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instagram @leesiyoung38

결혼 후의 삶은 제2막이라고 얘기하곤 하죠. 추가된 역할과 달라질 수 있는 삶의 방향 등 새로운 시작의 요소가 많기에 하는 말인데요. 당연히 좋은 배우자를 만날수록 그 2막이 즐겁고 행복할 확률은 높아지겠죠. 최근 배우 이시영의 결혼 후 일상이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다고 하는데요. 요식업 사업가와 결혼해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배우 이시영의 맛집 리스트, 한 번 알아볼까요?

이시영의 남편은 외식업계에서 유명한 프랜차이즈 사업가 중 한 명인 조승현 씨입니다. 조승현 씨는 영천영화식당, 샐러드영, 로코8, 팔자막창 등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20대부터 시작한 사업을 이어오며 성공했다고 하죠. 본인 사업으로도 주목 받았던 그는 이시영과 결혼할 당시 다시 화제가 됐었죠.

조승현 씨와 결혼한 이시영 역시 안락한 생활을 이어나가고 있을 듯한데요. 외식업 프랜차이즈 대표와 결혼했으니 뭔가 믿음이 간다는 인식도 있어서일까요? 이시영이 전하는 일상 중 맛집투어가 유독 눈에 띄었습니다.

팔식당

출처 – instagram @leesiyoung38

지난 1월 6일, 새해의 맛있는 식사를 할 겸 이시영이 찾은 곳은 ‘팔식당’이었습니다. 버섯에 ‘팔식당’로고가 그려져 나와 더 느낌이 사는데요. 팔식당은 강남 도산대로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고기가 맛있기로 유명한 맛집이라고 합니다. 사진에 보이는 볶음밥도 맛있어 보였죠.

출처 – instagram @leesiyoung38

사실 이시영이 팔식당을 찾은 건 처음이 아니었습니다. 오래 전은 아니지만 지난해가 돼버린 2019년 12월에도 찾았던 곳이죠. 한달도 되지 않아 재방문을 한 곳이었죠. 이때도 마찬가지로 고기를 구워먹었는지 인증사진을 톡톡히 남겼습니다. 전에도 여러 번 찾았다는 이곳, 다시 가고 싶을 만큼이면 정말 맛있었나 봅니다.

LAB XXIV – 랩24

출처 – instagram @leesiyoung38

그런가하면 또 분위기를 내기 위한 레스토랑도 찾기 마련인데요. 이시영은 사진만봐도 영상만 봐도 부러워지게 만드는 음식 사진들을 다수 게재했습니다. 척 보기에도 값비싸보이는 재료들이 한가득이었습니다. 올려준 영상을 보면 정말 음식을 열어보는 재미까지 있을 듯했죠.

출처 – instagram @leesiyoung38

트러플 등의 재료는 물론 눈길이 가고 사진을 찍게 만드는 예쁜 플레이팅까지 눈에 들어왔습니다. 뚜껑을 여는 순간도, 열고나서도 꽤 볼거리가 있는 음식 자랑(?)이었는데요. 이시영의 이러한 사진들을 보면 따라가고 싶은 마음이 한껏 듭니다. 분위기를 내고 싶고, 맛나고 비싼 요리를 먹고 싶을 때 찾을 만한 맛집인 것 같습니다.

청담 퀸즈파크

출처 – instagram @leesiyoung38

불과 얼마 전인 1월 3일, 나름대로 차려입은 이시영은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한 음식점을 찾았습니다. 그녀가 찾은 곳은 청담 퀸즈파크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으로 알려져 있는 곳입니다. 분위기를 내기 좋아 연말 연초에 많이 찾는 곳이라고들 하죠. 특히 리뉴얼 후 더 예뻐진 모습으로 줄곧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고 합니다.

이곳은 외식으로 유명한 브랜드 SPC 계열사 중 하나로, 브런치부터 파스타, 디저트, 케이크 등까지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어 꾸준히 손님이 많다고 합니다. 이름이 퀸즈파크인 만큼 말그대로 ‘여왕들의 정원’ 컨셉이라고 하네요. 코스 메뉴도 즐길 수 있으며, 여왕 하면 떠오르는 국가가 영국이어서인지 영국풍의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다고 합니다.

방화 고성막국수

출처 – instagram @leesiyoung38

이시영은 지난해 12월 16일 인스타그램에 맛나보이는 수육과 막국수 사진을 올리며 “내사랑 고성막국수 메밀100프로 그리고 입에서 녹는 수육 겨울이라도 포기할수없지!”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말 그대로 사진 속 음식들은 보기만 해도 침이 고일 정도였는데요. 이시영이 찾은 이 곳은 방화동에 위치한 고성 막국수였습니다.

출처 – tvN ‘수요미식회’

이시영이 찾기 이전에도 방송을 탔을 만큼 이미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죠. 맛집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으로 알려진 ‘수요미식회’에도 막국수 편에 등장했었습니다. 당시 20년째 영업중이었다고 하니 지금은 더 오래되며 손맛이 더해졌을 것 같죠?

안다즈_서울 강남

출처 – instagram @leesiyoung38

이시영의 12월 맛집 코스 중 하나로, 연말 분위기를 물씬 낸 곳이 있었으니 바로 안다즈였습니다. 이시영은 지인들과 연말의 한 때를 보내며, 선물같은 하루를 보낸 듯한데요. 그때의 분위기를 간직하고 싶었는지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주위 배경은 물론 음식까지 맛볼 수 있었는데, 연말이나 분위기 있는 모임 장소로 걸맞아보였습니다.

출처 – instagram @leesiyoung38

올린 메뉴들을 보면 안주로 즐기기도 좋고, 식사를 하기도 좋은 메뉴들입니다. 특히 저녁 모임에 걸맞을 듯했죠. 안다즈는 호텔 앤 레스토랑 컨셉의 다이닝 공간으로, ‘조각보’라는 컨셉으로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2층에 위치해 있으며 각 나라별 다양한 음식들을, 다양한 컨셉으로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하죠. 이시영이 먹은 음식들 외에 다른 스타일도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하니 메리트 있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