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instagram @roses_are_rosie / YG ent.

범접할 수 없는 비주얼의 집안에 우리는 ‘우월한 유전자’라는 말을 쓰죠. 흔히들 연예인들의 형제자매들에게 많이 쓰입니다. 그런데 많은 연예인들 중에서도 최근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자매가 있는데요. ‘월드클래스’ 동생을 둔 언니 역시 연예인에 버금가는 미모의 소유자라고 합니다. 빛나는 외모가 꼭 닮았다는 두 사람은 도대체 누구이고, 또 얼마나 닮았기에 화제인 것일까요?

출처 – instagram @baebaealice / @roses_are_rosie

오늘의 주인공은 한국을 넘어 세계적인 인기 그룹 블랙핑크의 로제와 그녀의 언니입니다. 친언니의 사진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퍼져 나갔는데요. 큰 눈에 앙증맞은 이목구비는 두 사람이 자매임을 알려주는 듯합니다.

출처 – instagram @baebaealice / @roses_are_rosie

네티즌들은 ‘두 사람 모두 그림체가 똑같다’, ‘다람쥐 상에 무해한 느낌이 특히 닮았다’라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어떻게 닮아도 장점만 쏙 빼닮았을까요! 사실 두 사람이 함께 화제가 된 이유는 외모뿐만이 아닙니다.

출처 – instagram @baebaealice

로제의 언니는 호주 국립대학교에서 법학을 전공하고 졸업한 수재입니다. 그런데 로제 역시 언니와 같은 학교, 같은 전공이었음이 알려져 더욱 이슈가 된 것이죠. 하지만 로제는 가수의 꿈을 위해 YG엔터테인먼트에 합격한 뒤 학교를 자퇴하고 한국으로 온 것입니다.

출처 – instagram @roses_are_rosie / YG ent.

로제는 부모님이 모두 한국 사람이지만 뉴질랜드에서 태어나 호주에서 자란 한국-뉴질랜드 복수 국적자입니다. 로제가 현지에서 성실하게 학교생활을 해왔음을 알 수 있죠. 로제의 가족은 현재도 모두 호주에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호주에서 공연하고 싶다는 바람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 instagram @roses_are_rosie

또한 자매의 사이가 굉장히 좋은 것으로 알려져 또 한 번 팬들에게 훈훈함을 느끼게 하였습니다. 지난 2월, 로제는 SNS에 자신이 받은 장문의 메시지를 공개했는데요. 바로 로제의 언니가 보낸 생일 축하 메시지였죠. 로제에게 자신이 응원하고 있다는 것과 올 한 해가 굉장한 해가 될 것이라며 보기만 해도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내용입니다.

출처 – instagram @baebaealice

요정 같은 미모뿐만 아니라 지성, 스윗한 마음씨까지 닮은 자매입니다. 로제의 팬들은 친언니가 연예인이 아니라는 사실이 가장 놀랍다는 반응인데요. 로제가 보이기도 하고, ‘응답하라 1994’의 도희가 보이기도 한 것 같죠. 두 사람이 우월한 DNA임에는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출처 – SBS ‘인기가요’ / ‘Kill This Love’ MV

블랙핑크는 얼마 전 ‘Kill This Love’로 컴백해 다시 블랙핑크의 저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발매하는 음원마다 블랙핑크만의 뚜렷한 색깔과 카리스마를 보여주었는데요. 특히 ‘불장난’과 ‘뚜두 뚜두’를 넘어설 강력함이 나올 줄은 아무도 예상치 못했을 것입니다.

출처 – instagram @roses_are_rosie

최근 해외 활동으로 바쁘게 활약 중인 그녀들입니다. 지난 26일에는 아리아나 그란데와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여 친분을 드러냈는데요. 아리아나 그란데 스스로 블랙핑크가 출연하는 공연에 갈 것이라고 언급한 적이 있어 더욱 블랙핑크의 위상이 드러났죠.

출처 – instagram @roses_are_rosie

갈수록 치솟는 그녀들의 인기는 끝이 보이지 않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월드 투어에는 로제의 고향인 호주에도 갈 예정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죠. 세계적으로 뻗어가는 그녀들의 행보가 앞으로도 기대되는데요. 발매 음원마다 레전드를 찍는 블랙핑크의 차후 앨범이 벌써부터 기대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