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에게 프듀가 있다면, 트로트 가수에겐 ‘미스 트롯’이 있죠. 미스 트롯으로 트로트가 대세로 떠오르며 방송 곳곳, 행사 곳곳에선 트로트 가수를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미스 트롯에 이어 미스터 트롯까지 대박을 터트리며 더욱 그 힘을 더했죠.

이렇게 화제의 인물이 된 출연진들인데요. 특히 우승자 및 유력 우승 후보였던 출연자들은 일거수일투족이 더욱 주목받았습니다. 그중 화제의 중심에 선 인물 하면 송가인, 홍자를 빼놓을 수 없죠. 자연스레 두 사람을 비롯한 미스트롯 멤버들이 오디션 후 향한 곳에도 시선이 쏠렸는데요. 오늘은 이들이 갔던 곳은 어디인지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미국 투어 중
찾은 지상낙원, 하와이

미스 트롯 멤버들은 지난해 말 한창 미국 투어를 돌았는데요. 이때 많은 멤버들이 감탄한 곳이 바로 하와이였습니다. 하와이는 지상낙원으로 불리기도 하는 대표적인 휴양지로 지금까지도 신혼부부들의 신혼여행지 리스트에 이름을 꼬박꼬박 올리고 있는 곳입니다. 미스트롯 멤버들도 하나같이 ‘너무 좋다’, ‘지상낙원 같다’며 감탄했죠. 10시간이 훌쩍 넘게 걸리는 곳이지만 아름다움을 보면 그럴 가치가 있다고 느껴지는 곳입니다.

미스트롯 하와이 숙소,
The Kahala Hotel & Resort

미스 트롯’은 방송이 끝난 후에도 각종 공연을 하며 그 기세는 더욱 뜨거워졌죠. 더해지는 인기 속에 미스트롯 멤버들은 지난해 11월, 미국 투어를 떠났습니다. 그때 간 곳 중 지상낙원이라 불리는 하와이도 있었는데요. 하와이에서 미스트롯 멤버들이 머문 숙소는 바로 ‘카할라 호텔&리조트(The Kahala Hotel & Resort)였습니다.

카할라 호텔&리조트는 하와이 오하우 섬에 있는 럭셔리 리조트 호텔로, 돌고래가 서식하는 전용 라군과 스파, 레스토랑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와이의 해변을 느끼기 좋은 해변 호텔로 무료 서핑 강습도 가능하다고 하죠. 미스트롯 멤버들도 이곳을 태그하거나 사진을 남기는 등 흔적을 톡톡히 남겼습니다. 투어 겸 갔다지만 장소가 장소인 만큼 사진만 봐도 여행 분위기 역시 한가득이었습니다.

송가인은 리조트 내부 수영장에서 낭만적인 밤수영을 즐기기도 했는데요. 꽃을 귀에 꽂고 수영장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올리며 송가인은 ‘모든 게 처음인 밤수영까지 행복한 시간’이란 글을 남겼습니다. 사진만 봐도 그 행복이 전해지는 것 같았습니다.

Waikiki Luxury Street
화보 같은 사진을!

길거리만 봐도 매력적이라는 곳이 하와이죠. 미스트롯 멤버들은 하와이 곳곳에서 여행 셀카는 물론 화보같은 인생샷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그중에서도 따사로운 햇살은 물론 분위기까지 있다는 하와이의 거리 속 모습은 단연 눈에 띄었습니다. 홍자와 숙행 등이 이때의 사진을 남겼습니다.

홍자는 ‘여긴 어디? 언벌리버블’이라며 하와이를 태그하고 꽃을 귀에 꼿은 채 애교 한가득 셀카를 공유했는데요. 이렇게 사랑스러운 사진이 잔뜩 나온 이곳은 하와이의 거리 중에서도 ‘Kalakaua 거리’라고 하네요. 숙행 역시 하와이에서 찍은 사진들을 모음집처럼 모아 올렸는데요. 이중 하와이에서 찍은 인생샷급 사진들이 특히 주목받았습니다. 말그대로 ‘하와이 분위기’ 낭낭했죠.

미스 트롯 콘서트 장소,
하와이 컨벤션 센터

가수의 팬이라면 그 가수의 공연장 역시 궁금해지는 게 당연할 텐데요. 미국에서도 인기 끈 송가인과 미스트롯 우승팀의 콘서트장은 바로 하와이 컨벤션 센터였습니다. 지난해 11월 15일 오후 7시에 공연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앞뒤로 연습하기도 하고 멤버들과 행복한 여행을 한 것 같기도 합니다.

이렇게 열심히 노래부르며 콘서트 흥을 띄운 미스트롯 팀! 이들은 무대 전에도 후에도 함께 여흥을 즐겼다고 합니다. 이곳이 미국인지 한국인지 모를 만큼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었다고 하죠. 어디서나 그 매력을 발휘하는 미스트롯 팀입니다.

오션스포츠 즐기기,
Kaneohe bay

출처 – 유튜브 ‘썸타임즈’

미스트롯 멤버들은 카네오해 오션스포츠도 즐겼습니다. 바다가 예쁜 하와이인 만큼 바다에서의 하루를 제대로 만끽한 것이었죠. 송가인을 포함한 멤버들은 모두 신나는 표정으로 구명조끼와 비키니, 래시가드 등을 입고 오션스포츠를 함께했는데요. 카누는 물론이고 씨워커, 스노클링 등 다양하게 즐겼습니다. 단체사진을 남기기도 했고요.

숙행이 간 하와이 골프클럽,
Honolulu Country Club

바다 외에도 드넓은 땅이 있는 만큼 골프 클럽 역시 많은 곳이 하와이죠. 한편, 숙행은 하와이 여행일지를 남기면서 골프클럽 방문기 역시 남겨 눈길을 끌었습니다. 숙행이 방문했던 곳은 하와이 호놀룰루 컨트리 클럽이었습니다. 와이키키 시내에서 가깝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아 많은 관광객이 찾는 곳이라고 하죠. 이곳은 학자나 연예인 등 유명인들의 이름이 붙여진 코스가 많다고 하는데요. 15번 홀에는 대한민국 초대 대통령인 이승만의 이름이 붙여져 있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