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올해의 크리스마스가 2주 앞으로 다가온 지금, 혹시 자신의 마음에 드는 크리스마스트리를 찾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매년 크리스마스가 다가올 때쯤 SNS에서는 다양한 장소 속 다양한 크리스마스트리를 빼놓지 않고 찾아볼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스타들이 선택한 그들만의 크리스마스트리는 항상 화제가 되었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는 어떤 스타들이 크리스마스트리 사진을 뽐내고 있는지 한 번 알아보러 가볼까요?

이혜영

이혼 후 방송활동이 뜸하던 배우 이혜영은 2011년 재력가와 하와이에서 재혼한다는 소식이 들리긴 하였지만, 지금까지도 방송활동하는 모습을 찾아볼 수가 없는데요. 하지만, 다행히도 뜸한 방송활동에 비해 그녀의 근황은 종종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쉽게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최근 그녀가 올린 사진에는 다가오는 연말을 남편과 함께 보내기 위해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사진이 공개되어 그녀의 근황을 엿볼 수 있었는데요.

가족여행으로 떠난 그곳, 제주도에서 5성급을 자랑하는 신라 호텔에서 연말 휴가를 보낸 듯했는데요. 이혜영의 인스타그램에는 자신의 키보다 2배나 더 커 보이는 초대형 크리스마스트리 앞에서 타탄체크 원피스와 디올 슬링백 슈즈를 매치한 룩과 함께 아주 발랄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또 다른 사진으로는 #위대한 개츠비 #어제밤코스튬파티 #데이지 라는 코멘트와 함께 영화 <위대한 개츠비>속 데이지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사진을 공개하여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똑단발 머리를 하고서 꽃 장식을 단 모습으로 자신의 남편이 찍어줬는지 남편을 태그하며 사진을 게재하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김정은

올해 나이 45세임에도 불구하고 변함없는 미모는 물론 결혼 후 더욱더 밝은 근황을 보여주고 있는 김정은입니다. 1999년 드라마 ‘해바라기’에서 차태현과 함께 출연해 주목받고 이후 <파리의 연인>에 출연해 국민 배우로 자리 잡았죠. 2016년에는 한 살 연상의 재미교포 남편과 결혼하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최근 김정은이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에서는 5성급 호텔 안에 있는 고급 진 분위기에 화려한 크리스마스트리 앞에서 찍은 모습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그녀가 올린 크리스마스트리는 5성급을 자랑하는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The St. Regis 호텔이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김정은은 크리스마스트리를 배경으로 긴 코트를 잡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었습니다. 독특한 가죽코트 차림의 그녀는 여전한 동안 미모로 반가운 근황을 전했는데요. 남편의 가족들, 친구들과 연말연초를  보내기 위해 캘리포니아로 떠난 것으로 보였죠. 미리 즐기는 그녀의 크리스마스 사진은 연말 느낌 물씬 느끼게 해주는 사진이었습니다.

이시영

최근 배우  생활을 하며 아마추어 복싱에 도전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었던 배우 이시영입니다. 2011년 제7회 전국 여자 신인 아마추어 복싱대회에서 우승한 뒤, 몇 차례 우승을 거쳐 인천 시청에 입단하였다는 것도 알려져 주목을 받았었는데요. 2017년에는 일반인과 결혼해 아들 한 명을 두며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그녀도 곧 앞둔 크리스마스를 위해 빼놓지 않고 크리스마스트리 사진을 올렸는데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렸을 때는 좋은 걸 몰랐는데 지금은 갈 때마다 너무나 좋다’라는 글을 기재하며 그녀의 모습이 담긴 근황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이시영은 에버랜드 놀이공원에서 크리스마스트리 모자를 착용하고 화려하게 꾸며진 크리스마스트리 앞에서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기은세

드라마 ‘왜 그래 풍상 씨’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린 배우 기은세입니다. 현재 드라마 종영 후 휴식기를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평소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하며 종종 자신의 인스타그램으로 전하는 근황이 매번 화제가 되었죠. 크리스마스를 찍기 위해 밖으로 나가는 스타들과는 다르게 매년 자신의 집에서 직접 꾸민 크리스마스트리를 선보여 주목을 받았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 gift for you to give to someone you lov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리며 공개된 사진 속 기은세는 크리스마스트리 옆에서 금색 프라다 파우치를 마치 오너먼트처럼 들고 서 있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금손인 그녀가 만든 크리스마스트리는 5성급 호텔 로비에 있는 대형 트리 못지않았는데요. 사진 속에는 우아한 바비 인형 같은 미모와 우아한 자태가 감탄을 부르며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