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osen, instagram@jin_a_nana

시원시원한 몸매와 고양이를 닮은 미모로 세계 1위의 미녀로 뽑히기도 했던 나나. 애프터스쿨 막내로 활동하다 연기자로 전향 후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여 인기를 끌었죠. 활발하게 예능과 연기 활동을 하다 최근 들어 잘 보이지 않았는데요. 업그레이드된 미모와 함께 근황을 알려 화제가 됐습니다.

출처 – instagram@jin_a_nana

나나는 약 3년간의 공백 끝에 OCN의 새 드라마, ‘킬잇’으로 컴백을 예고했는데요. 시그니처 킬러 액션물인 킬잇은 국내에서 잘 다루지 않았던 킬러 액션을 다루는 드라마라고 해요. 그녀의 쭉 뻗은 몸매와 시원시원한 액션이 보기도 전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출처 – 싱글리스트

킬잇에서 나나는 다트 세계 기록 보유자라는 이력을 가진 캐릭터라고 하는데요. 독특한 다트 액션 소화를 위해 긴 시간 연습했다고 해요. 실제로 다트 선수 영상을 찾아보고 포즈를 연구했다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보였어요. 함께 출연하는 배우 장기용과도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고 하네요.

출처 – xsportsnews, instagram@jin_a_nana

드라마 ‘사자’에서 하차하며 생각보다 긴 공백 시간을 가진 나나는 쉬는 동안 자신을 위해 투자했다고 밝혔는데요. 연기 공부뿐 아니라 가족들과도 시간을 보내고 자신을 되돌아보게 되었다고 해요. 나름 긴 공백 기간 동안 에너지를 충전하고 자신을 알차게 채운 것 같네요.

출처 – rekken, 머니투데이

TV나 스크린에선 자주 보이지 않았지만 그녀는 틈틈이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렸는데요. 다양한 화보 촬영을 통해서 그녀의 매력적인 미모와 늘씬한 몸매를 뽐내기도 했어요. 독특한 착장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그녀 덕분에 수많은 패션 브랜드에서 러브콜을 받았다고 해요.

출처 – 텐아시아

애프터스쿨을 통해 데뷔한 나나는 노래와 연기 두 분야 모두 놓치지 않았는데요. 최근엔 연기 활동을 집중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2014년 이후로 애프터스쿨이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했기 때문이겠죠? 멤버들이 탈퇴하기도 했지만 애프터스쿨은 해체한 것은 아니라고 해요. 또, 멤버들끼리도 자주 만나고 서로의 경조사에 함께하는 등 여전한 우정을 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죠.

출처 – 굿 와이프, 해럴드 팝

나나는 아이돌 배우라는 꼬리표를 달며 초반 연기 생활이 순탄치는 않았어요. 하지만 드라마 ‘굿 와이프’를 통해 완벽한 조사원 연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모두 되찾았습니다. 그 후 영화 ‘꾼’에서 주연을 꿰차며 그녀만의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였어요. 당시 능청스러운 연기와 그녀의 미모로 화제가 됐죠.

출처 – instagram@jin_a_nana

현재는 긴 머리를 유지하고 있지만 과거 나나는 ‘단발 병 유발 스타’이기도 했어요. 시크한 그녀의 매력과 찰떡인 단발 스타일을 뽐내 많은 누리꾼들이 미용실로 달려가기도 했죠. 당시 립에 포인트를 줘 강렬한 컬러의 립 제품들을 자주 사용했는데요. 깔끔한 헤어스타일과 잘 어울려 워너비 단발 스타일로 화제가 됐습니다.

출처 – instagram@jin_a_nana

8등신 비율과 놀라운 다리 길이를 가진 나나는 센스 있는 사복 패션으로도 유명한데요. 난해한 패션조차도 그녀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는 기럭지 덕분에 그녀의 사복은 누리꾼들에게 사랑받고 있죠. 그녀는 기본적인 아이템들을 시크하게 소화해내는데요. 특히 청바지와 기본 티셔츠의 조화를 애용한다고 해요. 정말 모델 포스를 풍기네요!

출처 – instagram@jin_a_nana

긴 공백기 동안 자신을 위해 투자하고 지쳤던 연예계 생활에서 잠시 벗어났던 나나. 더 업그레이드된 미모와 연기력으로 돌아왔다고 하니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그녀를 오래 기다렸던 팬들 역시 설렐 것 같습니다. 우월한 외모와 연기로 천천히 배우로 성장하고 있는 나나,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