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 성장’ 초등학생 유튜버 띠예, 중학생 된 현재 모습은 이렇습니다

 

초등학생 유튜버 띠예 근황 공개
어느새 중학교 입학 앞두고 있어
브이로그 속 공부에 집중하는 모습

3년 전 귀여운 ASMR 먹방으로 많은 삼촌, 이모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초등학생 유튜버가 있습니다.

바로 띠예인데요. 당시 띠예가 올렸던 바다포도 먹방 영상은 현재 조회 수 2,180만 회를 돌파한 상태입니다.

이후 띠예는 활동 1년 만에 공부 때문에 활동 중단 소식을 전했고 종종 브이로그 영상을 올리며 구독자들과 소통했죠.

이런 띠예가 놀라운 소식을 전해왔는데요. 바로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중학생이 된다는 거였습니다.

지난 1일 띠예는 유튜브에 ‘띠예의 초등학교 마지막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는데요.

해당 영상은 11월부터 12월 31일까지 촬영된 띠예의 일상이 담겨있었고 영상 속 띠예는 3년 전보다 부쩍 자란 모습이었죠.


특히 띠예는 중학교 입학을 앞두고 문제집을 풀고 고정적으로 영어 과외를 받는 등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었는데요.

띠예는 훌쩍 자란 것 같으면서도 눈이 내리자 밖으로 뛰어나가 눈사람을 만드는 등 순수한 동심을 갖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제야의 종을 치는 모습을 담은 띠예는 “2021년 감사했다. 달콤이(구독자 애칭) 여러분 사랑한다”라고 전하며 영상을 마무리했죠.

어느새 중학생이 된 띠예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진짜 많이 컸다”, “항상 응원해~ 띠예 파이팅”, “중학교 가서도 행복하길” 등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한편 ASMR 먹방을 선보였던 띠예는 현재 71만 명에 달하는 이모, 삼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괄 출처 : Youtube@띠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1
+1
0
+1
0
+1
0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