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남편이 생활비 안 주더라” 미수다 출연자들의 현재

종영한 지 벌써 10년도 훌쩍 넘은 예능 <미녀들의 수다>를 기억하시나요? 당시에는 생소하던 ‘글로벌 토크쇼’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다양한 나라에서 온 패널들과 함께 각 나라의 문화를 알 수 있던 프로그램이었죠. 엄청난 인기를 구사하던 프로그램이었던 만큼 일반인 신분으로 출연했던 패널들도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누렸었는데요. 과연 그때 그 시절 <미녀들의 수다> 출연진들은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꿈에 아내가 나와 사귀기 전에 결혼 프러포즈부터 했죠”

짝사랑을 하는 분들 중 꿈에 좋아하는 사람이 나온 경험이 있었던 사람이 있을 겁니다. 때로는 꿈을 통해 ‘이 사람과 잘 되겠구나’라는 희망을 얻기도 하죠. 연예인들도 예외는 아닌데요. 가수이자 예능인인 하하도 꿈속에서 미래의 아내를 만난다고 합니다. 오늘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인 하하와 별의 러브 스토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첫만남에 트레이닝복입고 나온 모델과 야구선수 소개팅, 결과는?

여름 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바다나 휴가, 혹은 찌는 듯한 열대야가 가장 먼저 떠오르겠지만 야구팬들에게는 프로야구리그가 가장 먼저 떠오를 겁니다. 오늘은 두산과 롯데 팬들에게는 유독 뜻깊은 야구 선수의 러브스토리에 대해 알아볼건데요. 바로 두산의 전 주장이자, 롯데가 자랑하는 KBO 역사상 최고의 타자 FA 영입을 일궈낸 홍성흔입니다.

촬영 중 몰래 키스, 알고보니 비밀연애 중이었던 출연 배우들

회사원이라면 ‘사내연애’가 그리 놀라운 것은 아닐 겁니다. 그건 연예인들에게도 예외가 아닌데요. 다만 연예인들의 직장이 영화 현장이라는 차이가 있을 뿐이죠. 때로는 비밀연애가 촉 좋은 팬들에게 딱 들킬 때도 있습니다. 오늘은 영화 촬영장에서 몰래 연애 중이었던 스타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