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대신 갚아 주면 사귀겠다?’ 1세대 미녀 BJ의 경악스러운 근황

 

아프리카 4대 여신 ‘김이브’ 스폰서 제의 논란
“4억 5천 갚아 주면 사귀겠다” 말했다고?
“절대 아니야” 완강히 부인 중


출처 : 김이브 인스타그램


2022년 1월 4일, 구독자 10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구제역>은 한 영상을 게시했다.

영상의 제목은 “김이브와 사귀는 방법”이었다.

김이브는 아프리카TV 1세대 BJ다. 그녀는 과거 아프리카 4대 여신으로 불리기도 했으며 털털한 입담과 예쁜 외모로 유명세를 얻은 바 있다.

구제역은 이런 김이브와 사귀는 방법이 있다고 전했다. 영상의 내용은 어땠을까?


출처 : 유튜브 <구제역>
영상의 내용은 이랬다. 구제역은 “(BJ 김이브가) 일면식도 없는 본인의 시청자에게 보낸 문자를 그대로 읽어 드릴게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영상 화면에 문자를 띄웠고 ‘전 진심으로 00 님이 날 좋아하는 거 알았고 내가 남친을 안 사귀는 이유는 빚 때문에 남자 만날 여유가 없어서였어요’라는 내용을 보여줬다.


출처 : 유튜브 <구제역>

그리고 화면이 전환되었고 구제역의 얼굴이 나왔다.

구제역은 “결론부터 말씀드리겠다”라며 “제보자의 주장에 따르면 김이브는 현재 본인의 시청자, 전 소속사 대표 동료 BJ들에게 사기를 쳐서 채무를 돌려막고 있습니다”라는 말을 덧붙였다.

또 한번 화면이 문자 내용으로 전환되었다. 이번에도 김이브가 시청자에게 보낸 문자였고 “이번에 내가 제안하려고 했던 건 4억 5천 갚아주고 사귀는 거였어요”라는 내용이 보였다.


출처 : 김이브 인스타그램
해당 영상이 공개된 후 김이브는 채무, 스폰서 논란에 휩싸이게 됐고 그녀는 해당 영상 내용이 사실이 아니라며 완강하게 부인하고 있다.

특히 김이브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구제역과 나눈 문자메시지 내용을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구제역이 자신과 나눈 문자를 짜깁기해 방송에 내보냈다고 반박하고 있다.


출처 : 유튜브 <구제역>
한편 유튜버 구제역은 지난해 7월에도 ‘김이브는 도박 자금 9억 7천을 어떻게 환전했을까’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해 김이브를 저격한 바 있다.

구제역은 김이브가 ‘그리디’라는 온라인 도박을 했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3882만4030개의 다이아를 얻었는데 이것을 한화로 환전하면 약 9억7천만 원이다.

또한 구제역은 김이브가 도박을 하기 위해 일면식이 없는 팬에게 돈을 빌렸다고 전했다.

이 과정에서 김이브가 팬에게 돈을 요구하는 녹취록이 공개되었다.

이후 김이브는 채무 논란에 도박 의혹까지 불거지면서, 자신의 아프리카TV 게시판을 통해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 당분간 방송은 쉬겠다”고 공지했다.

현재 김이브는 “제 채무는 제가 한번에 다 갚을 수 없는 것이라 지금도 갚고 있다”며 “전 구제역에게 저격당할 일 한 적도 없고, 도박도 하지 않는다”며 자신의 의사를 강력히 밝혔다.

또한 “제가 할 수 있는 법적 수단은 다 하겠다”고 말했으며, “더는 입 밖으로 이 얘기 꺼내지 않고 법으로 해결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