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엘르코리아

예전과 달리 요즘은 연예인들끼리 결혼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연예인의 연애 소식이 들리면 이들이 언제부터 사귀었는지도 덩달아 화제가 되죠. 그들이 어떤 계기로 처음 만나 사랑을 키워갔는지, 그 숨겨진 연애 스토리까지 함께 주목하게 됩니다. 대중의 눈을 피해 은밀하게 사랑을 나누던 연예인 부부의 비밀 연애는 순탄했을까요? 그들의 결혼 전 비밀연애가 알려지게 된 순간을 포착해보았습니다.

1. 김소연 이상우 부부

출처 – 뉴스1코리아

배우 김소연과 이상우는 MBC 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었습니다. 최측근에게도 두 사람의 관계를 숨기며 교제하던 두 사람은 데이트로 어린이 대공원에 함께 놀러 갔는데요. 대공원 데이트 다음날, 이상우는 소속사 대표에게 김소연과의 관계를 묻는 연락을 받았다고 합니다. 김소연과의 대공원 데이트를 들키고 만 것이죠.

출처 – mbc ‘가화만사성’

이 부부는 비밀 연애 당시 주변인에게 들켜버렸는데요. 배우 송창의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한 두 사람은 예식이 끝나고 만나기로 약속했습니다. 주변을 의식해 시간차를 두고 따로 나오자고 했지만, 사랑꾼 이상우가 김소연이 오래 기다릴까 걱정돼서 2-3분 뒤에 바로 나왔다고 합니다. 그 결혼식에 함께 참석했던 지인들은 김소연을 뒤쫓아 나가는 이상우를 보고 두 사람의 관계를 눈치챘다고 합니다.

2. 구혜선 안재현 부부

출처 – 일간스포츠, tvN ‘신혼일기’

배우 구혜선과 안재현 부부는 2015년에 방영된 KBS 드라마 ‘블러드’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처음 만났습니다. 드라마 주연으로 시작된 인연은 연애와 결혼까지 이어졌습니다. 작품을 함께 하면서 많은 공식 석상에 함께했는데요.

출처 – 유튜브-D ace

두 사람의 연애 사실이 공개되기 전인 2015년, 이 부부는 ‘블러드’의 주연으로서 KBS 연기 대상에 참석해 자리를 빛냅니다. 당시 주변에 연애 사실을 숨긴 채 교제 중이었던 두 사람은, 함께 나란히 걷는 일이 너무 익숙했던 탓일까요? 시상식 전 레드 카펫 행사에서 안재현이 무의식적으로 구혜선의 손깍지를 끼려고 한 장면이 포착되고 말았습니다. 구혜선은 안재현의 손을 피해 재빨리 팔짱을 끼며 위기를 모면했는데요. 이후에 언론을 통해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공개되면서 레드 카펫에서의 상황이 주목받기도 했습니다.

3. 민효린 태양 부부

출처 – 데이즈드코리아

배우 민효린과 가수 빅뱅의 태양 부부는 비밀연애 2년, 공개 연애 3년 끝에 결혼하였습니다. 지난 2018년, 태양이 군 입대를 앞둔 시기에 결혼식을 올려 민효린은 ‘꽃신’을 기다리는 ‘고무신’ 생활 중이기도 하죠.

이 부부는 긴 비밀연애 기간 동안 다른 누구도 아닌 팬들에게 연애 사실을 들켜버리고 말았는데요. 인터넷에 두 사람의 제주도 목격담과 커플 아이템이 올라오면서 팬들은 비공식적으로 두 사람의 연애를 의심하고 있었죠. 태양은 민효린과 똑같은 반지와 운동화를 착용하고 공식 석상에 나서기도 했고, 민효린은 커플 아이템을 착용한 사진과 ‘럽스타그램’을 의도한 게시글을 SNS에 게재하면서 팬들의 의심에 한층 불을 붙이기도 했습니다.

4. 김남주 김승우 부부

출처 – 마리끌레르

배우 김남주와 김승우 부부는 연애 당시 철저한 보안 속에 비밀 연애를 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변인의 눈을 피하긴 어려웠죠. 비밀 연애 당시 L 헤어샵 앞에 같은 차를 타고 내리는 모습이 목격되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떠돌기 시작했습니다.

출처 – 브레이크뉴스, kbs ‘해피투게더-시즌3’

이후 두 사람은 바로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그런데 사실, 두 사람은 김승우의 지인인 배우 공형진에게 제일 먼저 비밀 연애를 들켜버렸는데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공형진은 비밀 연애 당시에 김승우가 김남주에게 보낼 애정 담긴 문자를 자신에게 잘못 보냈다고 일화를 밝혔습니다. 철저한 보안으로 비밀 연애를 이어오던 두 사람이 문자 한 통으로 지인에게 들켜버리고 만 것이죠.

5. 윤승아 김무열 부부

출처 – 엘르코리아

2015년 결혼한 배우 김무열과 윤승아는 다른 부부와 달리 조금 남다른 계기로 연애 사실이 공개되었습니다. 2012년, 두 사람이 몰래 연애하던 당시에 김무열이 “술 마신 깊어진 밤, 네가 자꾸 생각나”라는 내용의 글을 올립니다. 윤승아의 SNS 계정을 앞에 달아 사랑 고백의 주어를 명확히 밝히면서 말이죠.

출처 – 김무열 SNS
말 그대로 취중진담. 얼떨결에 두 사람의 연애 사실이 공개되었지만 결혼 이후 알콩달콩한 결혼 생활을 자랑하며 대중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