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자전”모전여전’이라는 말이 있듯, 부모님을 쏙 빼닮은 외모로 화제가 되는 이들이 있죠. 물론 두 사람 사이에는 세대를 뛰어넘는 수십 년의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사진 속 똑닮은 두 사람의 외모를 보면 가족이라는 사실을 부정할 수 없는데요. 과연 어떤 스타들이 누가 누구인지 헷갈릴 정도로 강력한 유전자 파워를 자랑하는지 지금부터 함께 보실까요?

김소혜

출처-pinterest

인기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배우 김소혜. 과거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잘생기고 예쁜 우리 아빠랑 엄마”라는 글과 함께 가족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사진 속에는 어린 김소혜를 안고 있는 젊은 부모님의 모습이 담겨있죠. 특히 김소혜의 사진이라고 해도 믿을 만큼 똑닮은 어머니의 남다른 미모가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는데요. 이를 본 네티즌들은 “두 분 다 훈남훈녀다””소혜가 이뻤던 이유”라며 우월한 김소혜 부모님의 외모에 감탄을 표했죠.

송승헌

출처-pinterest

부모님과 시대를 초월한 닮은 꼴이라면 그를 빼놓고 말할 수 없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방부제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 송승헌. 과거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송승헌과 아버지의 증명사진이 나란히 공개된 적이 있었는데요. 당시 사진 속 송승헌 아버지의 이목구비는 송승헌 못지않게 또렷해 네티즌들을 깜짝 놀래켰습니다. 이에 송승헌은 한 인터뷰에서 “아버지는 젊은 시절 정말 잘 생겼었다. 아버지 발끝도 못 따라간다는 댓글들이 있더라”라고 밝히기도 했었죠.

원더걸스 유빈

출처-pinterest

걸그룹 원더걸스에서 솔로로 변신한 유빈. 그녀는 원더걸스로 활발하게 활동하던 지난 2010년, Mnet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메이드 인 원더걸스>에서 원더걸스의 공연장을 방문한 자신의 부모님을 소개했는데요. 그중에서도 특히 유빈의 엄마는 유빈과 꼭 빼닮은 까무잡잡한 피부와 생김새로 주목을 받았죠. 또 최근 그녀의 어머니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되 다시 한번 화제의 중심에 서기도 했습니다.

트와이스 쯔위

출처-네이트판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그룹 트와이스 멤버들의 어머니 사진이 확산돼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멤버들의 어머니 모두 자신의 딸과 꼭 닮은 모습이었지만 그중에서도 특히 쯔위 어머니의 젊은 시절은 말 그대로 충격이었습니다. 그 이유는 젊은 시절 쯔위의 어머니의 모습은 그냥 쯔위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똑닮은 미모를 자랑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큰 눈과 오뚝한 코, 갸름한 얼굴형까지 감탄을 자아내기 충분했죠.

수지

출처-네이트판

독보적인 분위기와 완벽한 비주얼로 데뷔와 동시에 탑스타로 떠오른 수지. 그녀의 청순한 외모는 팬들뿐만 아니라 연예계 관계자들 사이에서도 이미 정평이 나있는데요. 그녀 또한 지난 2013년 방송된 <힐링캠프>에서 어머니, 아버지를 공개하며 우월한 유전자를 입증했죠. 특히 수지만큼 뚜렷한 이목구비와 선한 인상을 자랑하는 그녀의 아버지는 네티즌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습니다.

조보아

출처-sbs

배우 조보아는 지난해 SBS 예능프로그램 <골목식당>에서 공감 요정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는데요. 그녀는 이 방송에서 어린 시절 사진과 어머니의 사진이 공개해 화제가 되었죠. 어머니의 우월한 유전자를 받아 어린 시절부터 모태미녀라는 별명을 가질 정도로 또렷한 이목구비 자랑하는 조보아. 그리고 사진 속 조보아와 붕어빵같이 닮은 그녀의 어머니의 미모는 방송이 끝난 후에도 연일 화제가 될 정도로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문가비

출처-kbs

모델 출신 방송인 문가비는 지난해 KBS2 예능프로그램 <볼 빨간 당신>에서 부모님을 최초 공개해 시선을 끌었는데요. 이 방송에서는 문가비가 자신과 꼭 닮은 어머니의 꿈을 이뤄드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죠. 또 문가비는 어미니를 자신과 똑같이 또 완벽한 문가비 스타일로 변신시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남희석

출처-tvn

남다른 개그감과 센스 있는 예능감으로 오랫동안 방송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남희석. 그는 과거 한 방송을 통해 자신과 똑닮은 아버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바다를 배경으로 카메라를 보며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두 사람은 놀라울 정도로 똑닮은 얼굴을 하고 있죠. 두 사람은 부전자전 수준을 넘어 도플갱어처럼 너무 닮아 “아버지가 거푸집을 사용한 게 아니냐”라는 의혹을 받기도 했습니다.

아이즈원 강혜원

출처-네이트판

아이즈원에서 청순 래퍼와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는 멤버 강혜원. 그녀의 우월한 비주얼 역시 우월한 유전자의 힘이었습니다. Mnet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 생방 무대에서 그녀의 엄마와 언니가 등장해 놀라운 미모를 자랑하기도 했는데요. 그 미모가 얼마나 놀라우면 네티즌들 사이에서 “엄마가 아니라 언니 아니냐”라는 말이 나오기도 했죠.

엑스원 김우석

출처-네이트판

마지막 주인공은 Mnet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X101>에서 최종 2위를 차지하고, 다음 주 그룹 엑스원으로 데뷔를 앞둔 김우석입니다. 프로그램 방영 당시 그 또한 어머니와 똑닮은 외모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특히 그의 어머니는 최종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생방송 무대 당시 방청석에 깜짝 등장해 남다른 미모를 과시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