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연예인들은 그의 가족들까지 이목이 집중되기 마련입니다.그러나 아버지의 유명세를 빼고 이제 자신의 이름으로 대중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스타들이 있는데요.예쁜 외모뿐만 아니라 한때 휩싸인 핑크빛 소식으로도 화제가 된 이들의 이야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대 나온 개그우먼, 미자

홍익대학교 동양학과를 졸업하여‘미대 나온 여자’의 줄임말인‘미자’로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 장윤희 씨는 연기파 배우 장광의 장녀입니다.미대 졸업 후 개그우먼에 도전한 미자는MBC공채 개그맨19기로 발탁되어2012년부터 방송 활동을 시작했죠.

그녀는<코미디에 빠지다>, <개그스타>등의 개그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박나래,장도연,이국주 등의 개그우먼들과 함께‘드립걸즈’초창기 멤버로 활약했습니다.또한tvN옴니버스 드라마<환상 거탑>의 커플매니저로 출연하기도 했죠.더하여2017년부터<행복한 국군> DJ를 맡아3년째 국군 라디오 안방마님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미자는 아빠 장광과 함께 예능<내 딸의 남자들>시즌2에 출연하며 공개적으로 애인을 찾는 모습이 방송되었는데요.소개팅을 위해 홍콩에 가고 소개팅 자리에서 파트너와‘손병호 게임’을 하는 등 직설적이고 화끈한 성격을 보여주었죠.아쉽게도 프로그램을 통해 인연이 된 사람은 없지만 시즌3에서는 진행자로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얼굴을 비추었죠.미자는 최근 예능<신박한 정리>에 가족들과 함께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경규옹의 미래 사위, 이예림

개그계 대부 이경규의 외동딸 이예림은 어린 시절부터 이경규와 함께 방송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MBC예능 프로그램<이경규가 간다>에서 이경규가‘예림아~’라고 부르면 뛰쳐나오거나 귀여운 자세를 취하며 큰 인기를 얻었죠.

이후 성인이 되어2015년 예능<아빠를 부탁해>에 이경규와 함께 출연하며 성장 과정에서 다소 소원해진 부녀 관계를 털어놓기도 했는데요.프로그램을 통해 관계를 회복하고 전보다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여주었죠. 2016년에는 오디션을 통해 웹드라마<사랑합니다 고객님>에 캐스팅되어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이후<내 아이디는 강남 미인>,<신입 사관 구해령>등의 조연으로 활약하였죠.

한편 이예림은2017년,부천FC소속의 축구선수 김영찬과 열애 중임을 인정했는데요. SNS에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고,김영찬의 경기를 보러 조용히 방문하는 등의 핑크빛 소식을 전했죠.이경규는 예능<한 끼 줍쇼>에서‘예림이 남자친구 축구 선수다 왜!’라고 외치며K리그를 더 사랑해야 한다고 호통치기도 했죠.

김영찬 선수는 한 인터뷰에서 처음엔 이경규와 함께 하는 자리가 긴장됐는데 한 번씩 술도 마시고 이경규가 분위기를 풀어주어서 이젠 편한 마음뿐이라고 밝혔는데요.연말이나 긴 휴가 시즌에 한 번씩 방문하여 인사하는 등 각별한 사이를 유지하였습니다. 최근 이예림이 올해 하반기에 결혼할것이라는 소식이 발표되어 큰 화제가 되기도 했죠.

모델과 아이돌 출신의 만남
최연수

모델 최연수는 유명 셰프 최현석의 장녀입니다. 2017년 슈퍼모델 선발 대회에 참가했으며2018년부터YG케이플러스에 소속되어2019 S/S서울패션위크 필레 쇼를 통해 데뷔하였죠.그녀는 모델임에도 불구하고2018년 방영된<프로듀스48>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아이돌 연습생이 아닌 모델이기 때문에 길쭉한 피지컬은 주목을 받았지만 하위권의 실력으로 중하위권에 머물며 프로그램에서 탈락하게 되었죠.이후 최현석과 함께 예능<개밥 주는 남자>에 출연하며 얼굴을 비추었습니다.

한편 최연수는틴탑 멤버 엘조로 데뷔해 현재 배우로 활동 중인 병헌과 열애설이 불거졌는데요.지인의 소개로 만나 평범한 데이트를 즐긴다는 한 매체의 보도와는 달리 양측은 그저 친한 친구 사이일 뿐이라고 루머를 일단락했죠.이후 최연수는SNS로 대중들과 소통하며 근황을 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