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셀럽검색어 짝에서 여자 1호였어요, 남심 싹쓸이했던 그녀의 최근 근황

짝에서 여자 1호였어요, 남심 싹쓸이했던 그녀의 최근 근황

22271
출처 – instagram @shantokki32

일반인들의 애정 전선을 관찰하는 예능 프로그램이었던 ‘짝’을 기억하시나요? 초창기에는 이전에 없던 새로운 포맷으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함을 준 프로그램이었죠. 그중에서도 성악 전공, 뮤지컬 배우라는 화려한 이력을 자랑하는 출연자로 인해 화제가 된 적이 있었는데요. 캐 볼수록 화젯거리가 쏟아졌던 역대급 인기의 ‘여자 1호’의 근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 SBS ‘짝’

‘여자 1호’였던 김사은은 ‘짝’ 출연 당시에도 화제였습니다. 우선 첫 등장부터 남자 출연자들의 호감을 차지했기 때문인데요. 청순한 외모에 밥먹는 모습만으로도 ‘광고 찍는 것 같다’는 평을 들었던 그녀가 더욱더 화제가 된 이유는 일반인이 아니었다는 점입니다.

출처 – Bighit ent. / KBS ‘뮤직뱅크’

바로 그녀가 4대 바나나걸 출신이라는 점인데요. 바나나걸은 방시혁, 가재발의 프로젝트 그룹으로 세대를 교체하며 활동을 지속하는  것이 특징이었습니다. 가장 유명한 곡은 1대 바나나걸 안수지의 ‘엉덩이’로, 최근 ‘슈가맨’에 출연한 적도 있죠. 3대 바나나걸 이현지는 곡보다 이름을 더욱 알린 케이스입니다.

출처 – ‘파크랜드’ CF

또한 프로그램의 자기소개에서 밝힌 직업도 뮤지컬 배우였습니다. 바나나 걸 이후 뮤지컬 배우로 전향한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CF에도 다수 출연한 경력이 알려져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출처 – 뮤지컬 ‘삼총사’

김사은은 ‘짝’이 끝난 후로도 뮤지컬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는데요. 그중에서도 2013년부터 출연한 뮤지컬 ‘삼총사’를 통해 슈퍼주니어 성민과 만나게 됩니다. ‘삼총사’에서 성민과 김사은은 각각 ‘달타냥’과 ‘콘스탄스’ 역으로 훌륭하게 합을 맞추었죠.

출처 – 연합뉴스

두 사람은 공개 열애 끝에 결혼까지 하게 되었는데요. 결혼 후 ‘새로워진 넌센스’를 끝으로 그녀는 뮤지컬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예술중학교, 예술고등학교를 거쳐 성악과를 졸업한 그녀는 뮤지컬 대신 그녀는 유튜버라는 새로운 직업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출처 – instagram @shantokki32

유튜버가 되기 전에는 자신의 개인 블로그에 화장품 리뷰를 업로드하는 것이 시작이었습니다. 하지만 더 나은 리뷰를 업로드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에서 영상을 올리기 시작했는데요. 1분이라는 영상 제한으로 인해 유튜브까지 넘어가게 된 것이죠.

출처 – youtube @ShanTokki

현재 그녀는 Dia TV 소속의 전업 유튜버로 활동 중입니다. 사은을 줄인 ‘샨’과 평소 닮았다고 듣는 ‘토끼’를 합친 ‘샨토끼’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죠. 전부터 블로그를 통해 해오던 뷰티, 다이어트와 관련된 컨텐츠를 만들어내고 있는데요. 때에 따라 여행 브이로그나 쇼핑 하울 영상을 올리는 등 종합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올리고 있습니다.

출처 – instagram @shantokki32

기존에 사용하던 SNS 역시 부지런하게 활용하고 있었습니다. 유튜브에 업로드되는 컨텐츠의 홍보와 더불어 팬들과의 소통도 완벽했습니다. 평소 잘 등장하기 않는 성민도 그녀의 SNS에서 엿볼 수 있었습니다. 간혹 올라오는 ‘데이트 브이로그’ 등에서 그들의 일상이 드러나기도 했죠.

출처 – youtube @ShanTokki

새롭게 전향한 직업이지만 개설 2년 만에 벌써 구독자가 약 24만 명에 육박합니다. 타고난 비주얼과 털털한 매력에 많은 팬들이 매료된 것이겠죠. 수년간 쌓아온 메이크업과 다이어트에 관한 정보력 역시 무시할 수 없는 장점입니다. 점점 늘어나는 장르만큼 다양한 그녀의 모습이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