성비 있는 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