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는 최고의 성형, 긁지 않은 복권 등의 표현같이 체중을 감량하는 것이 그 어떤 성형수술보다 예뻐질 수 있는 방법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1kg도 빼기 어려운 살을 대폭 감량하여 몰라보게 달라진 개그우먼들이 있는데요. 이후 건강한 모습으로 결혼까지 골인한 그녀들의 러브 스토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51kg 감량의 주인공, 권미진

권미진은 2011년 개그콘서트 ‘헬스걸’ 코너에서 다이어트에 도전하여 103kg에서 58.5kg로 몸무게를 감량한 ‘레전드’ 개그우먼으로 회자되는데요. 요요 없이 9년 동안 건강한 몸을 유지하면서 현재까지 저칼로리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며 ‘유지어터’의 삶을 살고 있죠.

몸무게 감량만큼이나 기쁜 소식이 있었는데요. 지난 8월 결혼과 임신 소식을 한 번에 알렸죠. 그녀는 건설업계 종사자 비연예인 김창배 씨와 6개월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코로나19 때문에 하객의 수를 줄여 식을 진행했으며 동료 개그맨들이 사회와 축사를 맡았죠. 현재 그녀는 2월 예정인 출산을 준비하며 행복한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품절녀 된 강선생님, 강유미

개그콘서트 사랑의 카운슬러, 분장실의 강선생님 등의 코너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강유미. 어느 상황극의 캐릭터든 맛깔나게 소화하여 그녀의 개그를 찾는 사람들은 아직까지 많죠. 그녀는 2011년 초 양악 수술을 받은 후 8kg 체중 감량까지 더해져 더욱 아름다운 모습으로 당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작년 5월에 본인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는데요. 결혼 준비 과정이나 관련 소식을 업로드하며 팬들과 소통했죠. 소개팅으로 만난 비연예인 남편과 작년 8월 비공개로 식을 올렸습니다. 웃음 코드가 너무 잘 맞아서 만난 지 얼마 안 됐을 때 현재 남편에 대한 확신이 들었다고 전하며 ‘사랑꾼’ 면모를 보였습니다.

또 다른 헬스걸, 이희경

이희경은 권미진과 함께 개그콘서트 ‘헬스걸’ 코너를 통해 대폭 몸무게를 감량해 화제가 됐었죠. 86kg에서 38kg를 감량하고 난생처음 수영복을 입어보는 등의 모습을 보이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녀는 2016년 7살 연상 야구 에이전트 정민수 씨와 백년가약을 맺었는데요. 지인 소개를 통해 만나 4-5년 교제 후 결혼에 골인했죠. ‘시집가려고 살 뺐다. 다이어트 이후 남자친구의 눈빛이 달라졌다’라는 말을 전하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죠. 이후 건강 프로그램에 출연해 결혼 후 신혼 생활을 즐기다가 요요가 왔다고 전했지만 여전히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결혼 후 전성기 홍쓴부부, 홍현희

2018년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과의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해 화제가 되었던 홍현희. 2007년 SBS 9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해 더 레드, 강남엄마, 나쁜기집애, 개그청문회 등 다양한 개그 코너에서 활동하며 웃음을 선사했죠. 이후 제이쓴과 함께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며 대세 부부로 떠올랐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헌집줄게 새집다오>에서 제이쓴과 인연을 맺어 결혼까지 골인한 홍현희는 예식을 위해 10kg을 감량했습니다. 웨딩 사진이 공개됐을 때 ‘포토샵이 너무 과한 것 아니냐’는 네티즌의 반응이 있었지만 그녀는 실제로 촬영을 위해 일주일 간 무염 다이어트를 하며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혔죠.

개그계의 새 신부, 김영희

며칠 전 김영희가 10살 연하의 전 프로야구 선수 윤승열과 결혼한다는 소식을 발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SNS를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전하며 올해 생각했던 예식은 코로나19로 인해 내년으로 미뤄지게 됐다고 얘기했는데요 예비 신랑 윤승열은 2019년까지 한화 이글스에서 선수 생활을 하다가 은퇴 후 지도자 과정을 밟고 있죠.

그녀는 결혼 소식 이전 다이어트로도 화제가 되었는데요. 지난달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한 그녀는 운동과 식단 조절로 과거와 다른 날렵한 모습을 보여주었죠. 그녀는 통통했던 과거와는 달리 늘씬한 모습을 보여주며 건강하게 결혼을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