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대표하는 R&B 여가수 나비는 2008년 타블로가 피처링한 싱글 “I Luv U”로 데뷔하며 가요계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후 ‘마음이 다쳐서’’, ‘눈물도 아까워’, ‘불치병’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가수로서 승승장구했죠. 나비는 이에 안주하지 않고 뮤지컬 ‘투란도트’에도 도전하여 색다를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작년 11월에는 1살 연상의 일반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의 신랑은 중학교 1년 선배인데요, 나비는 “어른이 돼서도 가끔 만나 술도 마시고 편한 사이로 지냈다. 서로 이성으로 보지는 않았다”라며 “근데 불이 튀는 상황이 오더라”라고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밝혔습니다.

결혼식 이후 나비는 바로 신혼여행을 떠났습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식 때문에 9kg를 감량했는데, 신혼여행 와서 몸도 마음도 힐링하며 건강하게 지내고 있다”라고 밝힌 바가 있는데요. 나비가 힐링을 즐긴 여행지는 어디일까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리 인생 샷 성지
<발리 스윙>

나비는 무려 이 체험을 하기 위해서 발리를 방문했다고 밝혔습니다. 바로 ‘발리 스윙’입니다. 발리 스윙은 대형 그네를 타고 멋진 발리 풍경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남기는 것인데요. 발리 곳곳에서 발리 스윙을 체험할 수 있지만, 나비는 우붓 뜨갈랄랑(계단식 논밭) 인근에 위치한 곳에 방문했습니다.

발리 스윙 체험 가격은 옵션에 따라 다르지만 기본 체험의 경우 약 15000원대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진이 잘 나오는 팁이 있다면 나비처럼 빨간색이나 노란색 드레스를 입고 가면 좋습니다. 쨍한 원색이 초록색 배경과 어우러져 인생샷을 만들어주기 때문이죠.

발리 휴양지 그대로
<카만달루 우붓>

나비는 발리 여행 동안 다양한 숙소에 방문했습니다. 첫 번째로 소개할 곳은 인도네시아 우붓에 위치한 ‘카만달루 우붓’입니다. 이곳은 발리 우붓 리조트 중 5성급에 속하는 리조트인데요. 발리 특유의 깔끔하고 따뜻한 느낌의 객실과 환상적인 자연경관을 만나볼 수 있어 신혼부부들에게 인기 만점인 곳입니다.

카만달루 우붓에는 다양한 이벤트도 있는데요, 인피니티 풀 위에서 낭만적인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런치 온 더 보트’, 여행 중 피로를 풀 수 있는 요가 체험, 연인들을 위한 특별 디너 이벤트 등도 가능합니다. 객실 요금은 평균적으로 1박에 50만 원 선이며, 할인가로는 20만 원대에도 이용이 가능하죠.

인도네시아 핫플레이스
<W발리-세미냑>

최근 인도네시아에서 핫한 여행지에서 ‘스미냑’을 뺄 수 없죠. 나비는 스미냑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인 ‘W발리-세미냑’을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트립어드바이저가 카테고리별 상위 1%에 수여하는 ‘트래블러스 초이스 2019’를 수상하기도 했는데요. W발리 세미냑은 멋진 오션뷰 전망과 아름다운 해변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앞서 소개한 ‘카만달루 우붓’과는 180도 다른 화려한 모습의 ‘W발리 세미냑’호텔은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객실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특히나 ‘starfish boo’식당에서는 스미냑의 아름다운 바다를 보며 조식을 먹을 수 있어 이용객들 사이에서 인기입니다. 식당 앞쪽으로는 화려한 색감의 선베드가 펼쳐져 있는데 휴양에도 제격이죠.

인스타그램에서 화제
<더 카욘 정글 리조트>

인스타그램에서 한 장의 사진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리조트가 있습니다. 바로 ‘더 카욘 정글 리조트’입니다. 나비도 이곳에 방문했는데요. 많은 여행객들이 인생리조트라고 소개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가격은 스위트룸 기준 1박에 35만 원~40만 원 선에 이용이 가능하죠.

인스타그램에서 이곳이 핫해진 이유는 발리의 계단식 논밭을 연상케하는 3단 풀장이 있기 때문입니다. 수영장 끝에서 사진을 찍으면 마치 정글에 떠있는 듯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죠. 비록 정말 정글에 위치하고 있어 비가 자주 오기는 하지만, 발리에 방문하시면 한 번쯤 묵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