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보름은 2013년 드라마 <드림하이>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습니다. 그녀는 원래 걸그룹을 준비했던 연습생 출신으로 데뷔 이후 1년 동안 아이돌 준비로 활동을 중단했는데요. 한보름은 다시 작품 활동을 이어가며 배우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그녀는 드라마 <고백부부>를 통해 대중들에게 주목받으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한보름은 스킨 스쿠버, 프리 다이빙, 꽃꽂이, 캘리그래피 등 다양한 취미를 갖고 있는 걸로 알려졌습니다. 애견 미용 자격증도 취득했으며 꾸준히 봉사활동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녀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한보름이 다녀온 호주 여행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호주 여행 중 찍은 사진을 여러 장 업로드하였는데요. 어디서 찍어도 인생샷이 완성되는 그녀의 사진 속 여행지는 어디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레이트 오션 로드

그레이트 오션 로드는 멜버른 여행 중 빼놓을 수 없는 대표적인 여행지입니다. 그레이트 오션 로드는 243km에 달하는 바닷길로 환상적인 자연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한보름은 편안한 차림으로 이곳에 방문한 사진을 여러 장 업로드하였는데요. 그녀는 ‘그레이트 오션 로드, 여기 좋다’라는 멘트와 함께 이곳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그레이트 오션 로드는 웅장한 기암괴석과 거대한 해안 절벽, 끝없는 바다까지 그야말로 대자연을 담을 수 있는 곳입니다. 가장 유명한 12사도 바위는 파도에 의해 무너져 현재 8개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이마저도 자연의 일부로 받아들이며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존중하고 있죠. 대부분 여행객들은 투어를 이용해 그레이트 오션 로드에 방문하기도 합니다.

야라강 산책

그녀는 야라강에서 멜버른 야경을 감상하기도 했습니다. 해가 진 후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하는 야라강은 멜버른의 대표적인 장소이기도 합니다. 야라강 근처에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 위치해있어 이곳의 야경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페더레이션 스퀘어 근처 프린스 워크를 따라 화려한 야경을 바라보며 산책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세인트킬다비치

한보름은 세인트킬다비치에서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기도 했습니다. 멜버른 도심에서 가까운 해변으로 트램을 타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많은 현지인들이 찾는 곳으로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거나 반려견과 함께 산책을 즐기는 이들을 볼 수 있습니다. 저녁이 되면 세인트킬다비치에 펭귄이 출몰하기도 하여 많은 여행객들에게도 유명한 여행 코스 중 하나입니다.

세인트킬다비치에는 자전거 대여소가 있어 해변을 따라 자전거 타기에도 좋습니다. 여행객들은 세인트킬다비치와 함께 루나파크에 방문하기도 하는데요. 해변 옆에 자리한 루나파크는 오래된 놀이공원으로 우스꽝스러운 얼굴 모양이 특징입니다. 대형 놀이공원은 아니지만 오랜 역사를 지닌 멜버른의 문화적 명소이기도 합니다.

그래피티 골목, 호시어레인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촬영지인 호시어레인은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미사거리로 유명한 곳입니다. 호시어레인은 화려한 그래피티로 가득 채워진 골목으로 플린더스 스트리트의 명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많은 여행객들은 사진을 찍기 위해 이곳을 방문하기도 하는데요. 말 그대로 골목일 뿐 특별한 점은 없기에 주변 여행지와 함께 방문하는 걸 추천합니다.

아시안 누들 마켓

그녀는 멜버른의 푸드 축제인 아시안 누들 마켓에 참여했습니다. 누들 마켓은 매년 11월마다 진행되는 멜버른의 대표적인 축제로 다양한 음식 문화를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중국, 태국, 베트남 등의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국수 외에도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누들 마켓을 대표하는 음식 중 하나인 ‘플라잉 누들’은 마치 면이 공중에 떠있는 듯한 모습으로 유명한 음식입니다.

퀸 빅토리아 마켓

퀸 빅토리아 마켓은 1878년에 개장한 전통 있는 시장입니다. 신선한 채소와 과일, 생선, 치즈 등 다양한 식재료를 판매하고 있으며 각종 기념품 등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종종 버스킹 공연이 진행되고 있어 야외 테라스에 앉아 간단한 식사와 함께 분위기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꼭 무엇을 구매하지 않아도 한 번쯤 방문해볼 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