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보니 무명만 9년’ NG낼 때마다 머리 맞던 단역배우의 현재

신비주의를 고집하는 연예인은 이제 옛말이 되었다. SNS나 TV 방송, 웹 예능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거나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진솔한 모습을 보여줘 팬들을 끌어들이는 게 요즘 추세로 떠오르고 있다. 이 때문에 배우라는 본업보다 예능에서 더 유명해진 사례도 있는데, 오늘은 대표적인 예능파 배우 전소민의 연기에 대해 알아본다.

‘6년 동안 직업군인’하다가 30살에 배우시작한 남자, 알고 보니…

<나 혼자 산다>가 MBC 연예대상을 휩쓸던 2017년 즈음을 전성기로 보는 사람도 많지만, 초창기 시절의 꾸밈없는 연출을 그리워하는 사람들도 많다. 특히 김광규는 4차원 캐릭터와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오늘은 예능에서 빵빵 터지는 배우, 김광규에 대해 알아본다.

‘달랑 영화 6편으로 수익 1위’한 할리우드 부자 배우의 현재

지난 2월 개봉한 영화 <승리호>는 무려 200억이 넘는 제작비로 화제가 된 영화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200억 원이면 대자본 영화에 속하지만, 할리우드에서는 겨우 배우 한 명이 받아가는 출연료 정도인 액수입니다. 실제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를 찍을 당시에는 이미 출연료가 한화 1000억을 훌쩍 넘기도 했었죠. 그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도 사실은 할리우드 최고 부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오늘은 영화로 ‘억 소리’나는 돈을 벌어들인 영화계 인사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민식이 ‘대박날 사람’이라 극찬했던 배우의 데뷔 전 사진

영화에 내공이 좀 있으신 분들은 영화에서 잠깐 스쳐 지나가는 조연 배우들이 유독 눈에 들어오는 경험이 있었을 겁니다. 유독 남다른 존재감과 연기력을 뿜어내는 조연 배우들을 보면 ‘저 배우는 언젠가 대성하겠다’는 짐작이 들기도 하죠. 최민식 같은 대배우도 함께 작업한 후배 배우들을 보며 그런 촉이 오는가 봅니다. 과연 최민식에게 연기로 인정받았던 무명 배우는 누구일까요?

그때 그 시절, 전세계 남성팬 사로잡았던 이탈리아 여배우의 현재

‘영화 강국’하면 어느 나라가 떠오르시나요? 할리우드가 있는 미국, 아시아의 원조 영화 강국 일본, 칸 영화제가 있는 프랑스가 대표적이죠. 비록 지금은 예전만큼 강력하지는 않지만, 세계 영화사에 큰 획을 그은 이탈리아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영화 강국인 만큼 이탈리아는 20세기부터 세계적인 배우들을 배출했었는데요. 오늘은 그 시절 세계를 뒤흔들었던 이탈리아 배우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손님들 줄 서게 했던 ‘의정부 커피빈 알바생’의 현재

일단 연예계에 데뷔했으면 어쩔 수 없이 데뷔 전 과거가 속속들이 공개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연예인의 숙명입니다. 특히 어릴 때부터 빛났던 외모에 관한 일화들이 수면 위로 떠오르기도 하는데요. 배우 이제훈도 예외는 아닙니다. 일명 ‘의정부 커피빈 알바생’으로 이름을 날렸던 이제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범죄와의 전쟁’에서 쌍욕하던 여사장의 놀라운 과거 사진

미디어에 노출된다는 것은 비슷하지만, 그럼에도 참 다르게 느껴지는 직업이 바로 아나운서와 배우입니다. 같은 방송계 사람이어도 겹치지 않는 분야여서 그럴까요? 그런데 여기, 아나운서에서 배우로 넘어가 대성한 연예인이 있는데요. 오늘은 아나운서에서 배우로 전향에 큰 성공을 거둔 김혜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종석도 못 알아봤다는 ‘왔다! 장보리’ 비단이의 현재모습

