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네이트판 / 현아 instagram @hynah_aa

일각에서는 연예인들은 보여지는 직업인만큼 얼굴과 몸매를 관리해야 한다는 의견이 나오곤 합니다. 이처럼 연예인들은 자의든 타의든 자신의 몸매를 가꾸기 위해 노력하는데요. 이때문에 5, 7kg는 물론 10kg, 20kg 감량에 성공하며 놀라운 비포 애프터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엄청난 다이어트로 비포 애프터 확실히 인증한 연예인들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1. 현아

출처 -현아 instagram @hynah_aa

지금은 몸매하면 바로 떠오르는 스타죠. 현아인데요. 솔로가수 겸 래퍼로 활동하고 있는 현아는 그 자체가 셀럽이자 브랜드라고 할 정도로 각종 스타일까지 이슈가 되는 스타입니다. 단연 그런 스타인만큼 몸매도 매번 언급돼 왔죠. 그런데 이런 현아도 처음부터 마르고 탄탄한 몸매를 갖고 있었던 건 아니라고 합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인스티즈’

현아는 데뷔전과 비교하면 엄청 살을 뺀 것으로 유명한데요. 데뷔 후에도 더 감량하고, 이후에 앨범 특서에 맞춰 여러 번 감량하면서 최저 몸무게를 찍을 당시에는 무려 39kg 정도까지 나간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전에도 마냥 통통한 건 아니었던 현아인데요. 한 방송에 따르면 무려 17kg나 감량했었다고 하죠. 그래서인지 더 예뻐지고 몸매퀸으로도 유명해진 현아, 그 의지와 노력에 박수를 보낼 수 밖에 없네요!

2. 트와이스 지효

출처 – 트와이스 공식 instagram @twicetagram / 엠스플뉴스

이 시대의 탑 걸그룹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트와이스죠. 히트곡을 나오는 족족 뽑아내며, 전국민을 트와이스 열풍에 빠트리기도 했는데요. 이 트와이스의 메인보컬이자 리더, 타고난 기량의 본투비 아이돌 지효도 다이어트로 유명합니다. 데뷔 전과 데뷔 초에는 이 다이어트가 꽤나 스트레스였다고 하는데요. 동료 연예인도 대단하다고 할만큼 살을 엄청 뺐다고 합니다.

출처 – 식스틴 / 트와이스 공식 instagram @twicetagram

사실 예전 사진이 떠도 굴욕이 없다는 모태 미녀 지효인데요. 그만큼 과거에도 이목구비도 뚜렷하고 예뻤지만, 아무래도 걸그룹이다보니 몸무게나 다이어트 압박이 은연 중에 있었던 것 같습니다. 독기를 품은 듯 지효는 살이 확 빠진 모습으로 돌아왔었는데요. 알려진 바에 따르면 약 15kg이나 감량했다고 하네요. 살은 빼고 실력은 더해서 돌아온 지효, 의지가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3. 아이유

출처 – instagram @wwwwwwn88

호텔 델루나에서 장만월로 활약하며 더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아이유. 말 그대로 만능 엔터테인먼트인데요. 아이유는 찹쌀떡같이 하얀 피부와 마른 몸매, 소녀다운 모습과 매력적인 목소리로 많은 이들을 사로 잡아왔습니다. 가수로서는 기본이고 배우로서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많은 모습을 보여주곤 했죠. 그런데 이런 아이유도 데뷔초에는 영상에서 통통하게 보이는 모습때문에 많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출처 – KBS

지금까지도 가끔씩 언급되기도 하는데요. 당시 안 맞는 스타일링과 화장때문에 그 느낌이 더해져 데뷔초에는 큰 반응을 얻지 못했었죠. 하지만 정말 ‘물만 마셨다’고 말할 정도로 독하게 다이어트를 하고,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링을 찾아가며 아이유는 더욱 빛났습니다. 물론 그 기반에는 가수답게 좋은 실력과 매력적인 목소리가 있었죠. 지금 그녀는 외모와 실력 모두로 사랑받으며, 다방면에서 끼를 펼치고 있는데요. 물만 마신 적도 있다고 할 정도라고 하니 얼마나 독하게 다이어트를 했는지가 느껴지는 듯 합니다.

4. EXO 시우민

출처 – 시우민 instagram @e_xiu_o

한국, 중국을 비롯해 다양한 국가에 큰 팬덤을 거느리며 인기를 이어오고 있는 아이돌 그룹 ‘엑소(EXO)’인데요. 그들에게는 귀엽지만 섹시한 매력둥이 맏형이 있었습니다. 바로 시우민이었죠. 시우민은 때로는 고양이같고 때로는 강아지같은 모습으로 덕후들을 끌어모으는 멤버 중 한 명인데요. 이러한 시우민 역시 데뷔초와 비교해 엄청 살을 뺐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 시우민 instagram @e_xiu_o

약 8kg 정도 뺐다고 하는데요. 대체 뺄 데가 어딨나 싶지만 얼굴에 볼살이 다소 통통했던 시우민은 살을 쫙 빼면서 운동을 많이 해 몸도 더욱 탄탄해졌습니다. 그렇게 살을 쫙 빼면서 자신의 미모를 한층 더 살린 시우민의 인기는 더 높아졌는데요. 이렇게 확 빼면서 공개된 시우민 다이어트법 역시 대중들에게 유명할 정도가 됐습니다. 살빼서 더 잘생겨져서 다이어트 성공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시우민, 다이어트법까지 유명해졌죠. 시우민 다이어트, 다이어터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방법 아닌가요?

5. 위너 송민호 – 블락피 피오

출처 – 피오 instagram @pyojihoon_official
tvN ‘신서유기6’

친구끼리 닮는 다는 말도 있고, 닮은 사람끼리 친구하게 된다는 말도 있는데요. 이처럼 절친 리스트를 보다보면 친구끼리 닮아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순서가 어떤 지는 알 바가 없지만요. 그런데 닮다 못해 통통했던 모습에서 다이어트까지 둘 다 성공한 절친 스타들이 있습니다. 지금은 강식당 마스코트 같은 인물들이죠.

출처 – TMI News

바로 송민호와 피오인데요. 두 사람은 아이돌계에서도 알려진 절친이었죠. 심지어 연습생 생활 전부터 알던 사이라고 하니 참 신기한 인연인데요. 두 사람은 어린 시절 통통했다고 합니다. 떠돌아다니는 과거 사진에서 그 모습을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데뷔전에 빼고, 데뷔 후에도 추가 감량하면서 무려 30kg정도를 뺐다고 알려진 두 사람,… 절친이면 의지도 닮는 건가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