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 함께 떠난 걸그룹 멤버의 사진

 

걸그룹 카라의 전 멤버 니콜은 유튜브 채널 <Cole Time 니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최근 그녀는 같은 멤버였던 강지영과 함께 제주 여행을 떠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오랜만에 뭉친 그녀들의 소식에 많은 팬들은 무척 반가워했죠. 둘은 제주에서 어떤 여행을 즐겼을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월정리해변

니콜과 지영은 월정리 해변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둘은 오픈카를 빌려 해안 도로에서 드라이브를 즐기기도 했는데요. 월정리 해수욕장은 동쪽의 대표적인 해변으로 에메랄드 빛 바다 풍경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수심이 얕은 편이기 때문에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물놀이를 즐기기 좋은 곳이죠. 둘은 바다에서 어린아이처럼 뛰놀며 신나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바다에서 시간을 보낸 니콜과 지영은 이후 월정리 해변 앞에 자리한 숙소로 이동했습니다.

월정에비뉴풀빌라

니콜과 지영이 제주 여행 중 머무른 숙소는 ‘월정에비뉴풀빌라’입니다. 이곳은 에메랄드 빛 바다와 해수욕장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뷰를 지니고 있는데요. 특히 객실은 통 유리창으로 이루어져 있어 사방이 오션뷰인데요. 테라스에는 넓은 수영장이 있어 바다를 보며 수영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둘은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고 숙소에서 한가로운 시간을 보냈죠.

도토리키친

제주에 도착한 둘은 공항 인근에 위치한 ‘도토리키친’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청귤 소바가 유명한 곳입니다. 자체 개발 레시피로 제주에서만 즐길 수 있는 청귤 소바 전문점인데요. 직적 만든 수제 쯔유에 유기농 청귤을 이용해 만든 음식이죠. 청귤 소바와 함께 소바 롤, 톳유부초밥을 맛볼 수 있습니다. 니콜은 ‘육수가 새콤하고 면발이 쫄깃하다’라고 말하며 맛있게 소바를 맛보았죠.

신설오름

둘은 제주 여행의 마지막 식사로 지영이 추천한 ‘신설오름’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몸국 전문점으로 도민 맛집으로 알려진 곳인데요. 몸국은 돼지 뼈를 고아 육수를 내고 돼지 등뼈에서 발라낸 살과 몸이라는 해초를 넣고 끓인 음식입니다. 신설오름에서는 몸국뿐 아니라 고등어 구이, 돔베 고기를 맛볼 수 있는데요.

니콜은 몸국을 먹자마자 ‘와 진짜 맛있는데’라는 말을 남기며 식사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죠. 신설오름 방문객들은 ‘제주 올 때마다 들리는 곳인데 너무 맛있어요’, ‘도민들이 찾는 곳이라고 해서 왔는데 참 맛있게 먹었어요’, ‘현지인 추천으로 왔는데 너무 만족하고 가요’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