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핫이슈 연일 실검 오른 ‘여신강림’ 웹툰작가의 놀라운 과거사진

연일 실검 오른 ‘여신강림’ 웹툰작가의 놀라운 과거사진

7866
출처 – Instagram @meow91

웹툰 ‘여신강림’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바로 여신강림의 작가인 야옹이 작가 때문인데요. 데뷔 3주 만에 1위를 기록한 일명’금손’ 웹툰 작가이자 1주년 기념으로 한 실물 공개로 화제를 모았던 야옹이 작가의 피팅 모델 시절 사진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지난 25일 웹툰 플랫폼 네이버 웹툰에는 인기 웹툰 ‘여신강림’의 51화와 연재 1주년 기념 야옹이 작가 인터뷰 내용이 함께 실렸는데요.

출처 – 네이버 웹툰

야옹이 작가는 여기서 실물을 직접 공개되었고, 마치 웹툰을 뚫고 나온 듯한 완벽한 외모로 누리꾼들의 관심을 불러 모았습니다. 단숨에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였는데요. 특히 “데뷔 전 여러 일을 한 것이 도움이 된다”며 “그중 피팅 모델 경험이 큰 도움이 됐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죠.

출처 – Instagram @meow91

이런 가운데,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과거 피팅 모델 시절 야옹이 작가의 사진이 공개돼 감탄을 불러일으켰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그녀의 모습은 남심을 흔들기 충분했습니다. 조막만한 작은 얼굴에 오밀조밀 자리 잡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가슴까지 내려오는 긴 생머리는 그녀의 웹툰 ‘여신강림’의 주인공 임주경과 똑 닮은 모습이었죠.

출처 – Instagram @meow91

잘록한 허리를 따라 완벽하게 그려지는 S라인 또한 그녀에게 눈을 뗄 수 없는 이유 중 하나였는데요. 사진 속 그녀는 때로는 귀여운 매력으로, 때로는 고혹적인 눈길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저격했습니다. 현실 속에서 완벽한 외모를 자랑하는 야옹이 작가의 피팅 모델 시절 모습에 많은 누리꾼들은 감탄에 찬 반응을 보였습니다.

출처 – Instagram @meow91

이들은 “허리가 어떻게 저러지?”, “와 그냥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시네”, “웹툰이 일상툰이었네”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현재 연재 1주년을 맞이한 야옹이 작가의 웹툰 ‘여신강림’은 현재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중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출처 – Instagram @meow91

야옹이 작가는 인터뷰를 통해 “‘여신강림’을 기다려주시는 독자님들 생각에 몸을 아끼지 않고 열심히 그려온 것 같아요. 부족하지만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가 결혼을 한 유부녀라는 이야기가 돌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출처 – Instagram @meow91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가 과거 쇼핑몰에서 피팅 모델로 활동했다는 이야기와 함께 당시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를 알고 있던 쇼핑몰 고객들은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가 유부녀였다는 이야기를 꺼내고 있습니다. 과거 인스타그램계정에서 DM은 남편과 함께 본다라는 소개글이 있었다는 말부터 인스타그램 유부녀로 인기 있던 분이었다는 이야기까지 오가고 있는데요.

또한 한쪽에서는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가 과거 쇼핑몰 CEO였다고 말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죠. 화제가 되고 있는 많은 의상 사진들이 바로 직접 판매하던 옷의 피팅 사진이었다는 셈인데요. 현재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관련된 답변이나 정황은 찾아볼 수 없습니다.

출처 – Instagram @meow91

현재 야옹이 작가의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여신강림’의 주인공을 그리는 장면이 게시글로 올라와 있습니다. 8배속으로 그리는 모습이 담겨있는 이 동영상은 그녀의 금손실력을 증명하기에 충분했는데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는 만큼 의혹이 불거진 사안들에 대해서도 시원한 답변을 들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