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 대회 3관왕’ 성인방송에서 만났다는 가수의 19살 연하 아내

Iris
|
2022.05.15 오전 12:00
|

‘비키니 대회 3관왕’ 성인방송에서 만났다는 가수의 19살 연하 아내

그룹 DJ DOC 정재용♥이선아 부부
성인방송인 ‘아재쇼’에서 처음 만나
19살 나이 차이 뛰어넘고 결혼

출처 : Instagram@I2_suna_a, MK스포츠
출처 : Instagram@I2_suna_a

그룹 DJ DOC 정재용은 지난 2018년 걸그룹 아이시어 출신의 가수 이선아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19살의 나이 차이를 뛰어넘고 결혼식을 올려 당시 큰 화제가 됐다.

정재용의 아내인 이선아는 걸그룹 아이시어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아이시어는 섹시 콘셉트를 내세운 걸그룹으로 군부대 인기 섭외 1순위로 떠올랐다.

출처 : 뉴스1

이선아는 아이시어로 1년간 활동하다 팀을 탈퇴했다. 이후 그녀는 모델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갔다.

이선아는 완벽한 몸매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그녀는 남성 잡지 ‘맥심’의 표지 모델을 했다. 또한 ‘2016 비키니 코리아‘에서 3관왕을 해 주목받았다.

당시 이선아는 대회 출전 이유로 “아이시어를 알리기 위해서”라고 말했다.

출처 : MK스포츠

정재용과 이선아의 인연은 2016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두 사람은 성인오락채널 VIKI의 ‘아주 재미있는 쇼, 아재쇼 시즌2’에 출연해 처음 만났다.

정재용은 결혼 이후 “사실 나이 차 때문에 망설여지더라. 제가 어른으로서 자제하지 않으면 큰일이 날 것만 같았다. 그런데 어느 순간 약속을 잡고 약속 장소로 나가고 있더라”라며 이선아와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두 사람은 방송 이후 급속도로 가까워졌다. 그렇게 만남을 이어가던 정재용과 이선아는 결혼 소식을 발표하며 임신 소식까지 함께 전했다.

출처 : 쥬비스다이어트

그렇게 이재용과 이선아는 결혼 5개월 만에 딸을 품에 안았다. 정재용은 47세의 늦은 나이에 아빠가 됐다.

딸의 출산 후 정재용은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다. 감동이고 딸을 잘 키울 것”이라며 벅찬 마음을 표현했다.

정재용은 최근에도 딸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표현하며 다이어트에 돌입하기도 했다.

출처 : Instagram@I2_suna_a

정재용은 지난해 31kg를 감량했다. 그는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 가장 큰 이유로 “딸에게 건강한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19살이나 어린 아내와 결혼하면서 살이 찐 모습으로 결혼사진을 찍다 보니 더 나이가 들어 보여 3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아내에게 너무 미안한 마음이 컸었다”고 밝히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을 공개했다.

정재용은 다이어트에 성공하자마자 아내와 함께 웨딩 사진을 재촬영했다. 두 사람은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는 등 여전히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