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instagram @knhs2

최근 몇 년간 SNS의 영향력은 극명하게 강해지고 있습니다. SNS를 빼놓으면 이슈의 반은 줄어들 것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인데요. 특히 수십, 수백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소위 ‘인플루언서’들의 활약이 눈에 띄게 늘고 있습니다. 특히 SNS는 사진이 중요한 만큼 비주얼 하나만으로 스타가 된 사람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워너비 스타로 발돋움한 화제의 인물들이 있습니다. 과연 어떤 비주얼적 매력이 있길래 수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훔친걸까요?

1. 강태리

출처 – instagram @taeri__taeri / @taeri__coco

강태리는 SNS 팔로워 천 사백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엄청난 인플루언서입니다. 쇼핑몰 모델이 되기 전에는 걸그룹으로 데뷔한 이력이 있다고 밝혀 팬들의 놀라움을 샀는데요. 다사다난했지만 뛰어난 비주얼로 누구보다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출처 – cchan.tv / Skawaii

그녀는 특히 일본 여성들에게서 인기가 대단합니다. 연예인 등용문이라고 불리는 지의 표지 모델이 될 뿐만 아니라 ‘도쿄 걸즈 컬렉션’에서 워킹을 선보일 정도로 인지도를 가지고 있죠. 현지에서 워너비 얼굴로 여겨져 늘 ‘태리 씨 귀여워’라는 댓글이 끊이지 않습니다.

2. 손화민

출처 – instagram @hwa.min

각종 SNS에서 그녀의 이름은 유명합니다. 워낙 사칭 계정이 많아 인스타그램에서 공식 마크를 받을 정도로 유명인사인 그녀는 대구가 낳은 여신이라고 불리는데요. 최근의 단발 머리 사진들은 마치 청춘 영화 속 주인공인 것만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출처 – instagram @hwa.min

짧은 머리일 때와 긴 머리일 때의 분위기 차이도 매력 중 하나인데요. 그녀의 옅은 색조 화장은 오히려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냅니다. 몽환적인 분위기에 그녀의 팬들은 ‘만화 속 주인공 같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3. 김나희

출처 – instagram @knhs2

긴 생머리의 정석 미인 김나희는 유명한 SNS 얼짱입니다. 그녀 역시 다양한 SNS를 통해 사람들에게 알려졌는데요. 최근에는 일본 여행을 다녀온 듯한 사진들로 피드를 가득 채웠습니다. 봄꽃을 배경으로 찍은 싱그러운 모습들은 마치 봄을 인간으로 형상화한 것만 같습니다.

출처 – instagram @knhs2

그녀는 비슷한 배경에서 여라장의 사진을 게재하곤 하는데요. 배경에 딸 의상과 메이크업 방식을 바꿔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시킵니다. 여기에 잘 어울리는 배경 사진들이 어우러져 하나의 화보집을 보는 듯 하죠. 그녀의 SNS에는 많은 해외팬들의 고백이 쏟아지기도 했습니다.

4. 김이화

출처 – instagram @kimehwa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김이화는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나아지는 듯합니다. 과즙미가 폭발하는 상큼발랄한 미소는 계속해서 보고싶게 만들죠.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화는 잡지 ‘마리끌레르’ 잡지에 출연했을 정도였습니다.

출처 – instagram @kimehwa

김이화의 SNS 댓글 비율은 여자가 많기로 유명한데요. 오늘의 주제에 가장 잘 맞는 주인공일 듯 싶습니다. 그녀는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답게 사진마다 스타일을 넘나들며 개성 넘치는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프로 모델에 버금가는 비율에 건강미 넘치는 모습은 닮고 싶다는 말이 저절로 나올 수밖에 없습니다.

5. 박소라

출처 – instagram @sora_pppp

이국적인 외모에 ‘힙하다’는 말로는 부족한 박소라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유명인사입니다. 그녀도 모든 사진마다 다양한 스타일을 넘나드는 패션을 선보이며 빼어난 미모를 보여주고 있죠. 사실 그녀는 해외에도 진출한 유명 쇼핑몰 ‘스타일난다’의 전속 모델인데요. 쇼핑몰의 명성만큼이나 그녀의 인지도 역시 상당합니다.

출처 – instagram @sora_pppp

박소라의 가장 큰 특징은 마치 혼혈같은 외모를 연상시키는 뚜렷한 이목구비입니다. 덕분에 많은 해외 팬을 보유하고 있기도 합니다. 지금의 ‘스타일난다’의 이미지 형성에 많은 영향을 끼친 인물 중 하나이기 때문에 더욱 인기가 높을 수 밖에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