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지마다 인생샷 남긴 ’63kg 과체중’ 모델의 국내 여행 스팟

 

 
전보람은 모델이자 쇼핑몰 대표,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 그녀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100만을 훌쩍 넘긴 인플루언서로 영향력 있는 SNS 스타 반열에 오르기도 했는데요. 전보람은 자신의 키와 몸무게를 인스타그램에 당당히 밝혀 더욱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인바디 결과를 업로드했고 사진 속에는 키 165cm, 몸무게 63kg으로 과체중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죠. 대부분 마른 몸매만을 보여주는 모델들과 달리 그녀의 솔직함은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며 더욱 많은 팬층을 보유할 수 있었습니다. 전보람은 유튜브를 통해 먹방과 다이어트, 운동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녀의 일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돼람이라는 친근한 닉네임으로 활동하고 있는 전보람은 팬들과도 활발한 소통을 이어 가고 있는데요. 현재 그녀는 쇼핑몰 운영과 함께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모델답게 그녀 언제나 여행지에서 화보 같은 사진을 남기곤 하죠. 오늘은 화제가 된 그녀가 떠났던 여행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주 중문, 그랜드조선

전보람은 최근 제주 여행을 떠난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그녀는 여행중 ‘그랜드조선 제주’에 머물렀는데요. 전보람은 ‘이번 여행 중에 제일 좋았던 숙소 중 하나가 그랜드조선제주 힐스위트’라고 전했습니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서귀포 중문관광단지 내 위치한 곳으로 그랜드 조선 부산에 이은 그랜드 조선의 두 번째 호텔 사업장인데요. 

전보람이 머문 힐스위트 객실은 더욱 넓고 별도의 라운지나 수영장을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랜드 조선 제주의 메인 풀인 피크포인트 풀은 성인 전용 온수 풀로 운영되고 있으며 사계절 온수 풀로 운영되는 가든 풀은 실내 수영장으로 연결되기도 합니다.

제주 평대리, 평대라움

전보람은 최근 제주 ‘평대라움’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최애 숙소라며 이곳을 소개했는데요. 구좌읍 평대리에 위치한 이곳은 제주 고유의 건축 형태인 안거리 밖거리를 재현하였습니다. 수영장을 이용할 수도 있으며 한가로운 평대리에서의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인데요. 평대 해변과도 가깝기 때문에 바다와 접근성 역시 좋습니다.

양양, 서피비치

전보람은 강원도 양양의 ‘서피비치’에 방문하기도 했습니다. 서피비치는 여름철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한 곳인데요. 특히 작년부터 양양을 찾는 방문객들이 크게 늘었는데요. 올여름 역시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곳이죠. 서퍼들의 천국이라고 불리는 이곳은 해외 못지 않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해변과 즐길 거리로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인천, 네스트호텔

전보람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네스트호텔’에 방문하기도 했습니다. 까다로운 기준으로 선정되는 전 세계 317개 Design Hotels™ 멤버 호텔 중 하나의 호텔입니다. 수도권 내에서도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인데요. 호텔 앞으로 펼쳐진 바다와 소나무가 이어지는 산책로는 무척 운치 있죠. 특히 네스트호텔의 플라츠 레스토랑에서는 바다와 하늘을 바라보며 조식을 즐길 수 있어 인기입니다.

 

여수, 하이클래스153

전보람은 여수시 돌산읍에 위치한 ‘하이클래스153’에 방문하기도 했습니다. 이곳은 바다 앞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로 유명한 풀빌라인데요. 사계절 온수풀 이용이 가능한 곳입니다. 전 객실 바다전망으로 탁 트인 풍경 덕분에 보기만 해도 마음이 뻥 뚫리는 듯한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또한 발리에서 볼 수 있는 ‘발리스윙’과 같은 ‘하이스윙’그네를 체험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