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문의 명예 건다’ 오뚜기 회장 딸이 인정한 맛집 리스트

 

뮤지컬 배우이자 오뚜기 회장의 장녀 ‘함연지’는 재벌이라는 편견을 깨고 솔직하고 친근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녀는 유튜브 채널 <햄연지>를 운영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는데요.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죠.
그녀가 주목받기 시작하면서 오뚜기에 대한 기업 이미지 역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함연지의 SNS 속 맛집 리스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과연 그녀가 방문한 맛집은 어디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오우치

함연지는 함영준 회장과 함께 서초동에 ‘오우치’에 방문했습니다. 그녀는 함영준 회장과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아빠랑 어제 정~~~말 오래간만에 퀵 데이트 재빨리 양고기 구워 먹고 헤어졌어요 진짜 맛있고 배에 기름칠 제대로 했구만유’라는 글을 올렸는데요. 이곳은 삿포로식 양고기구이 전문점입니다. 질 좋은 생양고기와 함께 친절한 서비스로 방문객들의 후기가 좋은 곳이죠.

뷰티그로서리

함연지는 배우 안은진과 함께 압구정에 위치한 ‘뷰티그로서리’를 찾았습니다. 그녀는 함께 무대에 오른 경험을 공유하기도 했는데요. 함연지가 찾은 뷰티그로서리는 지중해식 브런치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건강한 음식을 큐레이션 하는 어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분위기 좋은 곳에서 건강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데요. 이곳은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 곳으로도 유명하죠.

조프리케이크

함연지는 성수동에 위치한 ‘조프리케이크’의 당근 케이크를 SNS에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햄버거 모양 당근 케이크 의외로 엄청 맛있었어용 저 삐죽삐죽 튀어나온 토마토치즈상추는 크림치즈’라는 글과 함께 케이크를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이곳의 수제 케이크는 귀여운 비주얼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주문 제작도 가능한 곳입니다.

어니언

함연지는 성수동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어니언’에 방문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빵을 고르고 있는 사진과 함께 ‘빵을 탐하는 빵순이의 눈빛✨ 여기를 다섯 바퀴 돌면서 고민하다가 결국 앙버터 먹었어요’라는 글을 올렸는데요. 이곳은 공장을 변형한 카페로 개성 있는 공간이 눈에 띄는 곳입니다. 특히 다양한 종류의 맛 좋은 베이커리 덕분에 여전히 사랑받는 곳이죠.

고래식당

함연지는 제주 여행 중 ‘고래라면’에 방문했습니다. 성산읍에 위치한 이곳은 푸짐한 해물라면이 인기 있는 곳인데요. 그릇에 가득 담긴 해산물을 보면 절로 군침이 도는 듯합니다. 함연지는 해물라면 사진을 게재하며 ‘오늘 아침에 먹은 문어라면 해물라면 너무 맛있었당 (백퍼 진라면 쓰시는듯?ㅎㅎ)’이라는 귀여운 글을 남기기도 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