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전임신 후 결혼한 ‘1세대 얼짱 커플’이 10년 만에 중대한 소식 전했다

 

‘얼짱시대’ 홍영기, 남편 이세용과 결혼식 준비
혼인신고 후 10년 만의 결혼식
아들 두 명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 근황 공개

Instagram@kisy0729

‘얼짱시대’ 홍영기가 남편 이세용과 혼인신고 후 10년 만에 뒤늦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홍영기는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몇 장의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올렸는데요.

홍영기는 “요즘 예식장 보고 있어요. 올해 결혼 10년 차라 저희 드디어 결혼식 올리려구요..”라는 글과 함께 예식장 사진을 업로드하였습니다.

Instagram@kisy0729

이어 “결혼식을 해야 하나 사실 고민이 정말 많았는데 ‘여자라면 꼭 한 번 경험해 봐야 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불쑥 들었다”라고 말하였는데요.

이어 결혼식을 알아보는 게 처음이라 너무 어려웠다는 이야기를 꺼내면서 “우리 영심이(홍영기 팬 애칭)분들 저 좀 많이 도와달라”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화려한 식물 장식으로 꾸며져 있는 예식장이 담겨있었는데요. 홍영기는 여전한 동안 미모를 과시하며 결혼식에 대한 기대를 표현했습니다.

누리꾼들은 “결혼식 한다니 너무 축하해요”, “웨딩 플래너 끼는 것 추천”이라며 결혼식 소식에 호응했습니다.

Instagram@kisy0729

홍영기는 2000년대의 대표 얼짱 중 한 명으로 거론되었던 인물인데요. 전성기 당시 남녀를 가리지 않고 팬들이 많아 싸이월드 프로필이나 핸드폰 배경화면, 훈녀생정에는 홍영기의 사진들이 기본적으로 흔하게 들어갈 정도였습니다.

홍영기는 이 인기로 발돋움하여 10대 시절 예능 ‘얼짱시대’에서 이름을 알렸는데요.

그리고 지난 2012년 남자친구였던 이세용과 혼전 임신 이후 서로 책임져야겠다고 생각하고 양가 부모님의 허락을 받아 결혼을 하였습니다.

Instagram@kisy0729

당시 그녀는 21세였으나, 이세용은 18세 미성년자로 두 사람은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만 하였는데요.

현재 홍영기와 이세용 부부는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으며 홍영기는 2019년에 ‘밀크터치’라는 화장품 브랜드까지 런칭하면서 사업을 확장해나가고 있습니다.

피팅 모델이자 방송인, 인터넷 쇼핑몰 CEO, 유튜버로 활발히 활동하는 근황을 밝히면서 많은 팬들에게 응원을 받고 있는 홍영기.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식 준비 사실을 밝히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더 높이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9
+1
49
+1
15
+1
11
+1
16

5 thoughts on “혼전임신 후 결혼한 ‘1세대 얼짱 커플’이 10년 만에 중대한 소식 전했다”

  1. 나도 저렇게 이쁘게태어나보고싶지만
    운동이나하자
    얼굴은 져도 몸은이겼다
    우리같은사람은 운동이라도안하면
    저런여자 지나가면 아이쁘네 몸매도좋네
    2연패 아니냐
    근대 내가 운동해서 몸좋으니까
    아 이쁘네 근대 몸매은 내가더이쁘네
    1승1패아니냐
    세상에 지고만 살순없자나

    저런애들은 운동하면안되 생태계교란이야
    앞으로도 쫄쫄굶어서 미련하게 몸무게 유지했으면 좋겠다

    응답
  2. 어쩌하는 거냐는 댓글할거면 댓글을 달지마라 어째 싸가지들이 없을까..
    어린나이에도 끝까지 책임지고 키워서 사업도 잘되고 복받고.. 칭찬받아 마땅하다
    요즘 아이들 방치하고 폭행하고 부모같지도 않은것들이 얼마나 많은데..

    응답

Leave a Comment