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인해 평범했던 일상들에 큰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당연히 해외여행은 꿈도 꾸지 못하는 지경이 이르렀는데요. 다들 코로나 이전 자유롭게 여행을 다니던 시기가 그립게 느껴지는 때인 듯합니다. 이러한 상황에 연예인들 역시도 같은 마음을 내비치곤 하는데요. 최근 걸스데이 멤버 혜리는 이전에 떠난 여행 영상을 업로드하며 추억 여행이라고 소개했습니다.

혜리는 무려 8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로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녀는 ‘하와이 가이드 혜리의 맛집 소개! 스노클링 신난다!’라는 이름으로 하와이 여행 영상을 업로드했는데요. 혜리는 여러 번의 하와이 여행을 통해 방문했던 맛집들과 함께 하와이 여행 명소를 소개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하와이 여행 중 쇼핑한 아이템들을 소개하는 하와이 쇼핑 하울 영상도 함께 업로드했습니다. 혜리의 하와이 여행 영상은 조회수 38만을 훌쩍 넘길 만큼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렇다면 자신을 자칭 하와이 가이드라고 소개한 혜리의 하와이 여행은 어땠을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와이에서 스노클링

혜리는 하와이 여행 중 스노클링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스노클링 투어에 참여했으며 와이아나에 선착장에서 보트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보트를 타고 야생 돌고래 서식지로 유명한 지역으로 이동 후 수영을 하며 돌고래를 볼 수도 있는데요. 돌고래 스노클링은 인 기있는 하와이 여행 코스입니다. 그녀 역시 직접 돌고래를 봤다고 전했죠.

72번국도 해안 드라이브

혜리는 하와이 여행 중 72번 국도를 따라 드라이브를 즐겼습니다. 그녀는 하와이 여행에서 72번 국도 드라이브를 빼놓을 수 없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이곳은 에메랄드빛 바다를 감상하여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여행객들에게 유명합니다. 또한 하와이 여행 명소에 방문할 수 있어 더욱 인기인 드라이브 코스이기도 하죠.

카일루아 해변

혜리는 해안 드라이브를 즐기며 하와이 여행 명소에 방문했고 라나이 전망대, 할로나 블로우홀, 마카푸 전망대에 차례로 방문했습니다. 그녀의 마지막 드라이브 코스는 카일루아 해변이었는데요. 이곳은 와이키키에서 약 4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있으며 여행객들보다 현지인들이 주로 찾는 해변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주말이면 이곳을 찾는 현지인들로 북적이기에 평일에 방문한 것을 추천합니다.

카일루아 해변 근처에는 카일루아 타운이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레스토랑에 방문할 수도 있으며 쇼핑을 즐기기도 좋습니다. 전기 자전거를 대여해 해변을 따라 자전거를 타기에도 좋습니다. 혜리는 이곳에서 연신 평화롭다고 말하며 ‘온전히 제 기분을 느끼면서 쉴 수 있는 여행지’이기에 하와이를 좋아한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쇼핑천국 하와이

혜리는 와이키키 쇼핑스트리트에서 구매한 물건으로 쇼핑 하울 영상을 찍기도 했습니다. 이곳은 T 갤러리아 면세점, 아웃렛,  쇼핑몰 등이 모여 있어 쇼핑을 즐기기 좋은 곳인데요. 특히 하와이는 쇼핑의 천국이라 불리며 명품에서부터 중저가 캐주얼 웨어 등 유명 브랜드를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미국 전 지역 중 세금이 가장 적은 곳이기에 많은 여행객들은 명품 쇼핑을 계획하고 방문하기도 하죠.

하와이 유명 맛집

혜리는 하와이에 올 때마다 방문하는 곳으로 에그앤띵스를 소개했습니다. 에그앤띵스는 많은 여행객들에게 와이키키 맛집으로 알려진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그녀는 이곳에서 팬케이크를 먹었는데 다른 음식들에 비하면 특별한 맛은 아니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혜리는 에그엔띵스는 브런치를 즐기기에 좋은 곳이라고 소개했죠.

패스트푸드점, 잭인더박스

혜리는 72번 국도 드라이브를 떠나기 전 잭인더박스에 들러 간단히 식사를 해결했습니다. 그녀는 햄버거와 감자튀김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곳은 햄버거를 판매하는 패스트푸드점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식사하기 좋은 곳입니다. 물가 높은 하와이에서 저렴한 한 끼를 생각한다면 한 번쯤 방문해도 좋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