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문가비 instagram @iamchocobi

‘한국의 포카혼타스’라고 불리며 역대급 몸매를 자랑했던 모델이 있었죠. 바로 문가비인데요. 이국적인 얼굴과 몸매로 때로는 혼혈 의혹을 받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문가비 본인이 밝힌 바에 따르면 100% 한국인이고 몸매 역시 어린 시절부터 운동해 가꾼 결과라고 하죠. 그런데 최근 이런 몸매퀸 문가비가 평소보다 조금 더 핼쑥해졌다는 말이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출처 – 문가비 instagram @iamchocobi

문가비는 최근 다른 스타들의 인스타그램에서 포착되면서 눈길을 끌었는데요. 여전히 핫바디지만 조금은 살이 빠진 듯한 문가비의 근황 한 번 알아볼까요?

출처 – 안재욱 instagram @steelajw6796

가장 최근 문가비의 근황이 전해진 것은 한 배우의 인스타그램이었습니다. 바로 안재욱의 인스타그램에서인데요. 안재욱은 연극 미저리와 스타들 이름이 박힌 태그를 달며 친분 인증샷을 올렸습니다. 그중 문가비도 있었죠.

출처 – 안재욱 instagram @steelajw6796

참여한 연극에 깜짝 응원을 와준 동료들과 밥을 먹으며 찍은 사진으로 추정되는데요. 문가비뿐 아니라 남경주, 최정원, 김호영 등도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안재욱이 음주운전 논란 후 자숙하다 복귀하며 전한 근황도 있어 기사도 많이 나왔고요.

출처 – 안재욱 instagram @steelajw6796 / 문가비 instagram @iamchocobi

사진 속 문가비는 여전히 독보적인 외모와 언뜻 보기에도 좋은 몸매를 자랑하고 있었는데요. 동시에 사진이 뜨자 “살이 빠진 것 같다”, “핼쑥해졌다”라는 말이 나왔습니다. 조금 더 갸냘파진 모습이었죠. 딱 붙는 옷은 아니었지만요.

출처 – instagram @arena_kore

문가비 본인의 인스타그램은 최근엔 다소 잠잠한데요. 각종 화보 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수영복 등에서도 여전히 탄탄하면서도 군살없는 몸매를 선보여 뭇여성들의 워너비다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고요.

출처 – instagram @arena_korea

화보 사진들을 언뜻 보면 살이 약간 빠진 것 같기도 하고 아닌 듯도 하고 긴가민가합니다. 하지만 운동을 꾸준히 한다고 밝힌만큼 여전히 탄탄하고 군살없는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문가비인데요. 여름에도 뛰어난 몸매 자랑하며 다이어트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것 같습니다.

출처 – 문가비 instagram @iamchocobi

문가비의 인스타그램과 각종 화보 속 모습들을 보며 ‘워너비 몸매’로 여기는 사람들이 많죠? 얼굴 역시 독보적인 분위기와 묘한 아우라로 매력이 돋보이는데요. 예나 지금이나 닮고 싶은 스타 중 한 명이라는 것엔 변함이 없는 듯 합니다.

출처 – 문가비 instagram @iamchocobi

한때 자연적으로 저런 몸매가 불가능하다는 말도 나오고 한국인이 맞냐는 말도 나왔었는데요. 이러한 논란에도 문가비는 담담하게 자신이 100% 한국인이며 어린 시절부터 운동을 통해 만든 몸매라고 말했습니다. 현재까지도 운동은 일시적으로가 아니라 꾸준히 하고 있다고 하죠. 그래서 지금까지도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출처 – 연예가중계

몇달 전 연예가중계에 출연해 이에 대해 다시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당시 인터뷰에서 문가비는 “(저는) 운동을 다이어트 목적으로 하는 게 아니니까 성수기나 비성수기가 없다”며 “저는 운동을 좋아하고 잘 먹고 스트레스를 안 받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또 자신의 SNS 속 사진 대부분을 어머니가 찍어준 것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사기도 했었죠. 정말 이런 몸매라면 찍는 어머니도 찍히는 딸도 이해가 갑니다. 자랑하고 싶을 수 밖에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