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 놀랐다’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로 팬들을 놀라게 한 BJ들

 

1인 인터넷 방송 시장이 나날이 커지고 있습니다. 다수를 상대로 하는 연예인과 달리 1인 방송 BJ들은 단둘이 대화하는 느낌을 줘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남다른 비주얼과 콘텐츠를 가진 BJ들은 팬들로부터 하루 수백만 원 수익을 얻기도 합니다. 이렇게 BJ 수익에 큰 도움을 주는 분들을 ‘열혈팬’이라고 하는데요. 최근 이런 열혈팬과 결혼한 BJ들의 이야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로 팬들을 놀라게 한 BJ들은 대체 누구일까요? 조금 더 알아보시죠.

하루 별풍선 60만 개…
BJ 쏘

BJ 쏘는 과거 중국 인터넷 방송에서 큰 인기를 얻은 BJ입니다. 당시 그가 하루 만에 받은 별풍선의 개수는 60만 개에 달했는데요. 별풍선 1개가 110원임을 고려하면 단순 계산으로 6600만 원을 번 셈입니다. 중국에서 인기가 워낙 많다 보니 한때 광고 모델로 활동하기도 했죠. 현재는 한국에서 활동 중인데요. 그런 BJ 쏘의 마음을 얻은 인물은 다름 아닌 BJ 쏘의 열혈팬으로 밝혀졌습니다.

BJ 쏘는 남편을 ‘사업하는 분’이라고 간략하게 소개했는데요. 팬들에 의해 그의 남편이 다른 BJ 방에서도 큰손임이 밝혀졌습니다. 다만 BJ 쏘를 직접 만난 뒤 쏘의 아름다움에 반해 결혼까지 하게 되었는데요. 동료 BJ는 BJ 쏘의 결혼식이 가수 마크툽이 축가로 참여하는 등 화려하게 치러졌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BJ 쏘는 방송에서 은퇴해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는데요. 임신 소식을 전하는 한편 개인 SNS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직업 외모 훈훈한 남편 만난
BJ 고은

BJ 고은은 아프리카 TV에서 1인 방송을 운영하는 BJ입니다. 매월 약 10만 개의 별 풍선 수익을 얻고 있는데요. 유튜브에서는 ‘꼰튜브’채널을 운영하고 있죠. 그는 지난 2020년 7월 BJ 봉준이 진행하는 방송에서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BJ 활동 역시 결혼 전까지 진행하겠다며 사실상 은퇴 의사를 밝혔죠.

고은은 열혈팬과 열애하던 중 혼전임신으로 결혼하게 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평소 고기를 좋아하는 자신이 과일이나 나물에 끌리자 이상함을 느꼈다고 밝혔는데요. 이후 검사를 통해 혼전임신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전했죠. 이어 2020년 11월에는 웨딩사진을 통해 남편을 공개했는데요. 팬들은 남편의 훈훈한 외모와 변호사라는 직업에 ‘잘 어울린다’라며 결혼을 축복하였습니다.

귀여운 외모와 반전 몸매
BJ 소유

BJ 소유는 귀여운 외모와 그렇지 못한 몸매로 큰 인기를 끈 BJ입니다. BJ 소유 역시 열혈팬 출신 사업가와 열애 중이었는데요. 혼전임신, 그것도 쌍둥이 임신으로 결혼하게 된 소식을 전했습니다. BJ 소유는 임신 전부터 남자친구의 사람됨이 좋아 결혼을 생각하고 있었다고 말했는데요. 임신을 통해 결혼을 조금 앞당기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BJ 소유는 결혼 후 은퇴했는데요. 그는 결혼 후에도 유튜브를 운영하는 친언니 부부 채널에 잠깐씩 출연해 근황을 알렸습니다. 그러나 쌍둥이와 행복한 결혼생활을 보내는 듯했던 그는 결혼 1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현재는 BJ이지아로 방송에 복귀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죠.

청순 비주얼로 인기
임지금

임지금은 청순한 비주얼과 시원시원한 성격으로 사랑받은 BJ입니다. 방송 초창기에는 스토킹 시청자로 곤욕을 치르기도 했는데요. 힘들었던 시기를 견디고 큰 인기를 얻게 됐죠. 이어 개인 방송을 넘어 유튜브에도 영상을 올리기 시작했는데요. 꾸준한 영상 업로드 덕에 10만 구독자를 달성하기도 했죠. 그러나 어느 순간 임지금은 방송은 물론 유튜브 영상에서 모습을 감추었습니다.

임지금은 2020년 5월, 영상이 아닌 공지를 통해 팬들에게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알고 지낸 지 오래된 지인과 결혼을 전제로 연인이 되었다는 것이었는데요. 나이도 30이 되었고 결혼을 전제로 했던 연애였던 만큼 자연히 결혼까지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신혼집 등 어수선한 상황이 정리된 다음 다시 방송을 이어간다고 전했죠. 다만 최근 심장 등 건강 문제로 다시 방송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