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는 2008년 데뷔 후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그녀는 2015년 K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우수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는데요. 예능 프로그램인 진짜 사나이에서의 활약으로 버라이어티 부문 여자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2018년 차세찌와의 결혼 소식으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현재 그녀는 SNS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 차세찌와 함께 유튜브를 시작하며 영상 편집에 빠져 산다고 말할 만큼 열중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한채아의 인스타그램에서는 강예원, 김성은, 박시연과 함께 찍은 사진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그녀들은 함께 여행을 떠나기도 할 만큼 두터운 친분을 보이고 있는데요.

한채아는 몇 년 전 강예원, 박시연, 김성은과 함께 자신의 고향인 부산으로 여행을 떠나기도 했습니다. 과연 그녀들이 방문한 부산 여행지는 어디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션뷰 호텔에서 셀카

그녀들이 부산 여행 중 머문 호텔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웨스턴 조선호텔 부산입니다. 그녀들은 호텔 가운을 입은 채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웨스턴 조선호텔은 5성급 호텔로, 부산의 오션뷰 호텔 중 풍경이 가장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해운대 해변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이곳은 부산에 여행 온듯한 느낌을 제대로 전해주기도 하죠. 특히 바다와의 접근성이 좋으며 달맞이 고개, 동백섬 등 유명 관광 명소와도 가깝기 때문에 위치도 좋은 편입니다. 특히 2층에 위치한 라운지에서는 바다 풍경을 즐기며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죠.

남포동 일대

그녀들은 남포동에 방문하기도 했습니다. 한채아는 인스타그램에 남포동에 방문한 사진을 업로드하며 함께 여행 중인 그녀들을 태그 했습니다. 남포동은 부산 여행 중 필수 코스로 자갈치 시장, BIFF 광장, 용두산공원, 국제시장, 보수동 책방 골목 등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특히 남포동 먹자골목에서는 부산의 유명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기에 소소한 재미도 느낄 수 있습니다. 남포동에서는 부산의 북적거리는 시장 구경과 함께 감성적인 카페들도 많은데요. 남포동 일대 구경 후 카페에 들러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습니다.

부산 국제시장

강예원은 인스타그램에 국제시장에서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사진 속에는 한채아와 김성은, 박시연과 함께 한 포장마차에서 어묵을 먹고 있는 모습이 담겼는데요. 수수한 옷차림에도 그녀들의 미모가 돋보이는 듯합니다. 부산 여행 코스로 빠지지 않는 이곳은 영화 <국제시장>을 통해 더욱 유명해졌습니다.

특히 영화 속 국제시장의 무대가 되었던 ‘꽃분이네’는 인증샷 명소로 알려지며 항상 많은 여행객들로 북적이곤 했습니다. 이곳은 자갈치시장이나 깡통시장, 보수동 책방골목 등과 가까워 걸어갈 수 있는 거리이기 때문에 함께 방문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해운대 해수욕장

그녀들은 부산의 대표적인 여행지인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시간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그녀들이 머문 웨스틴 조선호텔과 접근성이 좋은 곳은 해변이기도 하죠. 해운대 해수욕장은 매년 여름이면 더욱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2019년에는 전년보다 관광객 55만 명이 증가해 수많은 여행객들이 몰리기도 했습니다.

해운대 해수욕장은 도심지에 위치한 해수욕장이 특징입니다. 밤이 되면 더욱 화려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인데요. 밤이 되면 해수욕장 근처의 포장마차촌은 많은 여행객들로 북적이기도 합니다. 해운대 포장마차는 비싼 가격으로 호불호가 갈리기도 하지만 여행객이라면 한 번쯤 방문할 만한 곳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