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 덕분에 유명해진 91년생 회사원이 작정하고 입은 여행지 패션

 

최근 신재은은 자신의 SNS에 제주 여행 중임을 알렸습니다. 신재은은 249만 명이 훌쩍 넘는 팔로워 수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SNS에 사진이나 동영상을 업로드할 때마다 엄청난 반응을 불러일으키곤 하죠. 오늘은 그녀의 인스타그램 속 사진을 통해 제주 여행지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그녀가 방문한 곳은 어디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그랜드하얏트 제주

신재은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 머물렀습니다. 제주 시내 한가운데에 위치한 곳으로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공항과 가까운 도심에 대규모로 들어선 첫 국제 브랜드 호텔인데요. 제주에서 가장 높고, 가장 큰 호텔입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전 세계 하얏트 호텔 중에서 두 번째로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킹 룸 객실의 전용면적은 65㎡(약 20평)으로 웬만한 5성급 호텔의 일반 객실(40㎡)보다 넓은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침대 역시 슈퍼 킹사이즈를 배치했습니다. 객실 통창으로 보이는 전망이 무척 아름답죠. 신재은은 이곳을 두고 ‘뷰맛집’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요트 투어

지난 제주 여행에서 신재은은 생일 기념으로 제주에서 요트를 빌렸다고 전했습니다. 제주에서는 이국적인 요트 투어를 즐길 수 있는데요. 요트 체험을 진행하고 있는 업체들이 다양합니다. 특히 해질 무렵에 즐기는 선셋 투어는 더욱 인기인데요. 핑크빛 하늘과 어우러지는 시간이면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제주 신라호텔

신재은은 지난 4월 신라호텔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지난 3월부터 6월 20일까지 제주 신라호텔 6층에 ‘샤넬 제주 팝업 부티크’가 열렸습니다. 제주 최초의 팝업 부티크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곳에서는 2021 S/S 컬렉션 제품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샤넬 제주 팝업 부티크에 방문한 신재은은 가방부터 신발까지 샤넬 제품을 착용하고 있었죠.

서귀포 중문 관광단지 내 위치한 ‘신라호텔’은 제주의 대표적인 럭셔리 호텔입니다.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온종일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은 곳인데요. 특히 수영장 은 19세 이상 고객만 입장 가능한 프라이빗 스파 존과 전 연령 입장 가능한 패밀리 풀로 나누어져 있어 더욱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죠. 신라호텔 내에는 7개의 다이닝 시설이 있으며 호텔 안에서도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