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의 연애, 결혼은 그 어떤 소식보다 화제가 되는 이슈인데요. 그들의 결혼 소식보다 배우자의 아름다운 미모가 더 주목을 받은 경우들이 있습니다. 일반인임에도 불구하고 연예인 뺨치는 외모에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는데요. 이들의 공통점은 모두 직업이 ‘승무원’이라는 것입니다. 어떤 스타들이 미모의 승무원과 결혼에 성공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팅에서 만나 결혼까지,
류진&이혜선

드라마 <경성 스캔들>, <엄마가 뿔났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히 안방극장에 얼굴을 비춘 배우 류진은 2000년에 처음으로 아내를 만나게 됩니다. 드라마 스태프들과 승무원들의 7 대 7 미팅 자리에서 인연이 되었는데요. 당시 대한항공 승무원이었던 이혜선 씨와 6년의 긴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죠. 류진은 예능 <아빠! 어디가>, <모던 패밀리>에 출연하여 찬형, 찬호 두 아들과 아내와의 현실적인 네 가족 모습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7년 열애 끝에 결혼, 박정철

1997년 KBS 3기 슈퍼 탤런트로 데뷔하여 <광개토태왕>, <천상여자> 등 40여 작품에 출연한 배우 박정철.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아내는 8살 연하의 당시 대한항공 승무원이었죠. 그는 아내와 7년 동안 만남을 이어오다가 2014년에 결혼에 성공했는데요. 드라마 <천상여자> 촬영과 결혼식 준비 기간이 겹쳐 대부분의 준비는 아내의 몫이었습니다. 이후 딸과 함께 행복한 가정을 꾸린 그는 작년 육아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여 가족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쥐포 먹다가 프러포즈,
박준형&김유진

최근 <와썹맨>으로 다시 큰 인기를 얻은 god의 박준형은 2015년 미모의 승무원 김유진 씨와 결혼했는데요. 당시 대한항공 승무원이었던 그녀는 박준형과 14살이라는 나이 차이와 더불어 연예인만큼 아름다운 미모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god 멤버 데니안과 함께한 모임에서 인연이 된 둘은 1년 6개월 동안 연애 후 결혼에 골인했죠.

아내를 만나기 전 박준형은 본인의 나이 때문에 결혼을 포기하려고 했는데요. 그러던 중 김유진 씨를 운명적으로 만나 연애를 시작했죠. 이후 첫 데이트 장소였던 명동성당에 다시 간 날, 차 안에서 쥐포와 군밤을 먹다가 ‘Would you marry me?’라고 프러포즈한 일화가 밝혀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키 큰 노총각의 결혼,
정준하&야기 니나

대한민국 대표 예능 <무한도전>에서 자주 언급되었던 ‘정준하 장가보내기 프로젝트’. 40이 넘어가는 나이에 결혼에 성공하지 못하자 농담 반 진담 반으로 시작된 에피소드였는데요. 무한도전 멤버들뿐만 아니라 팬들도 간절히 바랐던 그의 결혼 소식은 2012년 5월에 전해졌습니다.

아내는 10살 연하의 재일교포 승무원 야기 니나 씨로 밝혀져 당시 큰 화제였는데요. 아내를 위해 그녀가 살았던 오사카에서 웨딩 촬영을 하는 등 오랜 기다림 끝에 만난 동반자를 위하는 ‘사랑꾼’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주었죠. 무한도전 스태프들이 결혼을 기점으로 바뀐 사람 단연 1위로 꼽을 만큼 결혼은 정준하의 인생에 큰 전환점이 되었습니다.

야구장에서 프러포즈,
정태우&장인희

배우 정태우는 아역배우로 데뷔하여 이미 30년이 넘는 연기 경력을 자랑하는 베테랑 배우입니다. 24살에 지인을 통해 지금의 아내 장인희 씨를 처음 만나게 되고 3년 열애 끝에 결혼에 성공합니다. 그의 결혼 소식만큼 화제가 되었던 것은 프러포즈였는데요.

2007년 플레이오프 3차전 시구 이후 클리닝 타임 시간에 그라운드에서 영상, 꽃, 반지를 선물하며 아내에게 청혼했죠. 1살 연하의 대한항공 승무원이었던 아내는 청혼을 받아들이고 2009년 8월 둘은 백년가약을 맺게 됩니다. 장인희 씨는 정태우와 열애 사실이 공개된 후 아름다운 미모로 화제가 되었죠.

일본어로 맺어진 인연,
정대세&명서현

재일교포 3세 축구선수 정대세는 1살 연상 승무원 명서현 씨와 2013년 결혼했습니다. 개그맨 남희석 씨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된 둘은 명서현 씨의 뛰어난 일본어 실력으로 소통이 잘 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는데요. 1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둘은 예능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두 자녀와 함께 지내는 근황을 전했습니다.

학교 선후배에서 부부로,
김재욱&박세미

개그맨 김재욱 또한 당시 승무원이었던 박세미 씨와 5년 열애 끝에 2013년 결혼했는데요. 둘은 인덕대학교 선후배 사이로 학교 홍보물 촬영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박세미 씨는 미스코리아 경북대회에 출전했으며 승무원 당시에도 ‘얼짱 스튜어디스’로 유명했었죠. 한편 2018년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출연 당시 김재욱의 육아와 아내에 소홀한 모습이 방송되면서 시청자들의 비난을 받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