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instagram @hye_yoon1110
출처 – instagram @hye_yoon1110

요즘 배우로서 승승장구하고 있는 인물이 있죠. 바로 김혜윤인데요. 김혜윤은 JTBC <SKY캐슬>의 예서로 인기를 끌었고, 2019년에는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여자 주인공 은단오 역을 맡아 활약했습니다. 작품 속에서는 엑스트라지만 드라마의 여자 주인공인 단오를 자신의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한 김혜윤은 극중 사랑스러운 모습은 물론 하루와의 사랑 등이 주목받으며 단오라는 캐릭터뿐 아니라 배우 김혜윤로서도 사랑받았죠.

출처 – instagram @hye_yoon1110

이렇게 연달아 인기를 끄는 작품에서 주요 역할을 맡으며 배우로서 성장한 김혜윤인 만큼 일거수일투족이 주목받았는데요. 김혜윤이 즐긴 여행지 역시 관심을 끌었습니다. 김혜윤은 제주도는 물론 한국인들에게 인기 많은 해외 관광지 베트남 나트랑으로 여행을 떠났었다고 하죠. 사막 지프투어까지 즐겼다는 김혜윤, 어디 어디 갔을지 그 여행지를 따라가볼까 합니다.

출처 – 클리앙 / instagram @hye_yoon1110

2020년 새해를 맞이하면서 김혜윤은 여행을 떠났습니다. 김혜윤이 간 곳은 바로 베트남이었습니다. 베트남은 한국 사람들에게도 인기 있는 동남아 여행지로, 다양한 도시에서 저렴한 물가로 즐길 수 있으며 저비용항공사들도 다수 취항하고 있어 한국사람들이 자주 찾는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출처 – 클리앙 / 대한항공

베트남 나트랑은 인천공항 출발 기준으로 약 5시간에서 5시간 15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된다고 합니다. 엄청 가깝지는 않지만 제법 짧은 휴가 기간에도 다녀올 법한 비행 시간이죠. 베트남 지역 중 휴양지로 손꼽히는 곳이기도 한데요. 몬순기후를 띄어 건기와 우기가 있는 베트남이지만 나트랑은 비교적 편차가 크지 않고 온화한 편이라서 관광객에게도 메리트가 있다고 하죠.

출처 – instagram @hye_yoon1110

김혜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베트남 여행사진을 올렸는데요. 베트남 도시 중에서도 나트랑에 방문한 것으로 알려진 김혜윤은 무이네 사막 지프투어부터 시작했습니다. 지인들과 함께한 여행에서 신난 모습의 김혜윤이 눈에 띄었습니다.

출처 – KKday / 트래플포레스트 / instagram @hye_yoon1110

무이네 사막 지프투어는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코스 중 하나인데요. 이유인즉슨, 동남아시아에서 유일하게 사막을 체험할 수 있는 장소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엔 사막이 없기때문에 여행가서 한 번쯤은 사막 투어를 해보고 싶기 마련인데요. 두바이나 아프리카 등까지 가지 않더라도 비교적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라고 합니다. 사막인 만큼 투어를 통해서 이루어지는 것이 일반적이라 ‘지프 투어’로 관광한다고들 하죠.

출처 – instagram @hye_yoon1110

이어 지난 3일 김혜윤은 민소매 원피스를 입은 채 웃으면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베트남 길거리에서 찍은 듯한 사진으로 햇빛이 쨍쨍해 맑은 날씨임을 알 수 있었는데요. 밝아보이는 김혜윤의 표정이 베트남 여행이 어떤지를 드러내는 듯했죠. 베트남 여행 중인 김혜윤의 사진을 본 베트남 팬들 역시 김혜윤의 방문을 열렬히 환영했습니다.

출처 – instagram @hye_yoon1110

베트남 여행을 이어나가고 있는 듯한 김혜윤인데요. 김혜윤은 지난 한 해 단오로 사랑받으면서 열일한 끝에 종영 후 달콤한 휴식을 가진 듯했습니다. 베트남으로 떠나기 전 어머니와 달콤한 여행을 즐겼다고 하죠. 이때는 국내인 제주도로 갔다고 합니다.

출처 – instagram @hye_yoon1110

엄마와 제주도로 떠났던 김혜윤은 풍차 앞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며 “제주도 처음 와봤다고 하니까 엄마가 3살때 한번 왔었다구 한다☺️ #기억이 #안나 #근데 #엄마 #사진 #잘 #찍어주고 #있는거지?”라는 글을 남겼는데요. 글에 담겨 있는 감정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것 같았습니다.

출처 – 에코랜드 테마파크

김혜윤이 간 곳은 제주도의 유명 관광지 중 하나인 에코랜드 테마파크인데요. 에코랜드 테마파크는 기차를 타고 숲을 구경할 수 있게 되어있는 곳으로 5개의 테마파크가 있어 아이들과 방문하는 가족 관광객이 많은 편입니다. 아기자기하면서도 예쁜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제주도에 와서 한 번쯤은 가는 곳이라고도 하죠.

출처 – instagram @hye_yoon1110

이어서 올린 사진 역시 같은 테마파크 안으로 추정되는데요. 김혜윤은 사진과 함께 사족으로 엄마와의 이야기를 담아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혜윤이 올린 글은 다음과 같았죠. “엄마: 포즈가 계속 똑같애~
#내가 #너무 #찍어달라고해서 #그냥 #찍어주기 #싫은건 #아니지..?” 정말 보기 좋은 모녀 사이였습니다.

출처 – instagram @hye_yoon1110

이렇게 2019년의 마지막 여행을 모녀여행으로 떠난 김혜윤은, 2020년 연초에도 또 새로운 여행을 베트남으로 떠난 듯했는데요. 역시 여행은 연말과 연초라고 하듯 핫한 시기에 여행을 즐긴 모습이었습니다. 2019년 열일하며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킨 김혜윤, 열심히 일했으니 이렇게 행복하고 즐겁게 여행을 즐길 만한 것 같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