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instagram @sooyaaa__

최근 ‘Kill this love’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블랙핑크는 월드 투어를 진행하며 ‘글로벌 케이팝 스타’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습니다. 그룹의 인지도가 높아지는 만큼 개개인의 인기 역시 어마어마한 블랙핑크인데요. 그중에서도 YG 소속 아이돌 중 비주얼 계의 혁명이라 불렸던 지수의 목격 사진이 화제입니다. 얼마 전 개인 일정으로 모습을 드러낸 그녀의 모습이 얼마나 눈부셨길래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것일까요?

출처 – instiz

지난 11일, 지수가 친오빠의 결혼식에 참석한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한 네티즌이 그녀의 사진을 올리며 이슈가 되었습니다. 본래 지수는 언니, 오빠와 사이가 좋기로 유명한데요. 북미 투어를 마친 후 유럽 투어를 시작하는 사이에 바쁜 일정을 쪼개서 멤버들과 함께 참석한 것입니다.

출처 – instiz

그런 우애와 동시에 많은 사람들은 그녀의 비주얼에 감탄을 금치 못했는데요. 흔들린 사진에서도 오뚝한 코와 이목구비가 빛을 발하는 것이 느껴질 정도죠. 이에 팬들은 ‘멀리서 봐도 연예인’이라며 그녀의 미모를 칭찬하기 바빴습니다. 더군다나 투어 사이의 일정이었기 때문에 그녀의 소식이 반가울 수밖에 없겠죠.

출처 – 블랙핑크 지수 갤러리

지수의 굴욕 없는 목격 사진은 과거에도 여러 번 이슈였습니다. 현재 월드 투어 중에 있기 때문에 해외 각국에서 목격짤이 발견되었는데요. 위는 태국 공항에서 목격된 모습입니다. 분명 휴대폰 카메라로 찍힌 것 같은데 공항 사진은 마치 카메라로 찍은 것 같은 느낌이 들기까지 하죠.

출처 – natepann

해외 스케줄이 많은 블랙핑크이기에 공항 직찍은 유독 많이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지난해에는 ‘블랙핑크 지수 실물 체감 짤’이라는 이름으로 공항에서의 영상이 이슈가 되기도 했는데요. 여유롭게 웃는 입꼬리에 프로 아이돌의 느낌이 흘러넘치죠. 지수를 촬영한 분이 살아계시는지 궁금해질 정도입니다.

출처 – off the page

또한 공항에서만 볼 수 있는 차려입은 듯하면서도 편하게 입은 듯한 모습이 무대에서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느껴집니다. 그녀의 공항 직찍을 접한 네티즌들은 ‘실물 느낌이 나는 사진이 이 정도인데 실물은 어느 정도인 거냐’라는 반응이었는데요. 웃지 않을 때 풍기는 특유의 냉미녀 느낌이 계속해서 사진을 보게 하는 것 같습니다.

출처 – instiz / natepann

사실 지수의 무결점 비주얼은 데뷔 전부터 유명했는데요. YG 비주얼의 정점이자 미래라고 불릴 정도였죠. 소속사뿐만 아니라 걸그룹을 통틀어서도 손꼽히는 미모로 일명 ‘수박상(이수만이 박수 칠 상)’ 아이돌 중 한 명으로 언급되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지수가 연습생이던 때에 YG 콘서트에 갔는데 SM으로부터 캐스팅 제의를 받기도 했죠.

출처 – theqoo

그뿐만이 아닙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소소하게 화제였던 지수의 가족사진만 봐도 유전자부터가 우월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죠. 그녀의 언니와 오빠 모두 일반인 이상의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었는데요. 남매가 모두 출중한 미모이니 부모님은 보기만 해도 배부를 것 같죠.

출처 – instagram @sooyaaa__ / SBS ‘인기가요’

지수는 웃을 땐 상큼 발랄하면서도 무표정일 땐 세상 누구보다 카리스마 넘치는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고 있죠. 비주얼뿐만 아니라 실력까지 뛰어나 ‘덕후’들의 심장을 여러 번 쏘아버린 그녀는 곧 유럽 투어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세계로 뻗어나가는 블랙핑크의 듬직한 맏언니 지수의 갱신될 ‘리즈’ 시기들이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