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세 떠돌이 생활 어떻냐면요…” 수도권 떠난 40대 부부가 한 말

유튜버 ‘둥지언니’ 부부는 신도시 아파트의 전세살이를 포기하고 월세 떠돌이 생활을 시작했다고 알려,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는 다른 사람들이 추천하는 주거형태가 아닌, 자신들의 삶에 잘 맞는 주거형태를 찾아 헤맨 결과라고 하는데, 부부의 이야기를 자세히 알아본다.

‘벌써 41살 송지효’가 결혼 생각 없다고 밝힌 현실 이유

송지효는 단순히 예능도 겸하는 배우가 아닌, 정말 몸을 사리지 않고 방송에 임하는 자세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그런 송지효의 결혼 이슈가 팬들 사이에서 솔솔 일어나기도 했다. 벌써 41살이 된 그녀의 결혼관에 대해 알아보자.

‘악역 전문배우’가 첫눈에 반한 아내에게 첫 만남에서 한 말

대사 한 줄 없이 보는 것만으로도 압도되는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악역 전문 배우들. 당연한 말이지만, 아무리 무서운 역할만 맡는 악역 전문 배우라 해도 현실에서도 그럴 일은 없죠. 그중 영화계 대표 악역 전문 배우 정만식은 사실 연예계 대표 로맨티스트로 유명한데요. 오늘은 보는 사람마저 달달하게 만드는 정만식의 러브스토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애 금기시된 태릉선수촌에서 한 눈에 반한 내짝 만났습니다”

늘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 아이돌 팬들이 유일하게 도끼눈을 뜨고 모이는 날이 있습니다. 바로 1년에 한 번씩 돌아오는 ‘아이돌 육상 선수권대회’인데요. 아이돌 육상 선수권대회는 거의 사랑촌을 방불케 하는 아이돌들의 사랑이 싹트는 장소죠. 그런데 1년에 한 번 있는 이 ‘아육대’가 동물의 왕국에 버금갈 정도인데, 매일매일이 아육대인 태릉 선수촌은 어느 정도일까요? 오늘은 선수촌에서 눈 맞은 운동선수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3살에 결혼’ 고3 딸 있는 41살 배우가 공개한 데뷔 당시 사진

아무리 대중들의 부러움과 찬사를 받는 외모여도 젊음 앞에서는 장사가 없다는 게 정론입니다. 하지만 모든 것에는 예외가 있는 법이죠. 41살의 이요원이 대표적입니다. 23살의 젊은 나이에 결혼해 이제는 세 아이의 엄마가 된 지금도 젊은 시절 못지않은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불혹의 나이에 리즈를 갱신한 이요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첫 만남은요” 카이스트 졸업생과 연세대 미녀가 만나니 벌어진 일

대한민국 가요계에서 손에 꼽히는 고학력자, 2인조 밴드 ‘페퍼톤스’의 보컬 겸 보컬 이장원이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예비 신부의 정체는 뮤지컬 배우 배다해인데요. 열애설조차 없이 바로 결혼을 발표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죠. 그런데 이장원과 배다해의 결혼 소식에 의외의 인물이 구설수에 올랐는데요. 바로 유니스트의 총장 이용훈입니다. 오늘은 이장원과 배다해의 러브스토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시댁 가서 설거지 하냐”는 질문에 아나운서가 내놓은 소신 발언

사내연애는 절대 하는 게 아니라지만, 직업도 같고 취향도 비슷한 두 사람이 만나기에 직장만큼 최적의 장소가 없죠. 여기, MBC가 맺어준 아나운서 선남선녀 부부가 있습니다. 바로 오상진, 김소영 부부인데요. 오늘은 모두의 부러움을 받는 잉꼬부부 오상진, 김소영 부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본에서 미모로 시누이 ‘김태희’를 이긴 이완 아내의 정체

대한민국 대표 미녀 김태희의 모든 리즈를 함께한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김태희의 친동생 이완인데요. 신인 시절부터 김태희와 함께 연예계 우월한 유전자로 불리던 두 사람은 늘 과연 어떤 사람과 결혼하게 될까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누나 김태희는 2017년 비와 결혼했고, 이완도 2019년 프로 골퍼 이보미와 결혼 마치를 올렸죠. 오늘은 이완과 이보미의 연애 스토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미 8년째… 업계에선 모르는 사람 없었다는 스타 커플

최근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가 있습니다. 2008년 데뷔해 데뷔 10년 만에 전성기를 맞이한 배우 구교환의 이야기입니다. 때로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때로는 중성적인 매력으로 팔색조 배우로 거듭난 구교환은 영화계에서는 유명한 잉꼬 커플인데요. 오늘은 충무로 대표 커플인 구교환 이옥섭 커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부싸움은요” 국민 아이돌이 넘사벽 미모 아내와 화해하는 방법

2000년대를 살아온 사람이라면 누구든 하늘색 풍선을 보고 가슴이 뛴 경험이 한 번쯤 있을 겁니다. 젊은 세대에서만 인기를 누리던 여타 아이돌 그룹을 넘어 전 세대를 아우르는 ‘국민 아이돌 그룹’으로 아직까지 독보적인 위치에 있는 ‘god’의 이야기입니다. 그런 god의 메인 보컬 김태우의 근황이 화제인데요. 오늘은 대한민국 보컬 원탑, 김태우의 근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인 남편이 생활비 안 주더라” 미수다 출연자들의 현재

종영한 지 벌써 10년도 훌쩍 넘은 예능 <미녀들의 수다>를 기억하시나요? 당시에는 생소하던 ‘글로벌 토크쇼’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다양한 나라에서 온 패널들과 함께 각 나라의 문화를 알 수 있던 프로그램이었죠. 엄청난 인기를 구사하던 프로그램이었던 만큼 일반인 신분으로 출연했던 패널들도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누렸었는데요. 과연 그때 그 시절 <미녀들의 수다> 출연진들은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꿈에 아내가 나와 사귀기 전에 결혼 프러포즈부터 했죠”

짝사랑을 하는 분들 중 꿈에 좋아하는 사람이 나온 경험이 있었던 사람이 있을 겁니다. 때로는 꿈을 통해 ‘이 사람과 잘 되겠구나’라는 희망을 얻기도 하죠. 연예인들도 예외는 아닌데요. 가수이자 예능인인 하하도 꿈속에서 미래의 아내를 만난다고 합니다. 오늘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인 하하와 별의 러브 스토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첫만남에 트레이닝복입고 나온 모델과 야구선수 소개팅, 결과는?

여름 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바다나 휴가, 혹은 찌는 듯한 열대야가 가장 먼저 떠오르겠지만 야구팬들에게는 프로야구리그가 가장 먼저 떠오를 겁니다. 오늘은 두산과 롯데 팬들에게는 유독 뜻깊은 야구 선수의 러브스토리에 대해 알아볼건데요. 바로 두산의 전 주장이자, 롯데가 자랑하는 KBO 역사상 최고의 타자 FA 영입을 일궈낸 홍성흔입니다.

촬영 중 몰래 키스, 알고보니 비밀연애 중이었던 출연 배우들

회사원이라면 ‘사내연애’가 그리 놀라운 것은 아닐 겁니다. 그건 연예인들에게도 예외가 아닌데요. 다만 연예인들의 직장이 영화 현장이라는 차이가 있을 뿐이죠. 때로는 비밀연애가 촉 좋은 팬들에게 딱 들킬 때도 있습니다. 오늘은 영화 촬영장에서 몰래 연애 중이었던 스타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