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삼 놀랐다’ 다음주 유퀴즈 게스트와 유재석의 관계는 이렇습니다

 

‘오징어게임’의 주역인 이정재 ‘유퀴즈’ 출연
유재석과 엄청난 인연이 있다고?
이정재 “유재석이 나를 업어 키웠다!” 화제

출처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6일 ‘유퀴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선공개 영상이 게재되었다. ‘오징어게임’으로 월드스타 반열에 오른, 이정재의 출연을 알리는 영상이었다.

출처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해당 영상은 “이정재를 업어 키운 사람은 유느!? 2022년 첫 번째 자기님 이정재와의 솔직 토크”라는 제목으로 게시되었다.

해당 영상에서 두 사람이 ‘군대 동기’임을 밝혔다. 유재석과 이정재는 만나자마자 “전우야~”라며 반가워했다.

짧은 예고편 안에서 유재석과 이정재가 얼싸안고 있어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출처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공동 MC인 조세호는 “(둘이 함께 있다는 걸) 목격담으로만 들었다”라며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

유재석은 “(이정재가 일어나지 못 해서) 업어서 출근시켰다”라고 말하며 두 사람의 돈독했던 과거를 회상했다.

출처 : SBS ‘힐링캠프’

실제 이정재는 과거 SBS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 출연해 유재석을 언급한 바 있다.

힐링캠프의 MC였던 이경규가 “멀쩡한데 왜 단기사병으로 갔나”라는 질문을 던졌다. 이정재는 “평발이라서 그랬다. 요즘에는 평발이 그런 혜택이 별로 없는데 그때만 하더라도 평발이…”라고 답했다.

‘평발’로 인해 단기사병 근무했던 에피소드를 털어놓으며 ‘유재석과의 특별했던 만남’을 밝힌 것이다.

출처 : SBS ‘힐링캠프’

유재석과 이정재는 광명시에 있는 ’52사단 군대 동기’로 만났다. 당시 유재석은 압구정에서, 이정재는 논현동에서 출퇴근을 했다.

이정재는 강남에서 광명까지의 출퇴근이 힘들었다고 전했다. 또 당시 SBS 드라마 ‘모래시계’가 방영된 후라, ‘이정재 신드롬’이 일어나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도 없었다고 회상했다.

이때 유재석 역시 데뷔 후였기에 두 사람은 함께 근무지까지 ‘카풀(목적지가 같은 사람들이 한 대의 승용차를 타고 가는 것)’을 했던 것이다.

두 사람은 번갈아가며 운전을 하기로 했으나 당시 이정재는 떠오르는 스타였고, 약속이 많아 피곤해하는 이정재를 위해 유재석이 자주 운전을 해주었다고 전했다.

이정재는 “유재석이 방위복을 입은 채 한참을 자신의 집 앞에서 기다렸다”라며 그날에 대해 웃으며 이야기했다.

두 사람의 웃픈 만남에 “둘이 동갑이라고? 믿기지 않는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이 친하다니”, “이번주 유퀴즈는 꼭 봐야겠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이 나오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1
+1
0
+1
0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