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는 대표적인 휴양 여행지로 전 세계 여행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특히 많은 스타들도 신혼여행지로 하와이를 선택할 만큼 아름다운 여행지로 알려졌습니다. 하와이에서는 황홀한 자연 풍경을 만끽하며 언제든 해변을 즐기기에 좋은데요. 또한 쇼핑의 천국이라고 불리며 많은 이들이 명품 쇼핑을 계획하는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스타들의 하와이 여행 사진을 통해 방문한 여행지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스타들은 하와이에서 어떤 여행을 즐겼을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우마 베이

나연은 트와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하와이 여행 브이로그를 공개했습니다. 그녀는 하와이 여행 중 가장 먼저 하나우마 베이에 들렀습니다. 나연은 하나우마 베이에 방문하자마자 에메랄드빛 바다 색을 보고 감탄했는데요. 연신 바람이 불었지만 그녀는 이곳을 배경으로 여러 장의 사진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하나우마 베이는 오하우 최고의 스노클링 스팟으로 많은 이들이 수상 액티비티를 즐기는 곳이기도 합니다. 투명한 물 색을 자랑하는 하나우마 베이에서는 물 속에 들어가지 않아도 산호초를 볼 수 있는데요. 스노클링을 하게 된다면 투명한 바다에 더욱 감탄할 수밖에 없습니다. 간혹 바다표범이 모래사장으로 올라오는 일도 있다고 해요.

호놀룰루 동물원

정소민은 하와이 와이키키 여행 중 호놀룰루 동물원에 방문했습니다. 호놀룰루 동물원은 한적한 분위기의 동물원으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이곳은 대부분 울타리만을 쳐놓고 탁 트인 곳에서 맹수를 제외한 동물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하였는데요. 좀 더 가까이에서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알로힐라니 리조트

조여정은 아카데미 시상식 이전에 하와이를 방문했습니다. 그녀는 화보 촬영을 위해 하와이를 찾았고 와이키키에 위치한 알로힐라니 리조트에 머물렀습니다. 이곳은 에메랄드빛 오션뷰가 펼쳐지는 곳으로 와이키키를 대표하는 호텔로 손꼽히는 곳이기도 합니다. 2018년 오픈한 최신 호텔로 세련된 시설을 갖추고 있죠.

조여정은 알로힐라니 리조트에 머물며 화보 촬영을 진행하고 있는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했습니다. 그녀 뒤로 펼쳐진 오션뷰만으로도 이곳에 머물 이유가 충분했는데요. 팬들은 그녀의 사진에 ‘언니 진짜 멋있어요’, ‘최고의 여배우’, ‘너무 이쁘세요’ 등의 댓글을 남겼습니다.

하얏트리젠시

전소민은 와이키키 해변 앞에 자리한 하얏트 리젠시에 머물렀습니다. 이곳은 다른 호텔들에 비해 객실 규모가 더욱 큰 편이며 접근성 또한 좋습니다. 언제든 와이키키 해변에서 수영을 할 수도 있으며 쇼핑몰, 맛집 등과의 거리도 가깝기 때문에 더욱 편리한 여행이 가능합니다. 다만 호텔 내 수영장이 너무 작다는 의견과 함께 보수를 했다고 하지만 낡은 느낌이 든다는 후기들도 있습니다.

할레쿨레니

박은지는 자신의 SNS를 통해 하와이 휴가 중임을 알렸습니다. 그녀는 와이키키 해변 앞에 자리한 할레쿨라니에 머물렀습니다. 이곳은 높은 가격을 보이는 곳으로 대부분 허니무너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녀는 호텔 수영장에서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며 하와이 여행을 만끽했는데요. 할레쿨레니의 수영장은 투숙객들 사이에서도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할레쿨레니의 수영장은 프라이빗 비치와도 연결되어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야외무대나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공연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하와이의 전통 음악과 춤 등은 주로 저녁 시간에 이루어지며 오전에는 피아노 연주가 진행되기도 합니다. 고급스러운 시설과 탁 트인 오션뷰 객실로 사랑받는 곳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