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 울림엔터테인먼트

아이돌 그룹 가수들이 쏟아지는 와중에 눈에 띄는 그룹들이 몇몇 있죠. 그런 스타들은 대부분 대형 기획사에서 배출한 그룹인데요. 꼭 대형 기획사가 아니더라도 화제가 되기도 합니다. 사람들의 시선을 확실히 끄는 외모의 소유자들이죠. 그들은 음악방송에서 잠깐 얼굴을 보였음에도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지니

이미 유명한 스타의 얼굴을 닮았다면 더욱 화제가 됩니다. 최근 데뷔한 신인 걸그룹 중 비주얼로 유명해진 스타가 있습니다. 신인 걸그룹 로켓펀치의 연희인데요. 외모로는 어딜 가도 ‘최고’소리를 듣는 수지와 슬기 모두를 닮아 더욱 온라인상에서 주목을 받고 있죠. ‘제2의 수지’ 혹은 ‘제2의 슬기’라는 별명을 얻을 연희의 사진들을 함께 보실까요?

울림엔터테인먼트

얼마 전 성공적으로 데뷔했던 걸그룹, 로켓펀치입니다. ‘인피니트’, ‘러블리즈’를 배출한 연예 기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그룹이죠. 이미 프로듀스 48에 등장해서 얼굴을 알렸던 ‘타카하시 쥬리’가 소속되어 있는 덕에 데뷔 전부터 로켓펀치를 향한 관심이 적지 않았습니다.

로켓펀치 인스타그램@official_rcpc_

데뷔를 하고 난 후에는 멤버들 중 하나인 연희에게 관심이 집중되기 시작했습니다. 무쌍의 외모에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신인답지 않다는 평가를 만들었죠. 연희는 2000년생으로 올해 스무 살이며 로켓펀치의 리더로 데뷔했습니다. 2년 넘는 연습 기간으로 인해 탄탄한 실력을 갖추고 있죠.

온라인 커뮤니티, 라이브엔

특히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무쌍 눈매와 분위기가 레드벨벳의 슬기를 닮았다고 언급되고 있습니다. 슬기가 남성 팬들은 물론 여성 팬들에게 인기가 많죠. 여성 팬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얼굴을 ‘여덕몰이상’이라고 칭하기도 하는데요. 커뮤니티 상에서 로켓펀치의 연희가 슬기를 뒤잇는 아이돌이 될 것이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mnet

데뷔 무대를 선보인 후에는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주목받았습니다. 가수라면 피해 갈 수 없는 MR 제거에서 살아남았죠. 심지어 연희는 음원보다 라이브가 더 뛰어나다는 극찬을 받기도 했습니다. 노래 실력은 물론 시선을 사로잡는 춤실력을 선보였죠.

멜론, 일요서울

무대를 선보이기 전 공개되었던 사진에 비해 영상 속의 연희는 더욱 하얀 피부와 큰 눈의 소유자였습니다. 덕분에 수지를 닮은 아이돌로 알려지고 있죠. 이외에도 트와이스의 다현, 러블리즈의 정예인도 닮았다 하여 아이돌계의 닮은꼴 부자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지니, 온라인 커뮤니티

이처럼 로켓펀치의 연희는 걸그룹계의 신흥 비주얼 강자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연희는 본인과 닮은 아이돌보다 더 성장할 수 있을까요? 연희뿐만 아니라 로켓펀치의 모든 멤버가 센터의 자리에 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한 그룹, 로켓펀치의 활약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