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은세 인스타그램@kieunse

TVN은 최근 가장 시청률이 잘 나오는 채널입니다. 공중파가 아님에도 강세를 보이고 있는 채널, TVN은 컨텐츠로 승부를 보고 있죠. 이 TVN이 지금의 위치를 갖기까지 많은 시행착오를 겪어왔습니다. 그 과정에서 초기 프로그램에 신인 연예인들이 많이 출연했습니다.

tvn

지금은 완성도 높은 예능과 드라마를 선보이고 있지만, 개국 당시에는 실험적인 프로그램도 많았습니다. 대표적으로 티비엔젤스는 연령 제한이 있을 정도로 다소 과감한 프로그램이었죠. 당시 이 프로그램에 등장해서 주요 멤버로서 활약했던 TVN의 개국공신들,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SNS 스타 기은세

기은세 인스타그램@kieunse

인스타그램에서 막대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는 기은세가 바로 TVN의 개국공신입니다. 지금은 기은세가 입은 옷은 물론 여행 간 곳, 먹는 것을 포함한 모든 것이 화제가 되고 있죠. 그래서 기은세의 게시물 댓글에는 유난히 ‘가방 정보 좀 주세요’, ‘저기 어딘가요?’와 같은 말이 많습니다.

tvn

그런 기은세는 2007년 티비엔 엔젤스에서도 미모를 뽐냈습니다. 무려 10년이 훌쩍 지났는데도 지금과 다를 것 없는 모습이죠. 이후에는 영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에서 단역으로 출연하여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드라마 ‘더 뮤지컬’에서 구혜선과 호흡을 맞추기도 하며 성장해나갔죠.

그리고 2012년 기은세가 비밀리에 결혼을 했다는 소식이 들려옵니다. 교포인 사업가와 결혼했다는 소식이었죠. 결혼 후 역시 TVN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집을 공개했죠. 기은세의 센스가 드러나는 인테리어가 화제 되면서 기은세도 함께 인기 상승했습니다. 그렇게 지금의 SNS 스타 자리까지 오를 수 있었습니다.

배우, 가수 활동했지만… 사라진 스타들

tvn, kbs

당시 신예 스타들이 대거 등장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강예빈과 기은세를 제외하고는 연예계에서 크게 성공하진 못했죠. 하지만 활동을 시작했었던 분들이 있습니다. 한송이는 연기에 도전을 하다, 가수로서 활동했습니다. 여성 듀오 허니쉬로 데뷔하였죠. 다른 가수의 무대에도 올라가 얼굴을 비추는 등 활발한 활동을 했습니다.

kbs, 온라인 커뮤니티

레이싱 모델이었던 김시향은 모델 은퇴 후 ‘나는 펫’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연예계에 입성합니다. 그 이후 예능 유망주로서 두각을 나타내며 ‘식신원정대’, ‘스타골든벨’과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MC로서 활동하기 위해 여러 예능에 출연했죠. 최근에는 유명 헤어디자이너와 결혼을 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얼짱으로 등장했던 강예빈

tvn

기은세와 함께 출연했던 또 다른 배우가 있습니다. 얼마 전 대인기피증이 있다고 고백한 강예빈입니다. 강예빈은 해당 프로그램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던 출연자였습니다. 레이싱걸로 활동을 하다가 ‘얼짱’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등장했죠.

kbs

그 후 다양한 연기 활동을 이어오다가 돌연 방송계에서 근황을 찾아볼 수 없었는데요. 너무 심한 악플과 안티들의 테러 때문에 연예계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고 하죠. 서울을 벗어나 고향에서 마음의 안정을 취하다가 돌아온 강예빈, 더 이상 악플로 고생하는 일은 없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