7년 전, 38.6%의 최고 시청률을 달성하며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었던 주말 드라마, <왔다! 장보리>를 기억하시나요? 시청률 보증수표 김순옥 작가가 탄생시킨 장보리, 연민정 캐릭터는 현재까지 기억되고 있죠. 극중 장보리의 딸 ‘비단이’ 캐릭터 역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오늘은 아역배우에서 어느덧 소녀가 된 ‘비단이’, 배우 김지영의 근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렇게 예쁠 줄이야, 한번 보면 입덕하게 되는 인도 여배우들

우리나라에서는 약간 취향을 타지만, 인도는 매해 약 1000편 이상의 영화를 만드는 영화 강국입니다. 특히 인도 영화 만의 화려한 연출과 심플한 스토리라인 같은 특유의 매력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았죠. 세계적인 위상을 자랑하는 인도 영화인만큼, 당연히 탄탄한 배우층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인도가 자랑하는 미모의 여배우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효리인 줄 아나 봐’ 오디션장에서 막말 듣던 신인 배우의 현재

지금은 아무리 잘나가는 배우더라도 고달픈 무명 시절이 있는 마련입니다. 특히 한 줄기 희망에 기대 기약 없는 오디션장에서 맞는 수모는 일반인의 상상을 아득히 초월하는 정도입니다. 아침드라마면 아침드라마, 사극이면 사극, 온갖 장르의 드라마를 종횡무진을 하고 있는 대세 배우 설인아도 예외는 아니었는데요. 오늘은 오랜 무명 시절을 견뎌낸 배우 설인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체 몇 살이에요?” 40살에 고등학생 역할 맡았다는 동안 배우

연예인 하면 빠질 수 없는 게 동안 미녀, 미남입니다. 실제 나이보다 10살 이상은 어려 보이는 건 예삿일이죠.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대박부동산>에 출연한 장나라 같은 경우 8살이나 어린 정용화 옆에서 오히려 더 어려 보이는 동안 미모를 자랑했죠. 오늘은 연예계 대표 동안 배우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 영화만 75번 봤죠’ 극장에서 아내 만났다는 헐리웃 커플

각종 스캔들과 결혼, 그리고 이혼이 범람하는 할리우드라 그럴까요. 유독 잉꼬부부를 찾기 힘든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부부만큼은 다를 것 같습니다. 바로 에밀리 블런트와 존 크래신스키 부부인데요. 오늘은 국경도 극복한 할리우드 대표 잉꼬부부의 러브 스토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학가요제에서 드럼 치던 대학생의 놀라운 현재 모습

비록 지금은 없어졌지만, 불과 10년 전까지만 해도 ‘대학가요제 참가하려고 대학교 간다’라는 우스갯소리가 있었을 정도로 대학가요제의 위상은 어마어마했습니다. 음악을 좀 좋아한다는 대학생들에게는 꿈의 무대이자 필수 코스인 대회였죠. 이런 대학가요제에서 무려 동상을 수상한 독특한 이력이 있는 배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과연 누구일까요?

더 이상 성형은 없다 선언한 여배우의 과거 사진 한 장

두산 베어스 팬들에게 홍수아는 굉장히 친숙한 이름일 겁니다. 두산 베어스의 열혈 팬이자 단골 시구 주자이기 때문인데요. 늘 충분한 연습과 열정으로 가득 찬 시구를 보여줘 야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연예인입니다. 그런 홍수아가 최근 한 예능에 나와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코멘트를 남겨 화제인데요. 오늘은 연예인 홍수아의 모든 것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9살에 이미 광고만 20개 찍었던 ‘김희선 아역’의 현재

의학드라마 부동의 시청률 1위는 바로 안재욱, 김희선 주연의 드라마 <해바라기>입니다. <해바라기>에서 김희선의 아역 배우를 맡았던 배우의 정체가 재조명을 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천재 아역에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배우, 김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