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instagram @ohvely22

매서운 바람이 몰아치는 추운 겨울, 많은 분들이 어김없이 따듯한 휴양지로 떠나는 힐링여행을 계획하실 텐데요. 그중에서도 화려한 볼거리와 맛있는 음식으로 여행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태국. 그리고 최근 배우 오연서가 럭셔리한 태국 리조트 여행을 즐기는 근황을 전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오연서가 이번 여행에서 선택한 럭셔리 리조트는 어디인지 함께 보실까요?

태국 대표 럭셔리 풀빌라 리조트, 반얀트리 푸켓

매해 많은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여행지 태국. 그중에서 오연서는 아름다운 바다가 유명한 푸켓을 찾았습니다. 푸켓에서 사장 인기 많은 리조트를 이야기하자면, 바로 그녀가 선택한 리조트 ‘반얀트리’를 빼놓을 수 없겠죠? 특히 반얀트리 푸켓은 반얀트리 그룹의 첫 리조트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고 하는데요.

푸켓 국제공항에서 차로 30분, 안다만해를 향해 펼쳐진 방타오 해변으로 둘러싸여 있는 반얀트리 푸켓. 바다까지 나가지 않아도 리조트 곳곳에 위치한 맑은 호수들과 잘 가꿔진 정원은 여행객들의 눈을 단번에 사로잡는데요. 객실마다 개인 풀을 가지고 있어, 오히려 메인 풀은 생각보다 한가로운 분위기로 운영되고 있죠.

현재 반얀트리리조트는 라구나 푸켓단지에서 반얀트리 푸켓, 더블 풀 빌라 바이 반얀트리 푸켓, 반얀트리 푸켓 스파 생츄어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이 프라이빗 룸으로 신혼여행, 커플, 가족 고객들 모두 선호도가 높다고 하죠. 특히 반얀트리 푸켓의 대표적인 객실 반얀 풀빌라는 전통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태국풍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특징인데요.

또 객실에서 개인용 야외 풀로 바로 이동할 수 있고, 넓고 아늑한 원목 테크에서 꿀같은 휴식을 즐길 수 있죠. 반얀트리는 음식이 맛있기로도 유명한데요. 미식의 나라 태국답게 세계 각국의 최고급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죠.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여러 종류의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제공해 투숙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반얀트리.

대표적으로 골프 애호가라면 라구나 푸켓 골프클럽에서 바다와 산이 어우러지는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데요. 또 반얀트리 푸켓의 메인 풀은 40m 길이의 랩 풀, 제트 캐논, 자쿠지 제트 풀 등으로 구성돼 투숙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이곳은 전문 트레이닝을 받은 스태프들까지 배치돼있기 때문에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을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죠.

바다위에 펼쳐진 파라다이스, 카오락 데바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아직은 많이 알려지지 않은 여행지 카오락. 푸켓공항에서 차로 약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한 이곳은 태국 왕족의 휴양지로 유명한 곳인데요. 본래의 모습 그대로 잘 보존돼있는 자연 환경과 인기 휴양지인 푸켓에 비해 한적한 분위기가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 카오락은 최근에 신규 리조트들이 많이 들어섰기 때문에 비교적으로 깨끗하고 따끈따끈한 최신식의 시설을 즐기 수 있다고 하죠. 그렇다면 과연 오연서는 최식식 초럭셔리 리조트가 넘쳐나는 카오락에서 어떤 곳을 선택했을까요? 반얀트리 푸켓에서의 여유로운 여행을 마치고 카오락으로 넘어온 오연서.

그녀가 카오락에서 선택한 리조트는 바로 카오락에서도 노을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리조트인 ‘카오락 데바솜’입니다. 고풍스러운 대리석이 뽐내는 웅장한 분위기는 미치 궁전에 온듯한 느낌을 주는 카오락 데바솜. 특히 리조트 앞으로는 새하얀 백사장이 펼쳐지고, 뒤로는 울창한 열대 숲, 옆으로는 푸른빛의 호수가 자리 잡고 있어 자연 속 프라이빗 한 휴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연서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카오락 데바솜에서 찍은 인증샷과 함께 “아마도 여기는 천국 감동!”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죠. 씨사이드 그랜드 디럭스, 씨사이드 풀 파라다이스 스위트, 비치 풀빌라, 투 베드 비치 프런트 패밀리 풀빌라 등 총 69개의 객실을 가지고 있는 데바솜 리조트. 오연서는 그중 프라이빗 한 개인 풀을 갖춘 풀빌라 타입을 선택했는데요.

바다를 바라보며 위치한 객실은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와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죠앞서 말했듯 이 리조트는 독특하게도 해변과 호수로 둘러싸여져있습니다. 때문에 어디서든 쉽게 볼 수 없는 아름다운 뷰를 감상할 수 있죠. 또 카오락 해변의 아름다운 백사장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메인 풀장은 아름답게 저무는 노을로 명성이 자자한데요. 오연서도 이곳에서 일몰을 보며 꿀 같은 휴식을 보내기도 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