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 조차 ‘킴 카다시안’ 닮았다 말 나오는 칸예 웨스트 연하 여친 사진

 

칸예 웨스트와 열애 소식 전한
13살 연하 모델 줄리아 폭스

출처 : pagesix

칸예 웨스트는 13살 연하 줄리아 폭스와의 열애 소식을 공개했다. 줄리아 폭스는 <언컷 젬스> 등의 작품으로 알려진 배우이다.

칸예 웨스트는 줄리아 폭스와 마이애미에서 뉴욕으로 건너 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기도 했으며 파격적인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칸예 웨스트는 줄리아 폭스를 위해 호텔 스위트룸 전체를 옷으로 가득 채워 선물했다.

줄리아 폭스는 “나는 그 순간 신데렐라가 된 것 같았다. 칸예 웨스트 덕분에 나와 내 친구들은 밤새 웃었다”등의 말을 전했다.

출처 : thesun

칸예 웨스트와 킴 카다시안은 지난해 이별했지만 칸예 웨스트는 킴 카다시안과의 재결합 의사를 여러 차례 밝혔다. 그는 심지어 공연 도중 킴 카다시안에게 ‘다시 돌아와 달라’라는 노래를 불러 화제가 되기도 했다.

특히 칸예 웨스트는 이별 후 킴 카다시안이 살고 있는 집 건너편으로 이사했다. 그 집은 약 53억으로 시세보다 5억 높게 주고 구입했다.

미국 연예 매채들은 칸예 웨스트가 줄리아 폭스를 만나는 것에 대해 ‘킴 카다시안의 관심을 끌려는 것이다’라고 보도했다.

칸예 웨스트는 킴 카다시안과 헤어진 후 코델 이리나 샤크와 함께 여행을 떠나기도 했으며 모델 야스민 로페즈와 파티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또한 모델 비네트리와 열애 소식이 떠돌기도 했다.

출처 : huffpost

한편 줄리아 폭스는 칸예 웨스트를 만난 이후 킴 카다시안을 연상케 하는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일각에서는 칸예 웨스트가 킴 카다시안에게 그랬듯 줄리아 폭스의 스타일 변신에 나서고 있다는 말이 나오고 있다.

칸예 웨스트와 마이애미에서 데이트할 당시 줄리아 폭스가 입은 수영복은 킴 카다시안을 떠올리게 한다. 줄리아 폭스는 킴 카다시안이 자주 드는 발렌시아가 아워글라스 가방을 똑같이 들기도 했으며 킴 카다시안이 주로 입는 스타일링을 그대로 따라 하기도 했다. 칸예 웨스트를 만나기 전 사진들을 보면 확실히 패션에 변화가 생겼다는 걸 알 수 있다.

출처 : thesun

킴 카다시안은 현재 13살 연하 코미디언 피트 데이비슨과 공식 열애를 시작했다. 둘은 뉴욕과 LA를 오가며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1
+1
0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