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혜리 인스타그램 @hyeri_0609

요즘 유튜브에 뛰어드는 스타들이 아주 많은데요. 유튜브를 개설함으로써 팬들과 좀 더 원활하고 직접적으로 소통하고 있죠. 혜리도 그중 한 명인데요. ‘나는이혜리’라는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 본인의 일상을 팬들에게 공유하고 있습니다. 

출처 : 혜리 인스타그램 @hyeri_0609

최근에는 플라잉 요가를 하는 영상을 올려 화제가 되었는데요. “저 요가하는 장소가 어디냐”, “요가하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혜리가 요가한 곳은 많은 여자 연예인들이 인증샷을 올린 곳이기도 한데요.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 MBC ‘진짜 사나이’, tvN ‘응답하라 1988’

혜리는 MBC 예능 ‘진짜 사나이’로 단숨에 스타 반열에 올랐다고 할 수 있습니다. 걸스데이가 Darling, Something 등으로 대중들에게 대표 걸그룹으로 인정받고,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덕선이 역할로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톱스타 반열에 올랐죠. 이 드라마는 자타공인 혜리의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혜리는 그 밖에도 영화 물괴, 드라마 딴따라, 투깝스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출처 :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

현재 혜리는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에 출연하고 있죠. 예능에서 혜리는 털털하면서도 귀엽고 애교있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또 tvN에서 9월부터 방영될 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에도 주연으로 캐스팅 되어 시청자에게 다른 모습을 선보일 준비를 하고 있죠. ‘청일전자 미쓰리’는 위기의 중소기업 직원들이 삶을 버텨내며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그리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출처 : SBS,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혜리는 아너스클럽에 가입해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한 바도 있습니다. 아너스 클럽은 유니셰프에 1억 넘게 기부해야만 가입할 수 있는 모임인데요. 그녀는 아너스 클럽 최연소 멤버가 되었죠. 또 그녀는 배우 류준열과 2017년 8월부터 공개 열애 중이기도 합니다. 올해 초 연애 전선에 이상이 없다는 것을 밝혀 많은 이들의 호응을 받기도 했죠.

출처 : 유튜브 ‘나는이혜리’

요즘 트렌드를 따르 듯 혜리도 유튜브를 개설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7월 달부터 ‘나는이혜리’라는 채널을 개설하고 ‘오!혜리데이’라는 이름으로 영상을 올리고 있죠. 그녀는 매주 월요일마다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친구들과 밤도깨비 시장으로 나들이 간 모습,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의 녹화를 가는 모습 등을 보여주며 그녀의 솔직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출처 : 혜리 인스타그램 @hyeri_0609, 유튜브 ‘나는이혜리’

최근 그녀가 다시 화제에 올랐는데요. 바로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때문이죠. 아름다운 자세로 플라잉 요가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보자니 그녀의 몸매가 부러워지면서 운동 욕구를 샘솟게 합니다. 유튜브 채널에도 ‘오늘도 먹기 위해 플라잉요가를 한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려 사진을 찍게 된 배경, 돌고래 소리를 내며 요가하는 모습을 가감없이 공개해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나는이혜리’

그녀의 사진과 영상이 공개된 후 베댓에 오른 댓글은 “저기는 어디예요? 모든 여자 연예인이 다 가는 듯”였는데요. 여자 연예인들의 운동하는 사진을 많이 보신 분들이라면 알겠지만 사실 저 곳은 많은 여자연예인들이 플라잉 요가를 하는 장소로 많은 인증샷이 올라온 장소이기도 하죠. 과연 저기는 어디일까요.

출처 : instagram @luhah1905

혜리가 플라잉요가를 하던 곳은 압구정 로데오와 청담 사이 위치한 곳으로 분당, 압구정, 수원 등 많은 지점을 갖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아시아, 한국 최초로 오리지널 반중력 요가를 선보인 곳으로 세계 곳곳에도 지점이 있는 곳이기도 하죠. 반중력 플라잉 요가는 관절 사이의 압력을 줄여주고 척추를 정렬시키는 데 효과적인 운동으로 몸매 교정, 근력 강화 등을 원하는 분들에게 좋은 운동이죠.

출처 : 블랙핑크 인스타그램 @blackpink_yg, 엑스포츠뉴스

이곳을 방문한 연예인들은 아주 많은데요. ‘뚜두뚜두’, ‘휘파람’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은 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 제니를 비롯해 혜리와 같은 그룹 걸스데이 멤버인 소진,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보유한 배우 클라라, 나이가 믿기지 않기로 유명한 배우 황신혜,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으로 사랑받은 배우 임수향 등 많은 연예인들이 여기서 요가를 했죠. 인스타그램에도 인증샷을 많이 올렸는데요. 신비로운 분위기를 내는 커튼에 역광이 더해지면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출처 : MBC ‘발칙한 동거’

역시 여자 연예인들의 몸매는 그냥 얻어지는 것이 아니라 철저한 운동의 결과였네요. 특히 요가는 몸의 균형을 바로 잡아주고 유연성을 향상시켜 줘 몸매 교정을 원하시는 많은 여성분들이 하고 있는 운동이기도 하죠. 노출이 많은 계절인 요즘, 운동의 필요성을 느끼셨던 분이라면 플라잉요가를 시도하는 것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