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5년 당시 인기 탤런트였던 배용준의 상대역으로 ‘해풍’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린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진재영입니다. 우아한 외모와 8등신 비율로 많은 팬들을 사로잡은 그녀는 예능프로그램 ‘슈퍼선데이’및 ‘일요일이 좋다’ 고정 멤버로 활약하며 인기를 이어갔는데요. 최근에는 방송에서 그녀의 모습을 자주 볼 수 없지만, 쇼핑몰 대표 및 SNS 상에서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진재영은 지난 2010년 4살 연하의 골프강사와 결혼 후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의 남편은 세미프로 골퍼로 활동한 진정식인데요, 진재영이 그가 근무하는 골프장에서 진정식에게 강습을 받으며 두 사람의 연이 시작되었죠. 골프 강습 3개월 째에는 진정식이 추석 연휴에 본가에 가지 못한 진재영을 걱정하며 ‘밥은 챙겨 먹었냐’라는 문자를 보냈고, 진재영은 ‘스쳐 지나가는 사람이면 그냥 스쳐 지나가’라며 단호하게 그를 대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진정식은 ‘안 스쳐 지나가면 누나랑 결혼하는 거예요?’라며 연하의 당돌한 매력을 보여줬는데요. 평소 무뚝뚝한 진정식이었지만, 프러포즈 날 만큼은 한강에 요트를 준비하고 직접 쓴 손 편지를 낭독하며 진재영을 사랑하는 마음을 마음껏 드러냈습니다. 작년 12월에는 부부가 발리로 동반 여행을 떠났는데요, 진재영은 남편이 준비한 이벤트에 행복감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진재영 부부가 선택한 발리 여행지는 어디일까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편에게 받은 로맨틱 이벤트
그 장소 ‘까만달루 우붓’

진재영이 선택한 숙소는 인도네시아 우붓에 위치한 칸만달루 우붓입니다이곳은 발리 우붓 리조트 중 5성급에 속하는 리조트인데요발리 특유의 깔끔하고 따뜻한 느낌의 객실과 환상적인 자연을 만끽할 수 있어 신혼부부들을 비롯한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받고 있죠.

특히나 진재영이 체험한 ‘런치 온 더 보트’는 보트 위에서 아기자기한 점심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이 외에도 연인들을 위한 특별 디너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사진 속 진재영은 웃음이 떠나지 않으며 행복한 나날을 보냈습니다.

발리 인생 샷 명소
‘칸토람포 폭포’

발리 인생 샷 명소는 어디일까요많은 곳들이 있지만 칸토람포 폭포를 뺄 수 없죠우붓 인근에 있는 이 폭포는 인당 15,000루피아(한화 약 1200)을 내면 무한대로 인생 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이끼가 잔뜩 껴 미끌미끌한 돌을 밟고 내려가면 돌계단을 타고 내려오는 시원한 폭포를 감상할 수 있죠.

최근에는 줄을 서야만 인증샷을 찍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진재영은 멋진 바디라인이 드러나는 검정 수영복을 입고 환상적인 사진을 남겼습니다마치 화보의 한 장면 같죠진재영은 쏟아지는 폭포물을 맞으니 다 씻겨내려가는 기분뭐든지 다 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라며 후기를 남겼습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곳
‘누사 램봉안’

진재영은 발리의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며 여유를 즐겼습니다그녀가 찾은 관광지는 발리 유명 섬 누사 페니다 옆의 작은 섬인 누사 램봉안입니다. 진재영은 걸크러쉬 느낌을 풍기는 스쿠터를 타고 인증샷을 남겼는데요“스쿠터 하나면 어디든 갈 수 있는 예쁜 섬작은 마을에 마음을 뺏겼다라는 코멘트도 함께 달았습니다.

실제로 누사 램봉안은 한국인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곳으로 발리의 번화가들에 비해 상당히 조용한 곳이죠누사 램봉안의 해변에서는 서핑스노클링을 비롯한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으니발리에서 조용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이곳에 방문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SNS 핫플레이스
‘카인드 커뮤니티’

진재영이 선택한 발리 맛집은 어디일까요바로 유명한 카페인 카인드 커뮤니티입니다발리 스미냑에 위치한 이곳은 스무디볼,비건 메뉴 등을 맛볼 수 있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여성들의 마음을 훔친 스미냑의 핫플레이스입니다너무 핫한 곳이라 그랩이 쉼 없이 설 정도죠.

진재영은 먹기 아까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젤라또를 들고 상큼한 인증샷을 남겼습니다아이스크림은 1스쿱에 35,000루피아(한화 3000원) 정도로, 콩과 코코넛아몬드 밀크로 직접 만들었다고 하는데요아이스크림 위에 올라가는 장식도 직접 고를 수 있어서 SNS 상에서도 굉장히 유명한 카페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