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아는 고등학교 3학년 때 청소년 드라마 <학교>에 출연하여 연기자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무한걸스를 통해 털털한 모습과 백치미 캐릭터로 인지도를 높이며 여러 예능에도 출연했습니다.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2019년 MBC 연기대상에서 조연상을 받으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그녀는 백도빈과의 결혼으로 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그녀는 한 방송을 통해 남편 백도빈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백도빈이 좋아하는 영화라며 DVD를 선물했다고 밝혔는데요. 백도빈이 자신에게 영화 DVD를 건네며 ‘이게 지금 내 마음이야’라고 말했다고 소개했습니다. 정시아와 백도빈은 만나 결혼을 결정하기까지 채 1년도 걸리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슬하에 아들과 딸을 두고 있으며 아이들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그녀의 딸은 정시아를 쏙 빼닮아 화제가 되기도 했죠. 오늘은 정시아 가족이 떠난 푸꾸옥 여행지를 알아보려고 한다. 그녀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가족들과 함께한 여행 사진을 업로드하며 코로나 이전 자유롭게 해외여행을 떠난 시절을 그리워하기도 했다. 그렇다면 정시아 가족이 다녀온 푸꾸옥 여행지는 어디일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자.

베트남 휴양 섬, 푸꾸옥

푸꾸옥은 베트남 남서쪽에 위치한 휴양 섬입니다. 현지인들도 휴가를 보내기 희망하는 여행지로 연중 온화한 날씨를 자랑하기에 휴양 여행지로 제격인 곳인데요. 온전한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으며 빈펄랜드와 세계 최장 해상 케이블카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코로나 이전 인기 있는 베트남 여행지로 급부상하며 한국인 여행객들도 많이 찾는 곳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래디슨 블루 리조트

정시아는 푸꾸옥 여행 중 5성급 리조트인 래디슨 블루 리조트에 머물렀습니다. 이곳은 공항에서는 약 50분 정도 소요되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근처에 빈펄랜드가 위치하고 있어 특히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곳인데요. 넓은 수영장으로 유명하며 풀빌라 이용 시 개인 풀장 앞으로 해변이 펼쳐져 있기에 풍경이 매우 좋은 편입니다.

프라이빗 비치에서

정시아는 딸 서우가 해변에서 놀고 있는 사진을 업로드하기도 했습니다. 래디슨 블루 리조트에 머물게 된다면 프라이빗 비치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리조트에서 바로 연결되어 있기에 언제든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전용 비치에는 선베드가 마련되어 있어 해변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푸꾸옥 빈펄랜드

래디슨블루 리조트에서 차로 15분 정도 소요된 곳에 푸꾸옥 빈펄랜드가 위치해있다. 빈펄랜드는 베트남의 대표적인 테마파크로 유명한 곳이다. 특히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워터파크와 놀이공원, 사파리, 아쿠아리움 등 다양한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다. 푸꾸옥 빈펄랜드는 놀이동산과 워터파크, 아쿠아리움이 한곳에 모여 있어 아이들과 함께 충분한 시간을 보내기 좋다.

세일링클럽에서 일몰 감상

정시아는 푸꾸옥에서의 마지막 저녁 식사를 위해 세일링클럽에 방문했습니다. 푸꾸옥 세일링클럽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특히 일몰이 아름다운 곳으로 알려져 있어 많은 여행객들이 해가지는 시간에 맞춰 방문하기도 합니다.

일몰과 함께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하는 세일링 클럽만의 불 쇼 역시 인기입니다. 불 쇼는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며 이 시간은 특히 사람이 많기에 미리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후 방문하는 걸 추천합니다. 정시아는 세일링클럽에서의 특별한 디저트를 인스타그램에 소개하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혼똔섬 케이블카

혼똔섬은 푸꾸옥의 대표적인 여행지로 세계에서 가장 긴 해상 케이블카를 만날 수 있습니다. 무려 총 길이 7.9km로 혼똠섬과 안토이를 연결하는 케이블카는 편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케이블카를 타는 동안 창밖으로 펼쳐진 에메랄드빛 바다와 오밀조밀 모여있는 집들의 풍경을 구경하는 것도 하나의 즐길 거리이다.

즈엉동 야시장

푸꾸옥의 대표적인 야시장인 즈엉동 야시장은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베트남의 길거리 음식을 맛볼 수도 있으며 다양한 기념품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푸꾸옥 여행 중이라면 한 번쯤 방문해볼 만한 곳입니다. 현지인들과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곳이기에 항상 북적이곤 합니다. 식사를 하기에는 너무 시끌벅적한 분위기라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